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5월 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5.03 00:00:59

 

쥐띠 운세

36年生 즐거운 일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좋은 기운을 내뿜는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48年生 부담감을 혼자 짊어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도면서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할 수 있어요.

 

72年生 자신이 할 일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야 뒤탈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84年生 약속은 철저히 확인하여 반드시 챙기며 겸손한 태도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생각이 많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8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로 인해 오해가 생기니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일이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아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9年生 주변의 뜬소문이나 달콤한 유혹의 말들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年生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좋습니다.

73年生 가슴은 뜨거워도 일은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오늘은 가벼운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운전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97年生 혼자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사소하고 당연한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의 손실로 인해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돈거래는 거절하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상대방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면 서로에게 좋은 행운이 깃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늘은 장래를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금전운이 강하게 상승할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진행 중인 일에 약간의 어려움이 닥쳐도 중단하지 말고 밀고 가는 것이 좋답니다.

86年生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일에 전념하며 집중력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오늘은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본인의 능력을 어필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미련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은 벗어 던지는 것이 좋답니다.

51年生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해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3年生 오늘은 재물의 흐름이 원만하지 않으니 금전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계획은 크게 잡되,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일부터 바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해요.

87年生 성과가 크게 나지 않는 날이니 일을 하기 전에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이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불쾌한 일이 있어도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확실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뭐든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답니다.

76年生 자신의 신경을 거슬리는 사람이 있어도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88年生 지금은 나서지 말고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원하던 것을 얻지 못한다는 조바심을 버리고 차분하게 차례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나에게 도움이 돼요.

53年生 작은 일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유익한 날이 될 것입니다.

65年生 많은 사람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라오니 외출하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좋답니다.

77年生 재물운이 점점 상승하기 시작하는 때이니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89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이니 자신의 자존감과 인기가 올라가는 날입니다.

01年生 지름길이 있는데도 어렵게 돌아가고 있는 건 아닌지 점검을 해 보는 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54年生 지금까지 꾸준히 쏟은 땀과 노력의 보상이 생각 이상으로 좋게 나올 수 있답니다.

66年生 오늘은 움직이고 행동한 만큼 성과가 나오니 의욕을 가지고 일에 임하도록 해봐요.

78年生 좋은 운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날이니 하는 일마다 조금씩 풀려가는 날입니다.

90年生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야 좋답니다.

02年生 원하는 성과가 나오지 않는다 해도 스스로 자책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평소와 같이 무난하고 평범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55年生 한 발자국 물러나 자중하며 주위를 한 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7年生 사소한 것을 문제 삼지 않으면 오히려 대인관계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79年生 남들보다 앞서나가고 있어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답니다.

91年生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행동이 돋보여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03年生 주변에서 하는 말들에 마음이 흔들려도 지조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현명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크고 작은 불만들을 상대방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56年生 오늘은 본인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68年生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서 철저하게 계산을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0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92年生 허황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좋은 이성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을 더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면 위상이 올라가요.

69年生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휘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얻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93年生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받았다면 말과 행동을 더욱더 조심하는 게 현명하답니다.

05年生 의욕과 집중력이 상승하니 학업 능률이 오르며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58年生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70年生 추진 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2年生 의욕은 좋으나 때가 아니니 목표를 이루려면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참아야 합니다.

94年生 친구와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해요.

59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1年生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에게 상처 주는 행동을 피할 수 있답니다.

83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추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랍니다.

95年生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더욱더 노력을 하면 조금씩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서울병무청-서울글로우안과,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최구기)은 17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국의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병역명문가(본인 및 가족 포함)는 서울글로우안과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40% 감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서울글로우안과는 노원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안과로써 대학병원급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 다양한 눈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시력 교정 등 수술 전후 안구건조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차용재 서울글로우안과 대표원장은 “3대가 성실하게 병역의 의무를 다한 병역명문가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병역명문가분들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서울글로우안과는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질병회복과 시력향상을 보장하고, 신뢰성 있는 안과로써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구기 청장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