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1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3.10 06:47:52

 

쥐띠 운세

36年生 밖에서 햇살을 받는 것이 좋겠어요. 틈 날때 마다 바깥으로 나가보는게 좋아요.

48年生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살지 모르니 내 속마음을 표정에 드러내지 않도록 해요.

60年生 잘 따져보아 내게 큰 이득이 없는 일은 조금 배제해 두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옳지 않은 일에 당당하게 맞서도록 하세요! 오늘은 내가 총대를 매도 괜찮아요.

84年生 서로 다른 의견일지라도 가장 이상적인 답을 찾을 수 있을테니 대화를 해봐요!

96年生 친한 사이라도 불가능한 부탁은 거절하는게 맞아요. 상대방도 이해해 줄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뭐든 처음이 가장 어려운 법이랍니다~! 처음부터 요령을 새롭게 만들어보세요.

 

49年生 오늘은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를 세워보세요. 동기부여도 확실하게 될 거에요.

61年生 생각보다 술술 잘 풀리니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모두 내가 쌓은 덕이랍니다~!

73年生 편안한 마음으로 산책을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좋은 생각이 떠오르는 하루에요.

85年生 의외의 사람이 나의 귀인일 수 있습니다. 어색하더라도 겉으로는 웃어줘야해요.

97年生 컨디션이 난조하다면 쉬는 것이 좋겠어요! 굳이 무리까지 할 필요는 없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의 연속일지라도 내가 침착하면 해결 방법도 찾을 수 있어요!

50年生 주변 사람과 다투면 나만 불리해진답니다. 내가 참고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2年生 지금은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겠지만 나중의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아요.

74年生 상대방의 부탁을 억지로 들어줄 필요는 없어요~! 거절도 필요한 오늘이랍니다.

86年生 주변 사람 중 나의 귀인이 있을 것이니 잊고 지낸 친구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98年生 작은 약속 하나가 뒤틀어지면 신뢰도 틀어 진답니다! 작은 약속도 지켜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먹을 복이 좋은 하루지만 과식을 할 수 있으니 음식 섭취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51年生 길게 오래 가고 싶다면 내 건강도 생각해야 돼요! 미리 건강 검진을 받아보세요.

63年生 주어진 본분에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니 기운차려봐요.

75年生 내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과음, 과식 등 과한 모든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87年生 준 것도 없는데 받을 것을 기대할 순 없죠! 내가 먼저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99年生 약간 부담스러울 수는 있지만 상대방 성의를 봐서라도 응해주는게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심코 던진 한마디로 고생할 수 있으니 매끄러운 대화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52年生 사야 할 물건이 있다면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을 거에요.

64年生 모든 일에 여러 가능성을 생각해야 하니 혹시나~ 하는 대비상황도 마련해봐요.

76年生 여행만이 힐링&휴식은 아니랍니다. 아무 생각말고 멍 때리는 시간도 좋습니다.

88年生 아무리 낯선 일이라 해도 이번만 잘 처리하면 능력을 한층 더 인정받을 거에요.

00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말하는도록 하세요. 그래야 하나라도 더 얻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나부터 생각하도록 하세요. 내가 건강해야 주변 사람도 챙길 수 있어요.

53年生 머리로만 생각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는 것이 더 확실한 공을 얻을 수 있답니다.

65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점점 꼬이기 마련이죠. 단순하게 생각하면 정답이 보인답니다.

77年生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은 생각보다 적답니다! 사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보세요.

89年生 내가 겪었던 것을 똑같이 겪었던 사람들일테니 믿고 문의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01年生 공통점이 없으니 소통이 잘 안된답니다. 호감을 사려면 공통분모를 찾아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들을 위한 지출에 너무 아까워 말아요~! 내게도 곧 돌아올 거랍니다.

54年生 똑같은 일상에 작은 변화는 어떨까요? 영화나 드라마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6年生 싸움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꼴보기 싫은 사람이 있다면 내가 피하는게 좋아요.

78年生 내일까지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는 처리하길 바랍니다. 미루면 끝도 없어져요.

90年生 양치기 소년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것도 다시 보세요~!

02年生 급하게 뛰지 말아요. 천천히 걸으면 주위 아름다운 것을 더 많이 볼 수 있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능력 이상의 일에 끙끙 대지 말고 나만의 방법으로 새롭게 만들어도 좋습니다.

55年生 모르는 것이 부끄러운 것은 아니에요! 그만큼 더 확실하게 배워나가길 바라요.

67年生 어차피 답이 정해진 대답이라면 묻지말고 하고싶은대로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79年生 생각과 다르다 하여 화를 내봤자 이뤄지지 않을니 마음을 똑바로 잡아야 해요.

91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도와주기 전에는 내 일부터 마무리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03年生 속도보다는 완주를 목표로 삼아보세요. 느긋하게 임해도 도착은 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게 이익이 없는 약속이면 다음으로 미뤄도 좋습니다. 이익을 생각해보세요.

56年生 낯선 사람이 더 끌리더라도 잘 알고 지내던 사람을 더 믿어보는게 좋겠습니다.

68年生 포기하는 것은 시작 안하는 것보다 못하다고 하죠! 끝까지 물고 늘어져 보세요.

80年生 어차피 들통나 망신만 당할 수도 있으니 속임수 같은 일은 멀리하는게 좋아요.

92年生 처음 만난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으니 모임은 빼지 말고 참석해보세요~!

04年生 관심없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네요. 이 계기로 친해져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조언을 구하려면 경험자를 찾아가보세요. 경험담이 가장 좋은 조언이 된답니다.

57年生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어쩔 수 없다면 미리 연락하는 것을 필수랍니다!

69年生 한 마디가 백 마디 되는 것은 시간문제에요. 한 마디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내 성실을 아무도 몰라준다고 서운해 말아요~! 결과가 노력을 보여줄 거랍니다.

93年生 오늘은 눈치를 잘 살펴 빠릿빠릿하게 움직여야 하나라도 더 얻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어도 혼자 간직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당당하다면 뒤로 물러서지 말아요. 의심을 피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70年生 공적인 상황이 아니라면 조금은 편하게 대해주세요. 친한 사이가 될 수 있어요.

82年生 더 큰 것에 욕심내기 위해선 담이 있어야 합니다. 그릇을 좀더 키워보길 바라요.

94年生 친해도 둘이 있을 땐 어색할 수 있어요. 속마음을 터놓는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급하더라도 해야 할일을 건너뛸 순 없죠! 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봐요.

59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대화로 풀어보세요. 하지만 뒷담은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지난 것에 대한 미련은 버려야 합니다. 포기 할 것은 포기해야 하나라도 얻지요.

83年生 폭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꼭 깊은 관계가 아니라도 괜찮아요.

95年生 우연찮게 들어 온 재물이 있다면 쓰지말고 훗날을 생각하며 저축하는게 좋아요.

 

                                                                                                         - 더사주 제공

오세훈 시장,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석…"건강도시 만들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오 시장은 참가자들을 격려한 뒤 '8K 오픈런'에 참가해 러닝 크루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달렸다. 러너스 페스티벌은 다음 달 문을 여는 '러너스테이션(여의나루역)' 조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하철 혁신프로젝트 1호로 여의나루역에 조성되는 러너스테이션에는 물품보관함, 탈의실, 파우더룸 등 러닝에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8K 오픈런은 여의나루(이벤트광장)∼서울교∼민속놀이마당을 도는 여의도 둘레길 8.4㎞ 코스로, 1㎞ 달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장애인과 운동 약자를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오 시장은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는 처음이라 뜻깊다"며 "다음 달 인근 여의나루역에 러너스테이션이 개관하면 여의도는 러너들이 성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아이템을 개발해 서울시를 에너지와 활력이 넘치는 건강 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또 이날 오픈런 참가에 앞서 마포대교 하부에 조성된 '여의롤장' 개장식에도 방문했다. 오 시장은 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