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12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3.12 06:51:01

 

쥐띠 운세

36年生 충동구매는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답니다. 필요한 것이 맞는지 꼭 다시 보세요!

48年生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직설적인 표현도 감추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60年生 기다려주는 것도 신뢰를 쌓는 방법이죠. 조금 답답하더라도 기다려주길 바라요.

 

72年生 무리하게 진행할 필요는 없으니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4年生 남의 실수가 아닌 내 실수에는 보다 엄격하게 행동하는게 스스로에게도 좋아요.

96年生 우연히 마주치는 인연은 없답니다. 오늘의 인연을 특별하게 생각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능력이 없더라도 끈기가 있다면 결과를 볼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해보세요.

 

49年生 할 수 없을것 같은 일에도 조금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방법이 생긴답니다.

61年生 의견이 갈린다고 해서 중립을 지킬 필요 없으니 내 의견대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73年生 가식 없는 나를 마주해보세요. 거짓이 없어야 더 아름다운 내면이 생긴답니다.

85年生 넘어졌다고 포기할 순 없죠! 다시 일어서서 달리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거에요.

97年生 당당한 것은 좋지만 정확하지 않은 정보로 큰 소리 내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필요한 언쟁에는 빠지도록 하세요. 먼저 사과하고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0年生 말을 줄이면 실수도 줄일 수가 있어요. 오늘은 과묵한 컨셉을 잡아봐도 좋아요!

62年生 좀만 더..! 라고 욕심낼 필요 없어요. 지금에 만족하면 행복이 되어줄 거랍니다.

74年生 갈대같은 마음은 신뢰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한 길만 파고들어보길 바라요.

86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더라도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하세요!

98年生 크고 작은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으니 달콤한 사탕이나 초콜렛으로 보충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에게는 충고가 잔소리가 될 수도 있어요. 충고도 적당히가 가장 좋습니다.

51年生 내일의 스케줄이 생각보다 바쁠 수 있으니 오늘 해야 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아요.

63年生 모든 사람들을 챙기다간 지치게 된답니다. 내 사람들에게만 집중해도 괜찮아요.

75年生 소심한 모습 말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겠습니다!

87年生 노력없이 이뤄지는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조금만 더 힘내요.

99年生 어디선가 들은 이야기는 확실하지가 않으니 함부로 말을 옮기지 않도록 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한 눈 파는 사이 반전이 생길 수 있으니 마무리가 될 때까지 긴장을 풀지 말아요.

52年生 가벼운 의견 대립일 뿐일테니 감정적으로 다가가지 말고 이성적으로 해결하세요.

64年生 가재는 게편이라고 하죠.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내 할일만 제대로 하면 됩니다.

76年生 오늘은 약속보다 내 할 일이 우선이네요! 집중해서 할 일을 마무리 지어보세요.

88年生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 못한다는 말이 연상되네요. 너그럽게 봐줘도 좋습니다.

00年生 애정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마음가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 어필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도와주는 것에 생색내지 말아요. 나중에 나도 도움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53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은 멀리하는게 좋아요. 의심받은 그 순간 멀리해야 합니다.

65年生 선두를 쥐고 있다고 하여 방심하지 말고 가급적 최대한 격차를 벌이는게 좋아요.

77年生 함부로 감정을 표현하면 오해가 될 수 있으니 아직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세요.

89年生 가정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집이 편해야 밖의 일도 잘 풀린답니다.

01年生 오늘은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실수가 생겼더라도 거뜬하게 앞지를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악감정이 있더라도 오늘은 겉으로라도 사람대접을 제대로 해주는게 좋습니다.

54年生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해야 새로운 정보도 알 수 있지요. 먼저 연락해도 좋아요.

66年生 아무리 아랫사람이라 하더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줘야 존경받을 수 있어요.

78年生 약속보다 내 몸을 먼저 생각해야 해요. 피곤하면 약속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나에게 좋은 일이에요! 얕더라도 좋게 유지해보세요.

02年生 좋은 일에 지출하면 뿌듯해지지 않나요? 좋은 일이라면 흔쾌히 지출 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있다가도 없는 것이 돈이랍니다. 너무 쟁여두고 벌어들이려 애쓰지 않도록 해요.

55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로도 나의 값어치를 올릴 수 있으니 언행에 좀더 신경쓰세요~!

67年生 배짱있게 덤벼보세요. 이룰 수 없을 것 같았던 일도 오늘은 해낼 수 있을 거에요.

79年生 100% 라고 해도 다시 수정해야 할 것이 보입니다. 70% 에서 끝내도 괜찮아요.

91年生 오늘 하루는 나의 심적 여유에 달려 있네요. 여유를 잃으면 불편해질 수 있어요.

03年生 남들이 다 한다고 나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나의 개성을 더 살려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좀만 더 겸손해진다면 좋은 운이 스스로 찾아올 거랍니다. 머리를 숙여야 해요.

56年生 새로운 이미지를 남겨보세요.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필요도 있답니다.

68年生 사소하게 생각했던 일을 그냥 두면 크게 될 수 있어요! 지금 해결보는게 좋아요.

80年生 처음부터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경쟁자를 바라보며 기죽을 필요도 없답니다.

92年生 체력 배분을 잘 해야 하는 날이니 한 가지 일에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04年生 다른 사람에게 일을 맡기면 불리해질 수 있으니 힘들어도 혼자 감당 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애써 중재해주려고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믿고 풀어두어도 잘 해결될 수 있어요.

57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컨디션은 좋아질 거에요~! 오전에 꼬여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69年生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내게 딱! 맞는 기회가 아니라면 또 기다려보세요.

81年生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하였으니 말로만 훈수두지 말고 직접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사람을 차별하면 나도 차별당할 수 있어요..! 모두 평등하게 대해주는게 옳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아무리 친해도 사람은 사람이랍니다. 상처되는 말은 없는지 잘 생각해봐야 해요.

58年生 성급하게 추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의심이 깊어지면 나만 피폐해진답니다!

70年生 내가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왔다면 앞뒤 가리지 않고 덤벼보는 배짱이 필요해요.

82年生 아끼다 똥 된다고 하지요. 오랫동안 안 쓰던 물건이 있다면 이젠 정리해보세요~!

94年生 완벽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내려놓아도 좋습니다. 차근차근 만들어가면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무리 편한 사이라도 오늘만큼은 단정한 옷차림으로 만남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59年生 새로운 일은 가볍게 살펴보는 것으로 끝내는게 좋습니다. 아직은 이를 수 있어요.

71年生 고칠 수 없는 일이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니 현명하게 행동하세요!

83年生 꼭 정해진 룰을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니 최대한 융통성을 발휘해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이상하게 오늘은 경쟁자가 밉지 않고 나를 발전시켜주는 원동력이 되겠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을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감사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