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2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3.24 06:21:46

 

쥐띠 운세

36年生 구설이나 시비가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차라리 혼자 있는 것이 더 편하답니다.

48年生 명상을 하기에 딱 좋은 날이니 너무 과거에 연연하지 않도록 노력하길 바라요.

60年生 주변 사람을 탓해도 결과는 동일할테니 오늘은 내 노력을 탓하는게 옳습니다.

 

72年生 함부로 나서면 망신만 당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어요.

84年生 만날 인연은 어떻게서든지 만나게 되어있으니 억지로 인연을 만들 필요 없어요.

96年生 사소한 다툼은 시간만 아깝답니다. 먼저 사과하는 아량을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고집 피우면 오히려 불리해질 수도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49年生 부지런히 움직이면 얻는 것이 많답니다. 나를 위해서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61年生 가정환경도 중요하지만 그 주변 환경도 중요하답니다. 자책하지 않길 바랍니다.

73年生 선의의 거짓말이 오히려 안 좋게 작용할 수 있으니 오늘은 솔직하게 최고랍니다.

85年生 상대방을 잃어도 괜찮다면 여태 쌓인 감정들을 모두 퍼붓고 끝내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속상한 일은 그냥 넘어가지 말아요. 상대방에게도 알리고 풀어나가는게 나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받아야 할 것이 있다면 더이상 신경쓰지이 않도록 오늘 내로 모두 정산하세요!

50年生 괜한 헛소문에 힘빼지 말아요. 사실이 아닌 소문은 금방 사라질 소문이랍니다.

62年生 어느 것을 먼저 해야 할지 알기 어렵다면 내게 득이 더 많은 쪽을 택해보세요.

74年生 변명은 신뢰만 떨어트리게 될테니 잘못한 일이 있다면 더 솔직하게 행하세요.

86年生 조금 더 넓은 대인관계를 만들 수 있는 날이니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해봐요~!

98年生 지체하다가는 아이디어가 뺏길 수 있으니 떠올랐다면 바로 진행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둘이서 발생한 다툼은 대화로 푸는게 좋아요. 누구도 끌어들이지 않길 바라요.

51年生 일부러 함정이 되는 말을 던질 수 있으니 상대 말은 반만 듣고 나머진 거르세요.

63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답니다. 최대한 침착한 모습을 유지하세요~!

75年生 카드사용을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최대한 현금으로 지출을 조절해보길 바라요.

87年生 상대방 배려를 너무 부담스러워 하지말아요! 나도 돌려줄 날이 있을 거랍니다.

99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상대방도 기분 좋게 받아줄 것이니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잔머리보다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중요하니 옳은 길로만 직진해보세요.

52年生 감정조절이 힘든 것은 내 마음에 여유가 없기 때문이에요. 여유를 가져보세요!

64年生 주변에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혼자라는 생각은 넣어둬도 괜찮습니다.

76年生 서두르면 오히려 기회만 날리게 된답니다. 오늘은 천천히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첫인상을 좋게 남겨야 인연도 오래 간답니다. 외면도 신경써보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내가 잡고 있는 손을 놓을 때가 되었어요. 아닌 일에는 미련 없이 보내줘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소문은 소문을 낳는 법이랍니다. 괜한 소문이라도 오늘은 바로 잡아보길 바라요.

53年生 현실성 없는 목표는 실망만 큰 법이지요. 내 그릇에 맞는 목표를 세워야 좋아요.

65年生 중요한 결정은 조금 더 여유를 가져보세요. 급한 결정은 후회만 불러오게 돼요.

77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고 있답니다! 소문이 더 퍼지기 전에 지금 잡아야 해요.

89年生 다툼을 키우지 않기 위해서는 내가 져주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임을 잊지말아요.

01年生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을테니 내가 정말 행복한 일이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에요. 좋은 결과를 보고 싶다면 좋은 마인드를 가져봐요!

54年生 서로 감정이 상하지 않는 선에서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모두 하는게 좋습니다.

66年生 치밀한 계획이 우선되어야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니 좀더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78年生 다소 오해를 살수도 있지만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해보세요. 귀인이 있습니다.

90年生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조금 높게 목표를 잡아봐도 좋겠어요.

02年生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은 오히려 실수만 부른답니다. 마음을 편하게 가져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적정선이라는 것이 있으니 우리 전통 민족에 관한 이야기라면 조심하길 바라요.

55年生 오늘따라 오지랖으로 보일 수 있으니 내가 먼저 도움주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67年生 음주가 계속되면 실수까지 이어지기 마련이죠. 음주도 적당히 즐겨야 즐거워요.

79年生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야 합니다. 쉬고 싶더라도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어차피 내가 해야 할 일이라면 제대로 시작해보세요! 좋은 결과도 있을 거에요.

03年生 공적인 자리에서는 더욱 냉정해 져야 합니다! 물론 가족이라도 냉정해져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다리면 답답할 뿐이죠. 내가 직접 움직여서 해답을 찾는 것이 빠를 수 있어요.

56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대화를 걸어보세요. 스킨십보다는 대화를 우선되어야 합니다.

68年生 상대방에게 상처만 줄 수 있으니 해야 할 말과 아닌 말을 잘 구분하길 바랍니다.

80年生 의견이 많으면 결정도 수월해지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보세요!

92年生 상대방의 말이 함정이 될 수도 있으니 오늘은 40%정도만 믿어보는게 낫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왠지 좋은 운이 있을 것만 같네요~! 고민하던 일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받는 것에 부담스러워 말아요~! 그동안 내가 베푼 것이 돌아온 것 뿐이랍니다.

57年生 아직은 변화를 주기에는 이른 시기이니 현재에 조금 더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먼저 선빵이 날려야 유리해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먼저 제안해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충고만이 상대방을 바로 잡는 것이 아닐테니 지켜보는 것이 좋을 때가 있어요.

93年生 일이 산더미처럼 쌓였어도 작은 일부터 하나하나 처리해보세요. 할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공과 사를 구분해야 실수도 줄어들테니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감정은 숨기세요~!

58年生 생각지 못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오늘은 사소한 룰이라도 잘 지켜주세요.

70年生 오전 컨디션을 좋게 유지하면 오후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은 필수!

82年生 나에게 꼭 맞는 방법이 생길 때 까지 이 방법 저 방법 모두 시도해봐도 좋아요.

94年生 가만히 있다고 해서 구해지진 않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먼저 움직여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만 봐서는 잘 모를 수 있답니다. 속까지 들여다보는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59年生 아랫사람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져보세요.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찬스랍니다.

71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를 즐겨보세요. 내가 잘난 탓이니 조금은 즐겨도 괜찮습니다!

83年生 아무리 먼 친척이라 해도 공사는 구분해야 하니 사소한 정에 얽매이지 말아요.

95年生 시간 활용을 잘하려면 계획에 없던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