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신문=김경진 객원기자] 김지향 국민의힘 서울시의원(영등포 제4선거구, 신길6동, 대림1·2·3동)후보는 지난 17일 오후 대림로 174 3층에 마련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용찬 국민의힘 영등포을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최웅식 영등포구청장 후보, 시·구의원 후보, 당원, 지지자, 주민들이 함께했다.
김지향 후보는 ▲재개발 신속추진 ▲골목안전 ▲지역상권 활성화 등 주요 공약과 함께, “반드시 승리해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은 강광빈 영등포구의원(사선거구, 신길6동·대림1·2·3동, 나번)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도 겸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