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3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30 09:03:02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결정한 일엔 책임도 따른답니다! 이왕 시작한 일에 끝장을 보도록 하세요.
48年生  후회하더라도 일단 질러보세요. 후회가 오히려 내게 기회를 줄 수 있답니다~!
60年生  말 한마디에 하루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은 한마디도 신경써서 건네보세요.
72年生  건강은 적신호 뜨기 전에 챙겨야 해요~! 오늘부터 조금씩 체크해나가 보세요.
84年生  촉박하다 생각하지 말고 미리 양해를 구하도록 하세요. 여유롭게 해야 좋아요.
96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랍니다! 일을 벌리는데도 시기가 있으니 더 고민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겉으로 감정을 모두 표현하지 말아요. 오늘은 포커페이스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49年生  내 직위와 이름에 맞는 행동가짐을 지녀야해요. 그 이상의 허세는 금물이에요~!
61年生  근교도 좋으니 시간이 된다면 드라이브나 산책을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73年生  오늘은 나를 조금 더 믿어보도록 하세요. 내 직감이 정확한 하루가 될 거랍니다.
85年生  마침내 목표를 이루는 좋은 날이네요! 이 느낌 그대로 다음 목표까지도 파이팅!
97年生  사람을 먼저 생각하세요. 돈은 나를 배신해도 사람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단점을 알려주는 충고는 기분이 나쁘더라도 꼭 기억하고 고치는게 좋아요.
50年生  주변의 의견에 맞춰 나의 의견도 바꿔보세요. 더 좋은 쪽으로 흘러갈 수 있어요.
62年生  옳지 못한 일들이라면 윗사람이라도 거절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내게 유리해요.
74年生  주변 사람들이 모두 공공의 적이랍니다. 때에 맞춰 편을 잘 서는 것이 좋겠어요!
86年生  굳이 참석하지 않아도 되는 자리라면 일찍 집에 들어가 쉬는 것이 더 좋습니다.
98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려면 지금의 일을 마무리 해야죠~! 뭐든 마무리가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태하게 행동하면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던 운이 상실되니 부지런해야 합니다.
51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빠르게 풀도록 하세요. 미루고 미루다 보면은 결국 끝이에요!
63年生  조만간 목돈이 필요하겠습니다. 미리 가계부를 점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75年生  상처를 오래 간직하면 나만 손해랍니다. 빨리 털어내고 일어나야 발전이 있어요.
87年生  괘한 아쉬움으로 시간을 많이 소비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이 필요하군요~!
99年生  오늘은 경계를 조금 느슨하게 해보세요.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소신껏 해도 좋지만 굳이 적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상대 입장도 고려해주세요.
52年生  내가 부족하다 생각들면 그만큼 더 노력하면 되지요. 노력만이 살 길이랍니다~!
64年生  변화 하나에도 마음이 새로워지기 마련이죠. 작아도 좋으니 내게 변화를 주세요.
76年生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도 노력하면 되니 일단 잡아보세요.
88年生  윗사람과 괜히 충돌을 만들진 말아요. 어느정도 따라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0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은 잠시 뒤로 미루고 내가 해야 할 일부터 마무리 지어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보다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하려 생각했다면 뒤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53年生  작은 선행에 너무 우쭐해말아요! 보답을 바라지 않는 선행이 진짜 선행이에요~!
65年生  사람들 만나는 일이 행운을 부르네요. 혼자 있지 말고 외출하여 사람을 만나봐요.
77年生  찔끔찔끔 건드리면 아무런 결과도 볼 수 없어요! 확실하게 끝까지 파야 좋습니다.
89年生  실수가 있다면 따끔하게 일러주되 마무리는 항상 웃으면서 끝낼 수 있어야해요.
01年生  내가 먼저 선빵~! 날리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상대 기분을 잘 살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은 너무나도 좋지만 나의 이익까지 잊진 않아야 해요.
54年生  긴장하면 실수가 생기기 마련이죠! 실전도 연습처럼 마음을 진정시켜야 좋아요.
66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야 사람들도 다가올 거에요. 눈 딱 감고 먼저 인사를 건네봐요.
78年生  때론 진실을 입에 담아선 안 되는 것도 있답니다. 말을 잘 전해야 오해가 없어요.
90年生  눈이 너무 높은게 문제될 수 있어요. 기준을 낮추면 보다 많은 것이 보인답니다!
02年生  슬슬 미래를 고민해야 할 타이밍이네요! 2021년 버킷리스트를 세워봐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을 조금더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멍 때리는 시간을 줄일 필요가 있어요.
55年生  다소 힘든 하루가 되더라도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뜬금없는 은행이나 대출 전화는 쿨하게 넘기도록 하세요. 다 들을 시간 없어요~!
79年生  무엇보다 심적인 여유를 가지며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는게 키포인트가 될거에요.
91年生  참는 것이 능사는 아니랍니다. 짚고 넘어가야 할 일이 있다면 꼭 말해야 합니다!
03年生  꼭 대치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내가 비켜가는게 더 빨리 지나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부정적인 사람은 뭘 해도 실패합니다. 잘 될거라는 세뇌가 더욱 필요한 하루에요.
56年生  상대방 말 뜻을 잘 파악하세요. 그 속에 숨겨진 뜻을 잘 이해해야 오해가 없어요.
68年生  여태 피로가 누적되어 있진 않나요? 굳이 나서지 말고 일찍 휴식을 취하세요~!
80年生  때론 당근보다 채찍이 말을 들을 때가 있죠. 조금은 엄숙해질 필요도 있습니다.
92年生  내 의견에 살을 덧붙여 줄 사람들이 있어요. 함께 의견을 공유하면 더 유리해요.
04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네요. 애정운이 약하니 조금 기다리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솔직한 것이 오히려 불리해질 때가 있죠.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도 조금 필요해요.
57年生  여태 푸념만 늘어놓진 않았는지 돌아보세요. 먼저 행동으로 움직여야 한답니다!
69年生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선 하루의 시작을 간단한 운동으로 열어보세요.
81年生  앞에서 못할 말 뒤에서도 안 하는 것이 좋아요. 정정당당한 모습이 좋겠습니다!
93年生  내 맘을 움직이는 솔깃한 제안이 있더라도 조금 더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대인관계가 빛을 발하네요. 주변인들 도움을 적극 받아보세요.
58年生  기분 상한 일이 있다면 마치고 해야지, 내일 해야지 하지 말고 즉시 해야 합니다.
70年生  생각지 못한 사람의 은공이 있겠습니다. 새삼 다시 보이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82年生  배부르게 섭취하다 건강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소식을 권합니다.
94年生  당황할수록 차분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불리할수록 냉정하게 사고해야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중요한 것은 앞으로의 시간들입니다. 지난 일은 지난 일로 남겨두는게 좋습니다.
59年生  할까 말까 하는 고민은 시간낭비만 하는 것이랍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도 좋아요.
71年生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쉼이랍니다! 모든 생각과 걱정은 내려놓길 바라요.
83年生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매너를 지켜 마무리하는게 좋겠습니다.
95年生  공과 사를 분명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나중에도 서운한 일이 없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