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2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1.29 04:42:33

 

쥐띠 운세

36年生 뜻밖의 만남이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새로운 만남에 참석해보세요.

48年生 이득만 쫓아가면 손실이 더 많을 수 있답니다. 한 번쯤 주위를 둘러봐야 해요.

60年生 우울하다면 혼자있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오늘은 밖으로 나가야 좋습니다.

 

72年生 한 템포만 늦춰서 생각한다면 실수도 바로잡고 좀더 높은 완성도가 있습니다!

84年生 똑같은 말도 예쁘게 말하면 달라보이죠! 말 이쁘게 하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96年生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다면 둘다 선택하면 되니, 너무 고민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믿고 있는 사람에게 뒤통수 맞을 수 있으니 색안경은 잠시 벗어두도록 하세요.

 

49年生 할 수 있는 일부터 처리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우선순위를 따져보세요.

61年生 초심이 흔들리면 목표도 흔들리니 처음 하고자 다짐했던 초심을 잊지 말아요!

73年生 다른 사람을 끌어내릴 생각이 아니라 내가 더 높이 올라갈 방법을 찾아보아요.

85年生 같은 세대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어느정도 선을 지키며 차이를 보여줘야 해요.

97年生 오늘은 집이 나의 힐링의 장소가 되어줄 거랍니다. 최대한 일찍 귀가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지요. 오늘 쌓인 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풀어주세요~!

50年生 오늘 운이 타고 들어왔으니 마음껏 노를 저으세요. 기회가 왔을 때 움직이세요.

62年生 나중 일은 나중에 생각하고, 오늘은 먼저 도움을 받아서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74年生 나부터 신경쓰세요. 뭘 하고 싶은지, 뭘 먹고 싶은지 먼저 의견내도 좋습니다!

86年生 모르는 것은 물어보면 된답니다. 다른 사람 눈치보다는 확실한 것이 더 좋아요.

98年生 모두 다 나를 위한 잔소리니 잔소리 보다 나를 위한 조언이라고 생각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묵혀왔던 오해가 풀리는 날이네요. 데면하던 사람에게 먼저 손 내밀어 보세요.

51年生 우연히 오래 전 지인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귀인이 될테니 반갑게 맞이하세요.

63年生 쓰고도 욕 먹을 수 있으니 애초에 돈을 쓸 때는 확실하게 쓰는게 더 좋습니다!

75年生 조금 욕심내도 좋으니 내게 이득인 것이 무엇인지 잘 따져서 전진해도 좋아요.

87年生 원인과 결과는 비례할 수 밖에 없죠. 노력했다면 좋은 결과는 꼭 있을 거에요.

99年生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죠. 욕심을 잠시 내려놓아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도 있으니 없던 약속은 만들지 말고 집에 머무르세요.

52年生 돈을 아낀다고 저축이 되진 않아요! 써야 할 때는 시원하게 지출하는게 좋아요.

64年生 가까워지고 싶다면 얼굴에 철판 조금 깔아야해요. 나긋나긋하게 다가가보세요.

76年生 잃어 버리거나 놓친 것이 있다면 또 채워질 거에요!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요!

88年生 다툼의 원인을 알기 위해서라도 서로 대화의 자리와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00年生 집착이라기 보다는 나를 위한 관심으로 생각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물쩍 거리다 기회가 날라갈 지도 모릅니다. 먼저 잡고나서 생각해봐야 해요!

53年生 기대하는 마음이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김칫국은 최대한 지양하는게 좋아요.

65年生 작은 아픔이 반복되면 건강의 적신호일 수 있어요. 건강에 더 예민해져야 해요.

77年生 조금이라도 배워두면 내게 이득이랍니다~! 수박 겉핥기 식이라도 배워보세요.

89年生 배 보다 배꼽이 커질 수 있으니 욕심은 넣어두고 현상유지에 힘쓰는게 좋아요!

01年生 조언은 여러 사람에게 얻는 것이 유리해요. 새로운 아이디어도 떠오를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외모로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날이니 최대한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이 좋습니다.

54年生 폭풍은 오전에 왔다가 갈것이니 오후에는 보다 여유로운 날을 보낼 수 있어요~!

66年生 현실을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 어떻게해서든 해결책은 생기기 마련이랍니다.

78年生 긍정적인 사고가 좋지만 오늘만큼은 좀더 현실적으로 생각해볼 수 있길 바라요.

90年生 조금 뒤쳐지더라도 나만의 방법을 만든다면 몇 배 이상의 이득을 볼 수 있어요!

02年生 잘 맞는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내 인연이 아닌 사람에게 너무 미련갖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존심이 조금 상하더라도 얻는 것이 더 많다면 조금만 굽혀주는건 어떨까요?

55年生 평소와 달리 감정이 우선되는 하루네요. 중요한 결정은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67年生 사행성이나 중독적인 일에 돈을 쓰지 말아요. 재미로 나가는 돈을 주의하세요!

79年生 소문은 순식간에 눈덩이처럼 커진답니다! 근거없는 소문이 없도록 입조심하기.

91年生 다른 사람 기준에 나를 맞추지 말아요. 나의 마음가짐을 다시 정립하길 바라요.

03年生 못 본체 지나가면 아무것도 해결 안 된답니다. 불의에 총대를 매도 괜찮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편한 관계를 개선시키기 위해선 내가 먼저 다가가 손을 내밀 수 있어야 해요.

56年生 다른 사람 일에 오지랖 부릴 시간에 내 것 하나 더 들여다보는 것이 유리하군요.

68年生 괜히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다른 사람 일은 제쳐두세요. 특히 이성 문제요!

80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쫓아가기 보다는 한 마리만 확실히 쫓아가는 것이 더 유리해요.

92年生 막막하더라도 해낼 수 있는 자신감만 있다면 성과가 있어요. 용기가 필요해요!

04年生 내가 이룰 수 없다하여 불가능한 일은 아니랍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얻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일로 미루면 내일의 내가 너무 힘들답니다..! 오늘 안에 꼭! 마무리 해보세요.

57年生 사람의 마음은 알다가도 모르는 법이죠~! 차라리 직설적으로 물어봐도 좋아요.

69年生 오늘 온 기회는 내게 온 기회가 아닐 수도 있어요.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81年生 나 다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형식적이거나 가식적은 모습은 버리는게 좋습니다.

93年生 겸손하기만 한다면 나를 빗겨가는 행운도 잡을 수 있어요. 예의를 갖춰 보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한 마디 의견에 밉보일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의견부터 들어보는게 좋아요.

58年生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라고 하죠. 지금이라도 도전하길 바랍니다.

70年生 내 신경에 거슬리는 사람은 대꾸도 하지 말고 그냥 내버려두는게 상책이랍니다.

82年生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어요. 항상 잘 될수는 없으니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94年生 시간이 늦어질 수록 마음이 점점 진정되네요~! 결정은 오후나 저녁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어느정도 속도가 필요합니다. 느긋한 마음으로 하다간 기한을 놓칩니다.

59年生 '원래 그렇다' 라는 말을 밥먹듯 하는 사람이라면 신뢰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조금이라도 젊을 때 배워둬야 합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빨리 시작하세요!

83年生 비싼 데는 이유가 있고 싼 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무엇이 중요한지 따져보세요.

95年生 사람들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오늘만큼은 단호하게 못 박아도 좋습니다.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