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1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2.10 06:49:08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을 너무 맹신하면 상처만 받는답니다..! 어느정도 걸러듣는게 좋겠습니다.

48年生 열정에 비해 결과는 부족하니 차라리 다른 일에 매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60年生 책임을 지게되면 스트레스만 쌓이게 되네요! 오늘은 나서지 않는게 유리해요.

 

72年生 지출이 있다면 수익도 있을 것이니 지출에 너무 연연해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84年生 벌이기만 하면 아무 소용이 없어요.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철저하게 해주세요.

96年生 오히려 야외에서 더 좋은 운이 있으니 약속은 실내보다 야외로 나가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공사를 명확하게 구분하면 지금 괴로워도 나중엔 좋은 기회가 더 많을 거에요.

 

49年生 함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의심하지 말고 상대방과 맞춰보는게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상대방에게는 자격지심이 될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자랑을 삼가는게 좋아요.

73年生 연휴를 앞두고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느긋하게 여유를 가져야 빨리 끝나요~!

85年生 오늘은 조금 인내하셔야 겠습니다. 잘 알고있던 사이라도 시간을 많이 주세요.

97年生 피한다고 해결될 일은 아닐테니 정면돌파로 해결책을 찾아보는게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만 양보한다면 모두가 편해질 수 있답니다. 양보하는 법을 배워보길 바라요.

50年生 지금까지 지켜온 신뢰를 잃어선 안 돼요! 작은 일에도 내 신념을 지켜보세요~!

62年生 서툴지만 진심을 보여주는 것만큼 좋은건 없죠. 진실된 말 한마디로 충분해요.

74年生 아무리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제일 중요하지요.

86年生 팔랑귀 같은 모습이 아닌 한 가지 선택에 굳건한 마음을 보여주는게 최고에요!

98年生 여기 저기서 기쁜 일이 많으니 많이 움직이면 더 좋은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관계를 다지기 위해선 새로운 사람들에게도 낯가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51年生 과거에서 헤어나와야 지금도 미래에도 얻는 것이 있어요! 미련을 버려야 해요.

63年生 좋아도, 싫어도 겉으로는 티내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포커페이스가 중요하군요.

75年生 지금은 불만이 될 수 있지만 나중에는 내게 정말 중요한 조언이 될 수 있답니다!

87年生 한 번 틀어진 사이는 돌이킬 수 없죠. 돌이킬 수 없을 때까지 가지 않도록 해요.

99年生 스스로를 의심하지 않도록 해요. 자신감을 잃지 않는게 제일 중요한 날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도 뭐라 하는 사람 없으니 부족하다 느껴지면 도움을 요청해봐도 좋습니다.

52年生 모든 일에 대한 결과는 내가 벌인 행동만큼 돌아오는 것이니 긴장해야 합니다~!

64年生 길을 잃고 헤매더라도 귀인이 나타나 인도할테니 너무 초조해하지 않아도 돼요.

76年生 선약은 없었는지 돌아봐야 합니다. 서로에게 신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88年生 대인관계가 흐트러지면 나만 손해볼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가는게 최선이랍니다.

00年生 별일 아닌 일이라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정신 건강에도 좋을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조용히 있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되니 차라리 적당하게 나서는 용기가 필요해요.

53年生 귀인이 지나가면 또 다른 귀인이 나를 도와주니 오늘을 마음껏 누려도 좋습니다.

65年生 불만을 쌓아둔다고 해서 해결되는 건 없지요. 이해가 어렵다면 표현하길 바라요.

77年生 꼭 깊게 알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얕은 지식이라도 도움되는 날이 있겠습니다.

89年生 막무가내인 사람이 있더라도 내버려두지 말고 내가 이끌어줄 수 있어야 합니다.

01年生 나 자신을 숨기지 않아도 좋습니다. 진실되게 대하면 상대도 진실로 돌아오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 말은 끝까지 들어야 한답니다. 실수가 없도록 사전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54年生 억울하더라도 오늘은 감수하고 지나간세요. 시간지나 오해도 사라질 거랍니다.

66年生 확신도 없는 일에 도전하기 보다는 확률이 높은 일에 도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다른 일에 관심이 팔려 정작 해야 할 일을 놓치고 있는건 아닌지 꼭 돌아보세요.

90年生 다 된 밥에 코 빠지는 수가 있어요. 만족스럽더라도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02年生 빠른 것에 기죽지 말아요. 나는 나만의 페이스에 맞춰서 전진하면 문제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가족에게 의존하는 것이 구설을 막는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55年生 법을 어기는 사람이 있다면 부러워할게 아니라 안쓰럽다 생각하는게 옳습니다.

67年生 자녀들 얘기에 좀더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족들과 소통의 자리가 필요해요!

79年生 오늘 고비는 정말 잠깐 일시적인 것이랍니다! 내일부터 훌훌 털어버리면 돼요.

91年生 오늘은 빨리 가려고 서두르지 말아요. 올바른 길을 가려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03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살펴야 합니다. 내 기분이 어떤지 곰곰히 생각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색해도 괜찮아요. 오늘은 내 마음을 기분을 마음껏 표현하는 것이 좋겠어요.

56年生 그동안 노력했던 일에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니 피곤하더라도 뿌듯한 하루네요!

68年生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기운은 내게도 영향이 있어요! 조금 멀리하는게 좋아요.

80年生 나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고 있진 않나요?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92年生 몸과 마음이 심란할 땐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좋아요. 집에서 시간을 보내봐요.

04年生 외면도 좋지만 내면을 더욱더 꾸며보세요. 책도 좋고 자기계발이 필요하군요!

 

닭띠 운세

45年生 감추고 싶던 일이 있지만서도 이왕 떠올랐다면 당당하게 인정하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내 주위에 친근한 척 가면을 쓰고 있는 사람이 있어요. 잘 구분해야 한답니다~!

69年生 오늘만큼은 여행이나 새로운 곳에 방문하여 스트레스를 날리는 것도 좋습니다.

81年生 굳이 소문낼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오늘 일은 비밀로 묻어가는 것이 좋답니다.

93年生 마음은 그게 아닌데.. 싶다면 변명일 수 있습니다. 체면은 나중에 생각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옛 추억은 옛 추억일 뿐입니다. 추억여행은 여행으로 그쳐야 현실이 행복해져요.

58年生 자식들과 대화 부족으로 곤란한 일에 처할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도록 해보세요.

70年生 시작 전부터 지레 겁 먹으면 아무것도 이뤄지는 것이 없어요! 용기를 내야 돼요.

82年生 지인들과 만남은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나만을 위한 휴식시간이 좋아요.

94年生 지나간 시간에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오늘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활동범위를 넓혀서라도 새로운 만남을 가져보세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59年生 부드러움이 강한 것을 이기는 날이니 말 한마디라도 친절하게 나눠보길 바라요.

71年生 쪼잔하게 굴면 굴러오던 복도 놓치게 됩니다. 마음 먹었다면 질러봐도 좋습니다.

83年生 억지로라도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여가시간이 생기면 예능프로는 어떠신가요?

95年生 결혼을 목표로 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내가 진정 원하는게 뭔지 생각해보세요~!

 

                                                                                                         -더사주 제공

카카오엔터, 美 빌보드와 ‘K팝 글로벌 확장’ 파트너십 체결

[영등포신문=신민수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빌보드와 손잡고 K팝 글로벌 확산에 드라이브를 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는 지난 17일 미국 빌보드(Billboard)와 K팝의 글로벌 영향력 확대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장윤중 공동대표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종각오피스에서 마이크 반(Mike Van) 빌보드 사장, 김유나 빌보드코리아 발행인과 만나 글로벌 파트너로서 양사의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빌보드 미국 본사가 직접 K팝 관련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빌보드, 빌보드코리아는 다각도의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K팝의 글로벌 확산 가속화 및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전 세계에 강력한 팬덤을 구축하고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K팝 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챕터를 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빌보드, 빌보드코리아는 K팝 음악은 물론, 이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전 세계 팬들에 소개하며, K팝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활동에 대한 전방위적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카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