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12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2.12 06:53:36

 

쥐띠 운세

36年生 기분이 좋아 말실수가 따를 수 있답니다. 최대한 감정을 잘 컨트롤 해주세요~!

48年生 그동안 수고한 자신에게도 보상이 있어야죠! 아무 생각 없이 쉬어도 괜찮아요.

60年生 어디든 변화를 줘보세요. 평소 먹던 메뉴, 평소 걷던 거리를 바꿔봐도 좋습니다.

 

72年生 알아도 모른척 하려면 표정관리가 우선이겠죠? 표정부터 잘 숨겨보길 바라요.

84年生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한 작은 목표도 함께 세워둔다면 더 빠른 성공이 있습니다.

96年生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될 것이니 충고, 위로는 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지만 큰 차이는 아닐테니 연연해하지 않아도 돼요.

 

49年生 승산이 있어 보이는 곳에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워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군요!

61年生 실수를 고의로 하는 사람은 드물죠. 반성하는 자세가 보인다면 용서해주세요.

73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참견을 듣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진행해도 괜찮답니다.

85年生 오늘 스트레스는 주변 사람과 간단하게 풀고 넘어가세요. 치맥 한잔 어떠세요?

97年生 결국엔 포기하지 않는 자가 승자랍니다. 잘 안되어도 끝까지 물고 늘어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대방과 친해지고 싶다면 공통된 관심사나 취미를 먼저 찾는게 우선이랍니다.

50年生 무슨 일이든지 탈도 많고 일도 많을 것이니 여러 변수를 미리 생각해둬야 해요!

62年生 피할 수 없다면 방법은 하나뿐이죠! 당당하게 정면 승부로 맞서보길 바랍니다.

74年生 계획한 돈 외에 따로 들어가는 지출이 있을테니 사전에 비상금을 챙겨두세요~!

86年生 내가 떳떳하다면 조금 더 강하게 밀어붙여도 괜찮아요! 결국은 내 손에 있어요.

98年生 행운이 주위를 멤돌고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여서 행운을 내껄로 만들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괜한 오해를 사지 않기 위해선 불필요한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게 우선이랍니다.

51年生 힘들어도 웃으며 넘겨보세요! 차근차근 진행한다면 해결책이 반드시 있습니다.

63年生 책임은 나에게 있답니다. 엄한 사람 탓하면서 책임을 돌리는 일은 없어야 해요!

75年生 내 인생은 내가 만드는 것이랍니다. 주변 사람들 조언보다 내뜻대로 움직이세요.

87年生 화내고 짜증낸다고 해서 해결 될 문제들은 아니랍니다. 침착한 마음이 필요해요.

99年生 많이 경험하는 만큼 배우는 것도 많아요! 여기저기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 생각하면 상처만 깊어진답니다. 혼자서 지레짐작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52年生 이미 정해져있는 정답에 애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른 해결책도 있을 거랍니다.

64年生 다른 사람 눈치보느라 내 매력과 개성을 숨기지 말아요. 마음껏 뽐내길 바라요.

76年生 목표만 보면 아무런 결과도 없지요! 목표가 있다면 그에 맞게 움직여야 합니다.

88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일단 질러보세요.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 합니다!

00年生 구두계약은 아무런 효력이 없답니다. 금전 관련 된 일은 문서로 남기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갈등에서 자존심 부리면 결국 사이만 틀어진답니다..! 먼저 양보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새로운 정보를 알면 알수록 좋아요!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서 들어보세요.

65年生 오늘은 자존심 챙길 때가 아니랍니다. 자존심 대신 관계를 택하는게 좋습니다.

77年生 이기려고 들지 말아요. 오늘은 많이 들어주고 많이 수용해야 하는 날이랍니다.

89年生 돌아다니면 그만큼 보이는 것도 많고 경험하는 것도 많으니 외출을 해보세요!

01年生 정신적으로 많은 고민 거리가 쌓이겠지만 늦은 오후엔 해결책이 보일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반가운 얼굴이 있겠습니다. 좋은 기운이 많으니 다음 약속도 잡아봐도 좋아요.

54年生 오르막 다음은 내리막이랍니다. 나의 자손까지 이어진다고 생각하는게 나아요.

66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나중에 더 후회하기 전에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세요~!

78年生 빠르게 놓치는 것이 많은 것보다는 늦지만 꼼꼼한 것이 100배는 효율적이에요.

90年生 가식적인 모습은 넣어두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건 미리미리 말해주는게 좋아요.

02年生 어색할 수 있지만 부모님이나 형제 등 가족에게 애교로 웃음을 만들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포기하지 않고 견디면 시간이 해결한답니다.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두길 바라요.

55年生 괜한 상상은 나만 상처 받게 되네요. 차라리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게 좋아요.

67年生 오뚝이 같은 근성이 더욱 필요한 하루군요. 상대방에게 힘을 실어주길 바랍니다.

79年生 외부에서 생긴 불만을 가정에서 풀지 않도록 하세요. 제일 소중한 사람들이에요.

91年生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상황이 될수 있으니 최대한 간섭하지 않는게 좋아요.

03年生 너무 남에게 의존하면 홀로서기가 어려워요. 오늘은 혼자서 마무리를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일도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결국에 내 일로 만들 수 있을 거랍니다.

56年生 시간만 질질 끌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빠른 시간내에 끝내는게 좋아요.

68年生 눈높이를 더 높여봐도 괜찮아요! 꿈은 이뤄질 것이니 목표를 높게 잡아보세요.

80年生 업무시간과 휴식시간을 잘 분배하길 바랍니다. 정신적인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92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에요! 단정한 이미지가 신뢰를 쌓아주네요!

04年生 질투하지말고 박수치며 진심으로 응원해보세요. 나 또한 얻는게 많을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걱정하는 것이 되려 걱정을 늘리고 있진 않나요? 걱정 고민 모두 내려놓으세요.

57年生 인연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니 처음부터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진 말아요~!

69年生 마음을 표현하는 길은 비싼 선물보다도 진심이 담긴 편지 한 장이 최고랍니다.

81年生 가끔씩은 못들은 척 하는 것이 편할 때가 있죠. 듣고 싶은 말만 걸러 들어봐요.

93年生 앞으로 인연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니 악감정이 있다면 버리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조금은 쑥스러워도 표현해야 관계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58年生 어찌되었든 내가 책임져야 할 일이면 주변 말에 흔들리지말고 주관을 지키세요.

70年生 사소한 변화에 따라 일의 능률이 달라질 수 있으니 더 편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82年生 서로 오고간 물건이나 약속이 있으면 오늘내로 돌려주고 돌려받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마무리를 잘해야 다음 시작도 수월해진답니다! 마지막에 심혈을 기울여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취미나 여가 활동이 좋은 날이군요. 사람들과 만남을 멀리하지 않아도 좋겠어요.

59年生 작은 일 하나에도 깊게 신경쓰면 나만 스트레스니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71年生 망설일 필요가 있나요? 이것 저것 따져보고 내게 이득이 되는 쪽을 선택하세요.

83年生 주변의 상황에 초조해 할 필요도 없습니다. 오늘 내 페이스에 맞추도록 해보세요.

95年生 주선자가 불편해질 수 있으니 소개 하는 것도 받는 것도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