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10월 1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10.13 05:58:58

 

쥐띠 운세

36年生 불의를 본다면 내가 총대를 매서라도 앞장서서 큰 소리 내주는게 좋겠습니다.

48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제때 처리하여 잔소리 듣기를 미연에 방지해보길 바라요.

60年生 넘치는 자신감으로 자화자찬하다가 말 실수로 일을 그르칠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능률을 높이기 위해선 노력에 대한 보상은 스스로에게도 꼭 챙겨보길 바라요.

84年生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나를 필요로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6年生 함께지내온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중도에 포기하거나 변덕은 삼가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타인의 노고도 함께 들어가 있으니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꼭 베풀어보세요.

 

49年生 궁하면 통하는 법이라 하였지요. 정성껏 기원한다면 소원이 이뤄질 수 있어요.

61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관리하여 인맥을 넓혀본다면 도움받는 일이 많겠어요.

73年生 아무리 자신 있더라도 변수가 생길 수 있으니 고집은 피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외면이 아닌 내면을 가꾸는데 더 시간을 투자한다면 좋은 기회가 더 많습니다.

97年生 직접 부딪히며 몸으로 해결해야 할테니 말보다는 행복, 계획보단 실천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언제 어디서든 또한 누구에게든 매너와 예의를 잊지 않는 하루가 되어야 해요.

50年生 내 말이 떳떳하고 당당하다면 강한 사람이라 해도 강하게 밀어붙어보길 바라요.

62年生 바쁘다는 핑계는 넣어둬야 합니다. 사람들과 어느정도 소통이 필요한 날이에요.

74年生 나의 호기로운 자세가 자칫하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가는 곳마다 즐거움이 있는 신나는 하루랍니다. 편하게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의논할 수 있는 좋은 상대는 부모님입니다. 먼저 대화의 물꼬를 터봐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신세 진 사람들에게 대접하는 날로 보낸다면 새로운 귀인이 또 생겨요.

51年生 괜하 비리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공사를 구분하여 매사 정확하게 문서화해요.

63年生 뻔히 알면서도 빼앗기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75年生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다시 얻을 수 없음을 명심해야 될 하루에요.

87年生 더욱 일찍 일어나 부지럼을 떨어보길 바라요. 피곤해도 행운은 내게 온답니다.

99年生 미련하게 굴지말고 한 발 물러서는게 좋아요. 결국은 내게 유리하게 적용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속상하지만 먼저 고개를 숙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우울해하지는 말아요.

52年生 아랫사람이라도 예의에 벗어난 행동은 삼가세요. 곧 나에게도 돌고 돌아옵니다.

64年生 나 혼자만의 생각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은건 아닐까요? 너무 신경쓰진 말아요.

76年生 괜히 기분 나쁜 일들이 많은 날이니 계획에 없던 약속은 피하는게 상책이랍니다.

88年生 주위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라도 하면서 회포를 푸는 날로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00年生 관계가 끊어져도 되는 것이 아니라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누군가를 도와야한다면 보상은 바라지 말아요. 기대했던 이득은 없는 하루에요.

53年生 작은 성공이라 실망하지 말고 더 크게 나아갈 발판으로 삼아야 함을 명심하세요.

65年生 먼저 주었을 때 받는 것도 있답니다. 필요 이상의 기대는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골치아픈 일이 있더라도 해결하고 넘어가야 할테니 외면하는 일이 없어야 해요.

89年生 잦은 지출이 많은 날이네요. 작은 소비라도 큰 지출이 된다는 것을 꼭 명심해요.

01年生 감언이설에 속아 충동구매는 삼가야 해요. 내게 필요한 것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보여야하는 사람 앞에서 실수 할 수 있습니다. 감정조절에 더 힘써야 합니다.

54年生 궁상이라는 말을 듣기에 딱 좋은 날이네요. 새로운 출발을 계획해봐도 좋습니다.

66年生 금전운이 좋아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분배를 잘해야 금전을 유지시킬 수 있어요.

78年生 어렵다하여 계획을 변경한다면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기존처럼 진행해야 돼요.

90年生 친한 친구의 이성문제는 귀찮더라도 최대한 들어주고 위로해주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충고를 들었다면 기분나빠하지 말고 좀더 견해를 넓히는 계기로 삼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을 굳건하게 하지 못한다면 어려움이 따를테니 절제 된 생활이 필요합니다.

55年生 심신이 피곤한 날이니 짜증이 늘 수 있어요. 오늘은 집에서 푹 쉬어주길 바라요.

67年生 믿고 좋아했던 사람의 변심이 지금은 힘들겠지만 나중엔 추억으로 남겠습니다.

79年生 지금은 손해처럼 보이겠지만 나중엔 배로 돌아올테니 가볍게 생각하고 넘겨요.

91年生 처음보다 마무리를 잘 하면 득이 클테니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3年生 질보다 양! 이라고 느꼈더라도 오늘은 양보다 질이니 좋은 것을 택하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비상금이 생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네요. 나만을 위해 사용해도 좋겠습니다.

56年生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날이니 대범하게 받아들이는 것밖엔 방법이 없겠습니다.

68年生 중요한 약속은 두번 세번 체크하여 쌓아뒀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80年生 운세가 좋은 날이니 나태하게 하루를 보내지말고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92年生 자존심을 버리고 소통할 수 있어야 발전이 있으니 나이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04年生 내가 할 수 없는 일에 시간을 할애 중이진 않나요? 내 코가 석자임을 명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타인의 책임을 떠맡는 일은 거절하는 것이 옳으니 일을 더 크게 벌이지 말아요.

57年生 투자한 돈이 있다면 빨리 회수하는 것이 본전이라도 챙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年生 집 안팎으로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사람들의 시기질투가 있어도 넘겨보아요.

81年生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빨리 사과해보세요. 미루도 미루면 내 평판만 나빠져요.

93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닐거에요. 굳이 처음부터 악연을 만들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적으로만 행동하지 않는다면 일이 잘 풀릴 수 있을테니 이성적여야 해요.

58年生 형제라도 금전적인 요구나 보증은 삼가야 해요. 재물도 가족도 잃을 수 있어요.

70年生 평소보다 건강이나 체력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이에요. 충분한 휴식이 좋아요.

82年生 지인에게 좋은 소식이 있겠습니다. 호응을 잘 해준다면 돌아오는 것도 많아요.

94年生 훗날 계약 문제로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 저렴하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59年生 불편한 마음이 있다면 하루 빨리 풀어보세요. 언제까지 데면할 수는 없습니다.

71年生 해보고싶은 일이 있다면 시간만 흐르니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83年生 잡초와 같은 근성이 필요한 날이니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모습도 필요합니다.

95年生 본전이라도 건지기 위해선 내 능력 이상으로 애쓰지 말고 만족하는게 좋아요.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