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6월 2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6.21 00:00:40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도난이나 분실 같은 손재수가 따르기 쉬우니까 꼼꼼하게 관리해야 돼요.

48年生 그동안 추진하던 일에서 어느정도 성과를 얻을 수 있고 보람도 생기게 된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과 관계좋고 이성간에 화합도 잘되니 모든 일이 원만하게 진행 됩니다.

 

72年生 힘든 일이 생긴다면 도와주는 귀인도 있으니까 무난하게 어려움이 해결된답니다.

84年生 의욕이 약해지고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은 미루세요.

96年生 그동안 준비를 잘 했다면 안정적으로 발전될 수 있고 금전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 추진하던 일이 완성 단계에 이르니 계획했던걸 한껏 펼칠 수 있겠습니다.

 

49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어느정도 성과를 이룰 수 있고 모든 일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하는 일 마다 스트레스가 많으니 확장보다는 현재 있는걸 잘 지키는게 유리해요.

73年生 오늘은 귀인복과 새로운 교류가 생기네요. 쏠쏠한 재물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85年生 구설수 조심하세요. 판단 착오 때문에 망신수도 있으니 언행을 신중히 하세요.

97年生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는 있지만 독단과 독선은 안돼요. 대립과 갈등이 많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망신살 작용이 너무 강합니다. 사람 풍파가 많을 수 있으니 자중 하세요.

50年生 사람들과 유대감은 좋지만 오해가 자꾸 생기고 혼란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62年生 재물 손재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금물이고 사람관계도 적당한 선을 유지 하세요.

74年生 외부 활동이 조금 주춤할 수 있고 건강 문제도 생길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마세요.

86年生 성과도 내고 보람도 있지만 사람관계는 시비 방해가 있으니 방심은 금물 입니다.

98年生 의지와 열정과 자신감은 있지만 너무 지나치면 주변사람들과 갈등이 깊어집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부동산과 관련된 매매 계약 문서 취득 괜찮습니다. 잘 살펴보고 추진 해보세요.

51年生 오늘은 스트레스 많고 답답합니다. 사람 간에 배신수도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63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생겨도 곧 반전될 수 있고 옆에서 도와주는 귀인도 있답니다.

75年生 인기도 있고 주목 받을 수 있지만 감정 기복이 있으니 신중한 결정이 필요해요.

87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많으니 조절이 필요하고 일적인 부분은 성과가 좋답니다.

99年生 고집과 독선으로 스스로 문제를 자처할 수 있으니 오늘은 고집을 내려놓으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진행하는 일이 다른 사람들한테 돋보일 수 있으니 과감하게 실천 하세요.

52年生 도난이나 분실 조심하고 돈 때문에 고민할 수 있으니 투자 투기는 금물 입니다.

64年生 위축되고 진행하는 일도 진전이 안되니 마음의 중심 잡고 안정을 취해야 해요.

76年生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문서운도 좋으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오늘은 안정적인 흐름입니다. 금전운 좋고 명예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00年生 친구 동료들과 유대감 좋고 이성운도 좋으니 오늘은 행운이 가득한 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변동수때문에 스트레스 있지만 오히려 그동안 미루었던 일을 진행할 수 있어요.

53年生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 함께하면 성과가 더욱 좋습니다. 금전운도 좋은 날이에요.

65年生 이성 때문에 망신당할 수 있지만 언변이 좋은 날입니다. 언변으로 해결해보세요.

77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흐름이지만 지나친 고집은 갈등과 대립이 됩니다.

89年生 직장운 사업운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내가 원하던 계획이 잘 진행되는 운입니다.

01年生 동료와 함께하는 일에서 스트레스 많고 부딪힘도 있으니 균형을 잘 잡아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가 아닙니다. 주변에 귀인들이 있으니 힘든 일이 생기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54年生 경쟁으로 스트레스가 많아 몸과 마음이 고달프네요. 건강관리가 필요하답니다.

66年生 매사 원하는 방향으로 주도할 수 있지만 사람관계는 유연하게 대처해야 해요.

78年生 마음에 여유도 있고 재물적인 흐름도 좋고 명예와 문서운이 함께하는 날 입니다.

90年生 교제 교류가 원만하고 결속력도 좋고 진행하는 일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답니다.

02年生 새로운 만남이 형성되고 교제도 좋아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날 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바쁘고 분주하고 외부활동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도와주는 귀인도 있어요.

55年生 감정 기복이 조금 있습니다. 구설수와 망신수 있으니 상황 판단을 잘 해야 돼요.

67年生 일처리가 잘 되다 보면 지나친 욕심을 내게되고 그로인한 장애가 발생하게 돼요.

79年生 의욕도 강하고 일처리 능력도 좋아서 결과도 좋지만 상대방을 존중해야 됩니다.

91年生 재물운 들어왔지만 환경적인 스트레스 많으니 지나친 욕심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03年生 고민이 있다면 윗분들 조언을 들으세요. 공부에 집중하기엔 방해되는 게 많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소중한 물건을 분실하는 것도 되지만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6年生 지인한테 마음의 상처받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즉흥적으로 판단하면 안됩니다.

68年生 추진력 좋고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그만큼 성과도 좋고 직장에서 승진운도 돼요.

80年生 금전운 명예운 좋습니다. 몸과 마음이 안정되고 추진하는 일도 원만한 날이에요.

92年生 그림의 떡이 될 수 있고 오히려 지출만 많아집니다. 지나친 욕심은 삼가야 해요.

04年生 최선을 다 하세요. 희망을 갖고 임하면 불가능 했던 일도 긍정적으로 해결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의 뜻을 펼치기 위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고 확장하는 것도 좋아요.

57年生 사람을 상대로 하는 일도 성과 좋고 결속력도 좋아서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어요.

69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조심해야 됩니다. 신중하세요.

81年生 하는 일 마다 부딪힘이 생기고 스트레스도 많습니다. 온화하고 침착해야 됩니다.

93年生 금전적인 어려움이 있었다면 오늘은 조금씩 풀리면서 재물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대인관계에서 오해가 많고 꼬이게 됩니다. 고집보다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예요.

58年生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지만 생각지 못한 방해나 다툼이 생기니까 주의하세요.

70年生 주변사람들과 소통도 잘되고 유대감도 좋지만 겸손하게 대하고 유연해야 돼요.

82年生 사람덕은 볼 수 있지만 돈 때문에 근심 걱정이 생기니 무리한 재테크는 안돼요.

94年生 일거리에 문제가 생기거나 외부활동이 침체될 수 있으니 과욕을 부리면 안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주관이 되서 리더 역할을 할 수 있지만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잘 봐야해요.

59年生 그동안 추진하던 일들이 어느정도 결실을 맺을 수 있지만 사고수 조심해야 돼요.

71年生 시비 다툼이 많고 모함이나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오늘은 사람 풍파가 많아요.

83年生 포기하지 마세요. 힘든 상황에서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이 있으니 용기를 내세요.

95年生 나의 마음을 알아주던 사람과 한순간의 실수로 어긋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