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7 (일)

  • 구름많음동두천 22.2℃
  • 구름많음강릉 23.7℃
  • 박무서울 23.2℃
  • 흐림대전 23.8℃
  • 구름많음대구 23.7℃
  • 박무울산 22.5℃
  • 구름많음광주 25.0℃
  • 맑음부산 25.0℃
  • 흐림고창 22.8℃
  • 흐림제주 26.9℃
  • 흐림강화 22.3℃
  • 구름많음보은 21.1℃
  • 구름조금금산 21.6℃
  • 구름많음강진군 24.7℃
  • 구름많음경주시 22.9℃
  • 구름조금거제 24.5℃
기상청 제공

사회

7월 1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7.14 00:00:47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보세요. 고민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자녀와 상의 하세요.

48年生 그동안 경험과 지혜를 100% 활용해서 적극적으로 나가면 좋은성과를 얻어요!

60年生 주위에서 얻은 정보를 통해서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정보를 수집 하세요.

72年生 위축되지 말고 오늘은 과감하게 한걸음 전진하세요. 노력만큼 성과를 얻습니다.

84年生 생각지 못한 곳이나 귀인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행복한 날이 됩니다.

96年生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깁니다. 부드럽고 온화하게 대해주면 기쁨이 찾아 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행복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니 나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면서 여유를 찾으세요.

49年生 약간의 손실이나 장애는 생기지만 너무 집착하지 말고 묵묵히 진행해 보세요!

61年生 어려움이 생겨도 다른 사람 탓하지 마세요. 그러면 문제는 더욱 복잡해 집니다.

73年生 인간관계의 원만함이 엄청 중요하니까 유연한 처세술과 배려심을 보여주세요.

85年生 현실을 보는 안목과 경험을 바탕으로 언행해야 됩니다. 감정조절해야 된답니다.

97年生 위태로운 하루가 될 수 있으니까 매사 조심하고 경솔함 보다는 침착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다소 여유 갖고 침착하게 기다리는게 좋으니 안정감을 유지해야 돼요.

50年生 안일하게 처리하면 안되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돼요. 그럴수록 성과는 좋아져요.

62年生 약간의 손해를 봤다고 해도 더 좋은 이득을 얻으니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마세요.

74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해도 변화의 계기가 생기니까 새롭게 진행해도 좋은날입니다.

86年生 등 돌리고 있던 사람들과 다시 의기투합 할 수 있으니 따뜻하게 맞이해 주세요.

98年生 곧 좋은 운이 도래하니 조급하게 추진하지 말고 차분히 점검하고 계획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노하우를 발휘해서 주변의 어려움을 해결해 보세요. 권위를 얻게됩니다.

51年生 처음은 부진했어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서 점차 만족스러운 성과를 보게 됩니다.

63年生 까다롭게 지적하고 나무라는 것 보다 다정한 표현을 통해서 소통해야 된답니다.

75年生 너무 초조할 필요없습니다. 그동안 곤란했던 상황들이 어느순간 해결이 됩니다.

87年生 명예와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니 크게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으니 과감하세요!

99年生 상황은 어렵고 고독하겠지만 마음의 중심을 잃지 않으면 반전의 기회가 생겨요.

 

용띠 운세

40年生 세세하게 신경쓰고 노련하게 처신하면 실수없이 소기에 성과를 낼 수 있어요.

52年生 주변에 시기 질투가 많으니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히 진행해 나가야돼요.

64年生 현실감 있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감정에 휩싸이면 구설 때문에 시끄럽습니다.

76年生 아주 작은 단점 때문에 자신감을 없이 위축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88年生 과로까지 하면서 애쓰지 않아도 일이 좋은쪽으로 흘러가니 컨디션 조절 하세요.

00年生 원하는 뜻을 생각지 못한 곳에서 얻을 수 있으니 오늘은 행운과 보람이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거의다 왔지만 아직은 적당한 때가 아니니 여유있는 몸과 마음을 유지하세요.

53年生 활짝 웃을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기쁨을 지인들과 함께 나누세요.

65年生 점점 상황도 좋아지고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그렇다고 무리한 확장은 불리해요.

77年生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보세요. 다른 날에 비해 몇배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답니다.

89年生 만약 소홀했던 사람이 있다면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함께 웃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상대방을 향한 애정이 좀더 적극적으로 될 수 있으니 용기를 내서 다가 가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어디를 가나 좋은 일이 생기는 즐거운 날이 될 수 있으니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54年生 둘 사이에 안좋은 감정이 풀린 것처럼 두 사람 다 기분 좋고 행복한 날 입니다.

66年生 상대방을 먼저 세워주면 순조롭고 마음의 안정과 평화가 생기는 날이 됩니다.

78年生 작은 것에서 행복을 찾아야 합니다. 무리하면 오히려 근심 걱정만 많아집니다.

90年生 친절하고 온순한 마음을 가지세요. 많은 사람들한테 공감을 불러오게 된답니다.

02年生 자존심을 버리세요. 먼저 손을 내밀어주면 아주 친밀한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어려움이 예상 되지만 그렇다고 피할 수 없으니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세요.

55年生 좋아 보여도 쉽게 생각하지 마시고 현재 상황을 유지하면서 잘 관찰해 보세요.

67年生 꽃은 피었으나 뿌리가 얼었으니 아직은 방심하거나 욕심을 부리면 낭패 봅니다.

79年生 답답한 상황으로 곤란한 입장이 될 수 있으니 무리한 투기 투자는 금물 입니다.

91年生 어렵고 또 어려운 연애운 입니다. 지금당장 명쾌한 답이 없으니 자중해야 돼요.

03年生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어른이나 선생님과 상의해서 해결 방법을 찾아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만히 있으면 고민만 늘어나니 외부 활동을 통해서 생활의 활력을 찾으세요!

56年生 공적으로나 사적으로나 바쁘고 분주합니다. 순서를 정해서 일처리 해야 됩니다.

68年生 상황이 호전되어 가니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줄 아는 지혜와 여유가 필요합니다.

80年生 생활에 활기를 띠 운세고 의욕도 생기고 활동력이 왕성해지니 성과도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정성을 쏟으면 냉담하고 차가웠던 사람도 마음을 열고 친밀한 관계가 됩니다.

04年生 승승장구 하듯이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도 술술 풀려 나가는 좋은 날이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심신에 새로운 기운을 넣어 젊은 기분을 유지해 보세요. 기쁨이 넘치게 됩니다.

57年生 서운한 것은 마음에 두지말고 솔직하고 온화하게 말하세요. 소통이 잘 됩니다.

69年生 교제가 많아지고 여러가지 일로 바빠서 몸은 피곤하지만 보람있는 날이 됩니다.

81年生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추진해 나가면 반드시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돼요.

93年生 도랑치고 가재 잡는다는 말처럼 하나의 노력으로 두개를 얻으니 기쁜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생각만큼 운이 내편을 들어주지 않으니 건강관리 하며 침착해야 돼요.

58年生 꼼꼼하게 재검토가 필요 합니다. 모든 일에 만전을 기하면 이득이 따라 줍니다.

70年生 꼼꼼하게 잘 살피고 만일의 사태에 대해서 대비책도 생각해야 되는 날입니다.

82年生 오늘은 욕심을 부릴수록 장애가 많아지니 자기 욕심은 내려놔야 편안 합니다.

94年生 짜증나고 불만이 있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상사 지시에 순응하고 따라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안개처럼 몽롱하고 정신집중이 안될 수 있으니 외부적인 일은 자중해야 됩니다.

59年生 다소 여유를 갖고 침착해야 됩니다. 오늘은 오해와 미움이 많아지는 날 입니다.

71年生 불편하고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어요. 오늘은 잠시 뒤로 미루고 거리를 두세요.

83年生 달콤한 유혹이나 욕심스런 마음은 경계해야 됩니다. 생각처럼 진행이 안됩니다.

95年生 감정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안됩니다. 주위에 반발도 많고 구설에 시달리게돼요.

 

                                                                                                       - 더사주 제공

 

검찰, 박지원 출국금지…'美체류' 서훈은 입국 시 통보 조치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문재인 정부의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탈북어민 강제 북송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이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장 등 사건 핵심 관련자들에 대해 출국금지 등을 조치했다.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1부(이희동 부장검사)와 공공수사3부(이준범 부장검사)는 박 전 국정원장, 서훈 전 국정원장 등 사건 관련자들에 대해 출국금지 등 필요한 조치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국내에 있는 박 전 원장은 1개월간 출국이 제한됐다. 출입국관리법에 따르면 법무부 장관은 범죄 수사를 위해 출국이 적당하지 않다고 인정되는 사람에 대해 1개월 이내 기간 출국을 금지할 수 있다. 검찰 요청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미국 싱크탱크의 초청으로 현지에 머무는 서 전 원장의 경우 입국 시 그 사실이 검찰에 자동 통보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이들 전직 원장은 국정원이 이달 6일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과 '어민 북송 사건'과 관련해 고발하면서 검찰 수사 선상에 올랐다. 박 전 원장은 2020년 9월 해양수산부 공무원 이대준 씨가 서해상에서 북한군에 피살됐을 때 첩보 관련 보고서 등을 무단 삭제한 혐의(국가정보원법상 직권남용, 공용전자기록 등 손상)를 받는다. 국정원

도문열 서울시의원, 전반기 도시계획위원장 선출

[영등포신문= 변윤수 기자] 서울시의회는 15일 제311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도문열 의원(국민의힘, 영등포구 제3선거구)을 제11대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도문열 위원장은 영등포구 제3선거구 출신의 재선 의원으로, 새누리당 서울시당 부위원장, 국민의힘 서울시당 대변인을 역임했으며 제9대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했다. 당선 소감에서 도문열 위원장은 “서울시의 경우, 글로벌 선진도시를 내세우고 있지만, 최근 10년 사이 도시경쟁력은 11위에서 17위로, 금융경쟁력은 10위에서 25위로 점점 떨어지고 있다”며, “실추된 서울의 도시경쟁력을 높이고 시민의 삶의 질을 회복하기 위해 낡은 도시계획적 규제를 개선하고 정책적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시대와 저출산·고령화·저성장 시대를 맞이하여 서울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생활밀착형 정책을 발굴·추진하는 과정에 시민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도문열 위원장은, “앞으로 2년간 상임위원장으로서 집행기관 견제와 감시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거창한 말보다는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