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7월 1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7.19 00:00:09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자신감은 충분하지만, 일이 막히고 꼬이게 될 수 있으니 침착해야 됩니다.

48年生 불쾌지수가 높아 사소한 일에도 신경이 예민하고 짜증이 납니다. 조절해야 해요!

60年生 서로에게 싫증날 수 있으니 강함보다는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72年生 지나치게 적극적인 모습은 시비와 다툼을 만들게 되니 적당한 조절이 필요해요.

84年生 유연함이 필요해요. 고집대로만 밀고 나간다면 근심, 걱정만 늘어나게 됩니다.

96年生 평소보다 연인에게 싫증이 많이 나고, 오해가 많아지며 서먹해질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굉장히 좋아요. 이럴때일수록 융통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49年生 대인관계에서 좋은 협력은 이루어지지만, 고집이 지나치면 트러블이 생깁니다.

61年生 활동력이 강한 날입니다. 그럴수록 몸과 마음에 안정을 취하시고 침착하세요.

73年生 성과가 좋은날이지만 무리한 계획은 절대 금물입니다. 실수없이 꼼꼼해야 해요.

85年生 일이 잘 풀린다고 방심하지 말고 신중해야 됩니다. 노력한만큼 성과는 있어요.

97年生 절대 성급하지 말고 상대방 의중을 정확히 파악 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한꺼번에 모든걸 해결할순 없어요. 차근차근 단계별로 해결해야 실수가 없어요.

50年生 권위를 앞세우면 안돼요. 오히려 믿음을 잃고 사람들 속에서 고립될수 있어요.

62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큰 성과는 없습니다. 지나친 욕망은 잠시만 내려놓으세요.

74年生 사소한 방해,시비,다툼이 생깁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잡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정면 돌파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오늘은 살짝 돌아갈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해요.

98年生 자신감이 넘치면 안됩니다. 아는길도 물어서 가는 꼼꼼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확하고 냉철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감정적인 변화와 변동은 근심이 됩니다.

51年生 오늘은 무조건 직진하는 일들은 불리합니다. 한 걸음 물러서는 것도 좋답니다.

63年生 독단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조언도 귀담아 들어야 편안합니다.

75年生 다른 사람과 호흡을 맞춰보세요. 발 맞추지 않으면 더욱 괴롭고 외로워집니다.

87年生 순간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바라보세요. 조금더 향상되고 발전할 수 있어요.

99年生 생각이 많아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걱정을 버리고 한가지씩 해결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딱딱하고 권위적인 표현보다는 약간의 유머감각을 살린 편안한 대화가 좋아요.

52年生 사소한 일에도 최선을 다하세요. 자신감이 회복되면서 만사형통 할 수 있어요.

64年生 위축 되면 안됩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이면 모든 일에서 성과가 생길겁니다.

76年生 마음이 맑고 뜻이 통하는 사람과의 만남이 생기니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세요.

88年生 친분관계를 많이 쌓아보세요. 즐겁고 보람있는 일들이 가득 생겨날 것입니다.

00年生 관계가 불편했던 동료와 화해를 시도해보세요.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대인관계에서 잘못 나서면, 모든 책임을 지게됩니다. 균형을 잘 잡아보세요.

53年生 주위의 도움을 받게되고 협조가 잘 이뤄집니다. 협력을 위해서 발 맞춰보세요.

65年生 바쁘게 활동하는 것만큼 소득이 따라줍니다. 다만 매사 꼼꼼하게 점검 하세요.

77年生 사람들과 어울려 함께 즐겨보세요.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사람들에게 우유부단한 태도 보이면 오해를 받게되고 후회하게 될 수 있어요.

01年生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한만큼 보상이 기다립니다.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서 무리하게 추진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과 자유롭게 어울리는게 좋아요.

54年生 일이 욕심만큼 진행되지 않습니다. 긴장된 마음을 풀고 여유를 가져야 됩니다.

66年生 해야될 일들이 늘어나 많이 바빠집니다. 우선순위에 따라 차분히 진행하세요.

78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매사 모든 일을 편안하게 진행하면 안될 일도 이뤄질거에요!

90年生 조금씩 상대방의 마음이 녹고 있으니 성급하게 다가가지 말고 잠시 기다리세요.

02年生 분주한 것에 비해서 소득은 크지 않지만 추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의 기복을 다스리면서 태연하게 처신한다면 나의 권위를 지킬수 있습니다.

55年生 진행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단호하고 과감하게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67年生 일희일비 하기보다는 힘을 내서 노력한다면 위험한 상황은 면할 수 있을겁니다.

79年生 풍족한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겸손하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91年生 양보하는 것은 손해 보는게 아니라, 마음 속으로 지혜와 내실을 쌓는 것입니다.

03年生 현재 상황이 나쁘지 않으니 잘 관리하고 점검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쁜일이 있어요. 즐거운 일이지만 유혹에 흔들리지 않게 중심을 잡아야 해요.

56年生 노력을 알아주는 지지자를 만납니다. 주변의 노력과 응원을 통해서 성공합니다.

68年生 어려운 굴곡은 많았지만 타고난 재능과 피나는 노력으로 원하는 걸 얻게됩니다.

80年生 나의 개인적인 욕망은 줄이고, 공적이고 대의적인 일에 힘쓰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답답하던 문제들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며 보람있고 행복한 소식을 접합니다.

04年生 새싹이 돋아나는 운세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실을 다지기에 좋은 운세 입니다. 하지만 늘리고 확장하는 건 조심하세요.

57年生 방해는 있지만 흔들리지 않고 결연하게 나간다면, 보람있는 결실을 맺게됩니다.

69年生 모든게 저절로 되는게 아니니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함을 보여주세요!

81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만 동시에 어려움도 생길수 있으므로, 도움을 청해보세요.

93年生 나만의 섬세하고 정적인 리더십을 보여주세요! 반드시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폭풍이 지나갔지만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사소한것에 연연하면 불리해져요!

58年生 대체적으로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희망을 가지고 도전해도 좋습니다.

70年生 겸손하면서도 위엄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듬직한 모습을 어필해보세요!

82年生 가능성이 많은 날이니, 경솔한 언행만 조심한다면 좋은 결실을 얻을수 있어요!

94年生 다소 의욕을 상실 할 수 있지만, 좋은 전환점이 있으니 용기를 잃으면 안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성급하면 안됩니다. 오늘은 한발짝 뒤로 물러서서 사태를 관찰해보세요.

59年生 쉬엄 쉬엄 여유를 가지고 작은 일부터 하나씩 정리하고 마무리할 필요가 있어요.

71年生 상대방이 오해하지 않도록 내 마음을 정확하고 솔직하게 표현해보는건 어떨까요?

83年生 모든일에 분명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95年生 의견이 대립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는게 좋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