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8월 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8.04 00:00:10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내지 않고 순리대로 맞춰나가면 일이 평탄하게 풀립니다. 건강관리 하세요.

48年生 지난 실패를 거울삼아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처신하면 기회와 정보를 얻게 돼요.

60年生 사소한 일도 무관심하게 넘기지 말고 오히려 작은 일부터 꼼꼼하게 처리하세요.

 

72年生 일적인 부분이나 돌아가는 여건이 자신에게 유리하니 적극적으로 노력해보세요.

84年生 나가는 돈이 많다면 들어오는 수익도 있으니 적절하게 균형을 맞추는게 좋아요.

96年生 마지막까지 밀어 붙이는 승부 근성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성과낼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입장에서만 고민하지 말고 상대방 입장에서 사태를 파악하면 방법이 보여요.

 

49年生 순간적인 감정을 조절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있으니 조금더 침착해야 됩니다.

61年生 변화와 동요가 극심한 날 입니다. 먼저 행동하면 안되고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73年生 올바른 상태로 개선이 필요 합니다. 다시 한번 자신과 주변을 돌아봐야 됩니다.

85年生 두터운 우정으로 힘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사람관계 중요성을 알게됩니다.

97年生 새로운 시작도 좋고 의외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기쁨을 느끼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움직인만큼 성과 있지만 지나치게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날이랍니다.

50年生 다른 사람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내 일에 먼저 신경써야돼요.

62年生 협력속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지만 내 자신을 과신하면 도리어 좋지 않아요.

74年生 사람관계가 원활해지도록 전력을 다하세요. 원활한 관계속에서 이득이 커져요.

86年生 방심하지 말고 신중하게 일을 살핀다면 장애가 생기거나 사고는 없는 날이에요.

98年生 난처한 입장에 놓여진 동료를 살펴 주세요. 그러면 그 복은 나에게 돌아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세심하게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다면 오늘의 행운은 나에게 들어오는 날 입니다.

51年生 늦지 않았어요. 아직 기회는 열려 있으니 진솔한 대화가 막힌 것을 풀어줍니다.

63年生 그동안 쌓았던 경험이 오늘은 큰 스승이 됩니다. 경험 덕분에 위기를 넘깁니다.

75年生 받을 것만 생각하면 안돼요. 그만큼 책임감 있게 처신하고 노력을 해야 됩니다.

87年生 윗분들에게 칭찬을 들었다고 방심하면 안돼요. 한순간 실수로 물거품이 됩니다.

99年生 낡은 습관에 안주하지 말고 과감성있는 행동과 명확한 판단이 중요한 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심각한 오해를 받을 수 있어요. 침묵은 오히려 도움이 안되니 소통해서 푸세요.

52年生 어떤 일을 먼저 해야 하는지 우선 순위를 정해서 단계별로 일처리 해야 됩니다.

64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가장 중요한 일 한 가지에 혼신을 다해야 성취해요.

76年生 할 일은 너무 많고 장애또한 많으니 몸과 마음이 지쳤습니다. 잠시 휴식하세요.

88年生 지금 놓여진 상황이 부담스럽다면 솔직하게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청하세요.

00年生 노력에 비해서 보다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마음이 흔들리면 실패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의 신뢰를 얻어서 협력 한다면 성과 있으니 공적인 일을 중시 하세요.

53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상대방 입장을 존중하며 넓은 마음을 보여주세요.

65年生 작은 만족은 이룰 수 있지만 큰 욕심은 안됩니다. 조금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77年生 여러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해 나가면 이득도 커지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요.

89年生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있는 날 입니다. 경솔하면 놓치게 되니 침착해야 됩니다.

01年生 생각이 여럿으로 분산되면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니 집중해야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매사 공과 사를 분명하게 해야돼요. 적당한 선을 지키지 못하면 장애가 생겨요.

54年生 위엄은 포용력에서 생깁니다. 날카로운 반응 보다는 대범한 모습을 보이세요.

66年生 몸의 컨디션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균형을 잡고 중심 잃지마세요.

78年生 마음 속에 미움이 큽니다. 상대방 실수를 원망하지 말고 내 자신을 돌아보세요.

90年生 친한 사이라도 오늘은 언행에 신중해야 됩니다. 작은 말 한마디가 싸움이 돼요.

02年生 무리하게 진행하는 과정에 부딪침 생기니 적당한 선에서 현명하게 처신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교통 사고를 포함한 여러 유형의 사건 사고수 있으니 외부 활동은 주의하세요.

55年生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생각하지 못한 의외의 헛점이 발목을 잡게 돼요.

67年生 혼자서 독단적으로 처리하면 어긋남이 생기니까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79年生 갑작스런 변화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준비 안됐다면 현재를 유지해야 돼요.

91年生 혼자 생각에 사로잡히지 말고 주변을 살피고 사람들과 호흡을 맞춰야 된답니다.

03年生 계획했던 대로 진행할 수 있어요. 하지만 사람 관계는 트러블이 많은 날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바라는 일이 많으면 뜻대로 진행이 안됩니다. 한가지에 집중하는게 유리합니다.

56年生 새로운 시작이나 새로운 이득을 보는건 힘듭니다. 현재를 지키는게 유리합니다.

68年生 자녀로 인한 근심이 생길 수 있고, 지출 또한 많을 수 있으니 조절해야 됩니다.

80年生 오늘은 과한 모험심은 자제 하세요.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면 실속 있어요.

92年生 노력 여부에 따라서 기대 이상으로 바라던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04年生 오늘 해야 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내일은 해결이 더욱 힘들어진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이 있듯이 주변 지인들과 함께하면 보람이 있습니다.

57年生 소신있게 자신의 의지를 밀어붙여도 좋은 날이니까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69年生 물심양면으로 주위의 협력이 있고 즐거움도 있으니 오늘은 행복이 가득 합니다.

81年生 지금 하는 일에 흥미없다면 다른 일을 시작해도 좋은 실속은 얻을 수 없습니다.

93年生 말부터 앞서서 큰 소리치면 신뢰가 떨어집니다. 묵묵하게 실천해야 실속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나간 일에 연연하면 안됩니다. 마음만 산란해지고 일적인 부분에 성과없어요.

58年生 능률이 떨어지고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리가 강해지니까, 과욕은 안됩니다.

70年生 추진하는 일이 저조하고 막힘이 많은 날 입니다. 억지로 밀고 나가면 실패해요.

82年生 상황이 좋아졌다고 안하무인이 되면 오늘은 한순간 전세가 역전되는 날 입니다.

94年生 돌 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오늘은 매사 분명하고 확실해야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가장 중요한 일은 따뜻한 말 한마디 입니다. 상대방에게 희망을 준답니다.

59年生 목적달성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건 좋지 않으니 정도를 지키세요.

71年生 사소한 일에 분노를 표출해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온화해야 돼요.

83年生 주변에 좋은 정보가 있으니 내가 하는 말은 줄이고 상대방 말을 잘 들어주세요.

95年生 내 마음에 안들어도 웃는 얼굴로 상대한테 맞춰주면 오히려 기회를 얻게 됩니다.

 

                                                                                                      - 더사주 제공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2024년 공개 발표

[영등포신문=신민수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연하 재벌 남친과 이별을 결심한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 '윤서'와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는 로맨스 주의 '주원'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이다. 배우 신현빈과 문상민이 만나 설렘 가득한 연상연하 로맨스를 선보인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자 팀장 여친 '하윤서' 역을 맡았다. '윤서'는 동화 속 신데렐라는 없다고 믿는 인물로 연하의 남자친구가 재벌 3세임을 알게 된 후 남친 엄마의 이별 종용에 돈 봉투를 당당히 받아들고 헤어짐을 택한다. 문상민은 댕댕미 넘치는 순정파 연하 남친 '서주원'을 연기한다. '윤서'와 달리 사랑한다면 조건이나 차이는 상관없다고 믿는 인물로 '윤서'의 이별 통보 후에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돈까지 받았으니 기필코 헤어져야 하는 '윤서'와 처량하게 매달려서라도 마음을 돌리려는 '주원'의 밀고 당기기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만의 차별화된 로맨스 포인트다. 자타 공인 멜로 여신 신현빈과 떠오르는 로코 대세 문상민의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두 배우는 '워낙 연기 합이 잘 맞아서 캐릭터에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윤서'와 '주원'의 케미가 시청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