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22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2.22 00:00:39

 

쥐띠 운세

36年生 터무니없는 고집을 버리고 함께 상의하고 의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당신의 작은 시작이 아랫사람들의 본보기가 되어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60年生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 추억을 만들어 보기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흥에 취해 함부로 돈을 쓰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자신의 부족한 점과 실력을 키우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때입니다.

96年生 특별한 인연이 만들어 질수 있고 그 사람과의 좋은 연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바라던 일들이 좋은 기회를 맞이했으니 바라던 성과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49年生 우연히 만난 사람과 이야기가 잘 통하니 인연을 지속해 봐도 좋겠습니다.

61年生 나의 선택을 바라는 사람이 있다면 저울질하지 말고 그대로 받아들여주길 바라요.

73年生 계획했던 일이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무난하게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현재 위치가 아닌 곳에서 더욱 행운이 따르니 이동을 고려해 볼 만한 날입니다.

97年生 연인과 함께 할 때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막연한 두려움과 막막함을 독서를 통해 떨쳐내기 좋은 날이랍니다.

50年生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어려웠던 일을 말끔히 처리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부담 없이 휴식을 가져 봐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74年生 조금씩 나아가다보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으니 서두르지 않길 바랍니다.

86年生 연애운이 좋은 때이니 부지런히 미팅이나 약속에 나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8年生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켜 내색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큰 목표를 세우거나 앞서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1年生 인간관계에 금이 가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63年生 열정적인 모습을 주위에 비추면 나의 위상도 한층 올라가게 된답니다.

75年生 여러 분야에 도전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당신의 능력을 키우기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관심이 있는 이성에게 마음을 표하려 했다면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9年生 혼자 쓸쓸하게 지낸 시간을 청산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너무 자존심만 내세우는 태도를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마음먹은 대로 흘러가니 운 좋은 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64年生 꼼꼼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막혔던 일들이 풀려 나가는 운입니다.

76年生 문제를 당장 해결하기보다 자연히 해결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88年生 당장 원하는 바가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더라도 일찌감치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00年生 나만의 공간에서 차분하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자기개발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가진 노하우와 정보를 아랫사람들에게 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달래 보기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가급적 사람들과의 만남을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7年生 사소한 것은 적당하게 넘어가는 융통성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89年生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적당한 수준의 타협과 융통성 있게 넘어 가는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을 내어 가족들과 함께 하는 날로 보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언행을 조심하며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66年生 빠르게 일의 진행여부를 결정해 성과가 드러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78年生 대인 관계가 원만하니 하는 일마다 도움이 따라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는 날입니다.

90年生 멋지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는 하루입니다.

02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도 호전되며 별다른 장애물 없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가는 날입니다.

55年生 매매운이 좋지 않으니 거래를 삼가는 것이 오히려 유리합니다.

67年生 상대방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을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79年生 각자의 생각만 내세우지 말고 평정심을 갖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91年生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룬다는 말이 있듯 작은 돈이라도 소홀히 여기지 말아야 합니다.

03年生 오늘은 집에 머무르며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욕심 내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56年生 작은 일부터 풀려 나가면서 점차 많은 것이 좋아지게 되는 운세입니다.

68年生 새로운 투자 조건이 생기거나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일이 생겨납니다.

80年生 열심히 일한 것이 인정을 받지 못해도 초조하게 생각할 필요 없답니다.

92年生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집중력이 떨어지는 듯 하다면 잡념을 떨쳐버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바쁘게 활동적으로 움직일수록 내 손에 들어오는 것이 늘어나는 날입니다.

57年生 지금의 어려움은 잠깐이고 꼬였던 일이 풀려서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69年生 색다른 변화나 이벤트로 상대에게 기쁨을 줄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조금만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도 쉽게 주변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답니다.

93年生 자신의 일에 열중하여 마무리하고 나서 남의 일을 봐 주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행동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날입니다.

58年生 필요이상으로 힘을 낭비하고 있지 않은지 점검을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70年生 방심하지 않고 계속 노력하면 목적한 일을 쉽게 이룰 수 있는 운세입니다.

82年生 주변 지인을 통해 직장과 관련하여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94年生 내 평판을 위해서라도 인내하는 마음을 기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모르고 있던 병을 발견하게 될 수 있으니 병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59年生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빨리 깨달아야 아랫사람들에게 신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71年生 당신의 주장을 단호하게 하여 타인의 간섭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야 합니다.

83年生 쌓아 올리기는 힘들지만 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95年生 자신을 스스로 컨트롤 하는 소양을 길러 사람들과 소통해야 하는 날입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대림중,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 위한 업무협약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진용숙)과 대림중학교(교장 김시영)가 지난 27일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내 이주배경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이주배경아동의 문화적응 및 심리·정서적 안정을 위한 사업 협력 ▲이주배경아동의 진로지원 사업을 위한 사업 협력 ▲복지자원 연계 및 협력 등이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대림중학교와 함께 중도입국청소년 문화적응 지원 프로젝트 ‘다온누리’와 ‘잡(Job)다(多)한 진로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중도입국청소년은 출생국에서 아동·청소년 시기에 문화와 언어가 다른 타국으로 이주해 낯선 환경과 문화 속에서 새로운 또래 친구를 사귀어야 하고, 서툰 언어로 교육과정을 따라가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이러한 어려움에 공감하며 중도입국청소년의 한국 문화 적응을 돕는 다채로운 활동과 그들이 겪는 어려움에 귀 기울여줄 이중언어 심리상담으로 구성된 ‘다온누리’ 프로젝트를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잡(Job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