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28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2.28 00:00:43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주관을 확실하게 관철시키며 밀고 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각자의 방식과 생각이 다를 수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60年生 철저한 자기관리로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72年生 생각이 많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현명합니다.

84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기분전환해보세요.

96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주변에 칭찬을 많이 해주도록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다른 사람의 말에 크게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방식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앞을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침체한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밀려온답니다.

73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이 약간의 막힘이 있어도 그대로 밀고가면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85年生 자신이 가야할 목표를 분명히 정하고 현재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내실을 다져 나가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뜻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감정적인 대응보단 이성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50年生 행운을 불러오고자 한다면 바깥으로 나가서 사람들과 어울리는게 좋습니다.

62年生 오늘은 노력하고 행동한 만큼 결과가 나오니 최선을 다 하도록 하세요.

74年生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해도 실망하거나 자책하지 말길 바라요.

86年生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휘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얻기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상대방의 속마음을 깊게 들여다볼 수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51年生 지금은 나서지 말고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미리 짐작하지 말고 사태를 지켜보면서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5年生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행동하면 빛을 볼 수 있습니다.

87年生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지금 가는 길을 점검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9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행동할 때 행운이 저절로 찾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과 협력할수록 기운이 좋아지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소통해보길 바라요.

52年生 마음을 차분하게 먹고 순리대로 일을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64年生 운이 상승하는 흐름을 보이니 하는 일마다 성과가 드러나는 날입니다.

76年生 말과 행동을 무겁게 하고 비밀을 잘 지킬 때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88年生 벼는 익으면 익을수록 머리를 숙이는 것처럼 자중하는 마음을 가지길 바라요.

00年生 이상적인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전력을 다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며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독단적으로 행동하기보다 팀원들과 의견을 모아 처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5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답니다.

77年生 중요하지 않은 지출을 줄이긴 위해선 섣부른 판단으로 빠른 결정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89年生 대인관계의 폭도 넓어지고 인간관계의 깊이도 깊어지는 날입니다.

01年生 내가 상대에게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야 자신이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54年生 현 상황에서 한 발 물러서서 그 동안의 일들을 돌아 봐야 하는 날입니다.

66年生 그동안 침체되었던 기운이 상승하며 밝은 날을 맞이할 수 있겠습니다.

78年生 문제가 생겨나길 원치 않는다면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길 바랍니다.

90年生 어려움이 발생하면 감정적으로 대응하거나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나에게 호감을 보이는 이성이 다가오니 만남을 가져 봐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피곤한 몸과 마음을 잘 추스르며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빠른 판단을 통해 지금의 문제에 적절한 처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7年生 고민은 짧게 하고 할 말은 빠르게 내뱉어 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시작은 다소 위태로우나 결과와 마무리는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겠습니다.

91年生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변화를 꾀하는 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사람과의 관계에 신경쓰기보단 학업이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적당히 만족하고 양보하는 미덕을 보이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56年生 혼자 해결하려다 시기를 놓치지 말고 빠른 협조를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개인의 이익보다는 주변의 어려움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80年生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보다는 내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면 좋겠습니다.

92年生 대인 관계에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다면 자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4年生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견문을 넓혀나가기 좋은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게 주어진 일의 우선순위를 잘 구분하여 실행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너무 적극적인 간섭을 지양하고 감정적 대립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버텨낸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기존에 진행하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3年生 괜히 나중에 더 고생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한 부분에만 집중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바라보면 이익이 커지는 날입니다.

58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당신의 재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니 마음껏 솜씨를 보여주길 바라요.

82年生 지금은 일단 경험을 쌓아 능숙해지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4年生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고 재정립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충분한 수면을 바탕으로 체력을 비축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59年生 아무리 아랫사람이라 하더라도 수평적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1年生 오늘은 특히 스트레스에 취약하니 스스로 중심을 잡기 위해 애써야 합니다.

83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나의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인연의 기운이 좋으니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 “출근길과 인천공항 ‘초연결 시대’ 열린다”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영등포에서의 출근길과 인천공항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영등포구가 구민들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를 위해 문래동과 주요 도심을 연결하는 ‘출근용 맞춤버스’를 새롭게 개통하고, 인천공항 도착 공항버스 노선을 단축한다고 밝혔다. 대중교통은 구민 일상생활과 직결되어 있는 만큼, 인근 수도권 지역을 아우를 수 있도록 노선을 다각화하여 교통 격차를 해소하고 교통 민원을 해결하겠다는 의지이다. 특히 ‘출근용 맞춤버스’는 문래동 일대의 대중교통 수단 부족과 장시간 출근으로 매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을 위해 마련했다. 4월 1일부터 문래동 출근버스 8671번은 오전 6시 30분 첫차를 시작으로 첫 운행을 시작한다. 문래동 시점을 출발해 문래중학교, 문래역, 영등포역, 여의도 환승센터, 마포역을 지나 아현초등학교에서 회차한다. 평일 오전 6시 30분부터 9시 5분까지 총 10회 운영되며, 배차간격은 15분 내외이다. 이로써 ▲영등포역 ▲여의도 ▲마포역으로의 출근망 구축으로 주거 밀집지역이지만, 시내버스 노선이 다양하지 않아 불편했던 문래동의 생활 인프라와 구민 이동권이 확대된다. 아울러 4월 8일부터 공항버스 6008번의 노선이 단축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