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3.03 00:00:23

 

쥐띠 운세

36年生 의욕과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이동과 활동의 범위를 축소하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윗사람들의 조언보다는 아랫사람들과의 대화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당신의 의견이 실현 가능성이 높더라도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않길 바라요.

 

72年生 새로운 사업 아이템에 대한 추진력이 생기니 도전을 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깊이 아는 것보다 폭넓게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답니다.

96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적당한 목표를 세우고 그에 맞게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되도록 스스로 감정을 조절하고 주변인들에게 표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9年生 횡재수가 깃든 날이니 생각지도 못한 좋은 기회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현재 필요한 것은 변화나 도전보다는 안정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73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거나 의미를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85年生 주변사람들의 이야기보단 나의 경험에 의존해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이성과 다투고 싶지 않다면 순간적으로 내뱉는 언행을 주의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무언가 결정을 내릴 때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50年生 말실수로 인해 오해를 살 수 있으니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자제하는 게 현명합니다.

62年生 배우자와의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충동적인 말과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74年生 금전의 손실을 보고 싶지 않다면 구매에 있어 신중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86年生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내면을 잘 살펴 다가가야 하는 날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기보단 조용하게 하루를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51年生 하고 있는 일에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결과가 좋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63年生 정신적인 무리를 피하고 싶다면 일이나 공부에 지나치게 집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가볍게 할 수 있는 일들을 맡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기 어려운 날이니 스스로 헤쳐 나가야 합니다.

9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깊은 속마음까지 말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현재 내가 가진 돈을 지키는데 주력하고 돈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사람들이 나를 찾아주길 원한다면 깐깐한 모습은 삼가는게 더 좋습니다.

64年生 좋은 기회가 생겨도 무작정 저지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6年生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에 집중해야 성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88年生 인간관계에서의 어려움을 피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00年生 한 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 옳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의 주변을 먼저 정리한 뒤에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지금 나를 복잡하게 만드는 고민들을 애써 해결하려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65年生 오늘은 이미 벌여 놓은 일을 수습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새로운 도전이나 확장이 쉽지 않겠지만 충분히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이때까지 준비해 온 일을 겁 없이 무모하게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01年生 젊은 혈기로 감정에 맞게 움직여도 좋지만 오늘은 냉철하게 이성적인 판단이 더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여기저기서 활동하며 에너지를 충분히 활용하기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습관처럼 하던 방식을 조금 바꾸어보면 기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66年生 목표를 달성하기에 좋은 운이므로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지식과 경험으로 일을 진행하기보단 직감을 중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90年生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준비를 하며 꿈을 키워 봐도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우선 상황을 파악하고 나서 행동해야 사랑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성취의 기운이 강하니 어떤 일을 해도 성과가 좋은 하루가 되겠어요.

55年生 혼자 생각해서 결정하기보다 주변과 상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7年生 남의 배려하는 의리를 보여줄수록 인간관계운이 상승한답니다.

79年生 지금이다 싶을 때 주저하지 않아야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91年生 의외의 장소에서 만난 사람과 급격하게 관계가 가까워지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당신의 행동범위 내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가진 필요한 정보와 불필요한 정보를 나누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6年生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히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8年生 다른 사람의 오해나 시비를 불려 일으킬 만한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지금 하는 일과는 다른 무언가를 향해 한 걸음 내딛어 봐도 좋겠습니다.

92年生 당당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임을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04年生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기운이 좋으니 친구와 만남을 가져 봐도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그동안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길 바라요.

57年生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69年生 자신이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야 되는 날입니다.

81年生 새겨들어야 할 말과 흘려 들어야 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굳이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평소보다 의욕과 집중력이 샘솟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와 의견이 다르더라도 한 발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58年生 생기 넘치는 일이 계속 일어나고 추진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70年生 오늘은 컨디션을 조율하면서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당신을 신뢰하는 사람에게 더 깊은 인정과 칭찬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새로운 만남에서 차분하게 교제할 수 있는 인연을 마주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불화로 인해 미움 받고 싶지 않다면 자기주장을 줄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59年生 마음속의 답답함을 해결하기 위해 약간의 이동을 해봐도 좋겠습니다.

71年生 남의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내가 진행 중인 일에만 집중해보세요.

83年生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문제를 크게 만들지 않고 순조롭게 넘어갈 수 있어요.

95年生 올해 처음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 더사주 제공

오세훈 시장,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석…"건강도시 만들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오 시장은 참가자들을 격려한 뒤 '8K 오픈런'에 참가해 러닝 크루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달렸다. 러너스 페스티벌은 다음 달 문을 여는 '러너스테이션(여의나루역)' 조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하철 혁신프로젝트 1호로 여의나루역에 조성되는 러너스테이션에는 물품보관함, 탈의실, 파우더룸 등 러닝에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8K 오픈런은 여의나루(이벤트광장)∼서울교∼민속놀이마당을 도는 여의도 둘레길 8.4㎞ 코스로, 1㎞ 달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장애인과 운동 약자를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오 시장은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는 처음이라 뜻깊다"며 "다음 달 인근 여의나루역에 러너스테이션이 개관하면 여의도는 러너들이 성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아이템을 개발해 서울시를 에너지와 활력이 넘치는 건강 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또 이날 오픈런 참가에 앞서 마포대교 하부에 조성된 '여의롤장' 개장식에도 방문했다. 오 시장은 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