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목)

  • 맑음동두천 15.5℃
  • 맑음강릉 16.1℃
  • 연무서울 14.5℃
  • 맑음대전 14.6℃
  • 맑음대구 16.0℃
  • 맑음울산 15.2℃
  • 맑음광주 14.9℃
  • 맑음부산 16.9℃
  • 맑음고창 13.7℃
  • 흐림제주 13.9℃
  • 맑음강화 12.6℃
  • 맑음보은 14.8℃
  • 맑음금산 14.8℃
  • 구름많음강진군 15.7℃
  • 맑음경주시 15.6℃
  • 맑음거제 15.4℃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27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27 00:00:50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무거운 몸을 풀기 위해서 가벼운 활동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48年生 풀리지 않던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사천리로 해결될 수 있는 날이랍니다.

60年生 재물운이 좋아지고는 있지만 투자나 계약, 매매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72年生 오늘은 물질적인 행복보다는 마음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84年生 취업운이 좋은 날이니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보세요.

96年生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장거리 마라톤으로 생각하며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해요.

08年生 학업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계획표를 점검해 가면서 생활하지 않으면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답니다.

49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색다른 정보를 교환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답니다.

61年生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73年生 부부지간에는 많은 문제가 해결되면서 오늘부터 안정기에 접어들 수 있겠네요.

8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무뚝뚝하게 구는 건 아닌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97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주변에서 소개팅 권유가 들어오면 나가보도록 하세요.

09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도전이나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의 의견만을 고집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더라도 격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게 현명하답니다.

62年生 평소와 같이 시간을 보내면 뜻밖의 횡재를 마주치게 될 수 있답니다.

74年生 일에만 빠져 주변 사람들에게 소홀하게 대하면 운이 하락할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인내심과 책임감을 느끼고 이루고자 하는 바를 이뤄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너무 표현하지 않는 것이 관계에 더 도움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근거 없는 소문을 맞다고 스스로 판단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51年生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라도 남에게 너무 인색하게 굴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63年生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하던 일이 계획대로 흘러가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75年生 직장인이라면 지인을 통해 부수입을 얻게 될 수 있는 행운이 오는 날입니다.

87年生 생각 없이 했던 행동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99年生 오늘은 배움이 있는 곳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진급의 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축 처진 모습을 보이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2年生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면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당장은 답답해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답니다.

76年生 원하는 바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해도 일찌감치 포기할 필요는 없어요.

88年生 오늘은 형제에게 도움을 청하면 무리 없이 갈등을 해결할 수 있겠어요.

00年生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잘 추스르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오래전 연락이 끊겼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치게 될 수 있답니다.

53年生 주변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게 좋아요.

65年生 좋은 기운이 가득하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걱정했던 일들이 깔끔히 해결되고 자신의 매력이 빛이 발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상대로부터 존중을 받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들면 냉정한 태도를 보이세요.

01年生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취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의 일에 간섭하면 다툼의 빌미를 줄 수 있으니 과한 참견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이념과 생각을 받아들이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66年生 노력 없이 결과물을 가질 수 없으니 얻고자 하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합니다.

78年生 충동적인 소비와 만남을 줄이면 자연스레 금전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90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대화가 잘 통하니 좋은 인연으로 이어나가도 좋겠네요.

02年生 남쪽 방향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신경을 건드리는 사람이 있어도 가볍게 무시해야 큰 탈이 나지 않는답니다.

55年生 엉뚱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누군가의 부탁을 해오면 거절하도록 하세요.

67年生 평소보다 조금 더 수익을 내고 싶다면 남들보다 하루를 일찍 시작해야 합니다.

79年生 뭐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라는 말처럼 일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유리해요.

91年生 연애 중이라면 서로 각자의 시간을 존중해 주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되겠네요.

03年生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른 아침 시간대에 운이 좋으니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6年生 오늘은 좋은 기회가 도달하여 자신의 명예를 한번 챙겨볼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인생의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얻게 되는 운입니다.

80年生 오늘은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아도 좋답니다.

92年生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많이 움직이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04年生 주변 사람들 중 겉과 속이 다른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유지해야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건강도 호전되고 아무런 걱정 없이 모든 일이 순조롭게 나아갈 수 있겠네요.

57年生 작은 일부터 서서히 풀려나가면서 점차 많은 것이 좋아지게 되는 날입니다.

69年生 새로운 투자 조건이 생기거나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네요.

81年生 부부간에 다툼이 일어나도 배우자를 심하게 비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과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답니다.

05年生 오늘은 자신과는 약간 성향이 다른 이성에게서 대시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눈앞에 닥친 일부터 차근히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가 생길 수 있겠네요.

58年生 금전적으로 평소와 다른 선택을 해보면 상승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하는 일마다 도움이 따라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82年生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는 회사로부터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답니다.

94年生 적은 돈이라도 소홀히 여기지 말아야 금전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답니다.

06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절대 상대방에게 감정을 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있다 해도 약간의 긴장을 놓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1年生 한 가지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여러 가지 일을 해보며 맞는 일을 찾아야 합니다.

83年生 오늘은 내일의 전진을 위해 철저한 준비하는 것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95年生 괜히 남에게 호의를 베풀며 도움을 주기보단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해요.

07年生 계속해서 미뤄둔 일을 오늘 실행한다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답니다.

 

                                                                                                       - 더사주 제공

유인촌 장관 “한국예총 혁신 적극 지원하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 조강훈 회장과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은 3월 11일(월)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한국예총 10개 회원협회 이사장과 16개 광역시도 연합회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예술인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강훈 회장은 '유인촌 장관의 한국예총 방문을 100만 예총 가족을 대표해서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어진 간담회에서 조강훈 회장은 '고사 위기에 빠진 민간 예술단체를 위한 '최선의 예술인 복지 정책'은 △첫째, 2005년 이후 중단된 한국예총에 대한 운영경상비 지원 △둘째, 한국예총 가족들의 활동이 법적으로 보호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준거법 재정 △셋째, 일자리'라며 예총 가족과 예술인들이 상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국제 'K-컬처 올림픽'의 도입과 현재 한국예총에서 진행 중인 '대한민국예술축전'의 규모 확대를 우선적으로 요청했다. 이에 유인촌 장관은 '조강훈 회장이 지난 2월 총회에서 한국예총 회장으로 당선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민간예술단체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고, 한국예총이 혁신을 통해 위상과 역할을 재정립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또한 이러한

영등포경찰서 청소년육성회, 그루분회 발대식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영등포경찰서 청소년육성회(회장 민병희)는 14일 오전 경찰서 2층 대회의실에서 그루분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민병희 회장과 강형철 영등포경찰서 여청과장을 비롯해 이명경 그루분회 회장과 회원들이 함께했다. 그루분회는 지난 2010년 이명경 회장을 필두로 학부모 30명이 자녀들과 함께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한 것에서 시작했다. 자녀들에게 봉사활동을 체험하게 하고 어르신들에게 예의를 배우고 올바른 아이들로 자라나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월 1~2차례 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과 시간을 보냈다. 이와 같은 봉사활동은 학부모와 어린 자녀들 뿐 아니라 복지관 어르신들에게도 큰 행복과 힘이 됐다. 그루분회는 좋은 취지로 이어온 인연을 통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하기 위해 결성됐으며, 앞으로 소외계층 이웃과 주변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민병희 회장은 이명경 회장을 비롯해 그루분회 회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그루분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농부가 나무를 심으면 정성을 다해 물을 주고 약을 치고 가꾸어 열매를 수확하듯이 여러분의 봉사가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