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5월 2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5.24 00:00:54

 

쥐띠 운세

36年生 일정을 촘촘하게 잡지 말고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8年生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여러 사람에게 가르쳐주면 운이 상승합니다.

60年生 도움 주는 사람이 많으니 생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추진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금전운과 대인관계운이 좋지 않으니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사업 중이라면 금전운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96年生 거래에 있어 길운이 작용하니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08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던 일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면 빠르게 이득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

49年生 작은 일로 인하여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사소한 것은 뒤로 미루는 게 좋답니다.

61年生 돈과 관련하여 좋은 제안이 들어와도 급하게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3年生 금전에 관해서 소띠 조언이 득이 되니 귀 기울여 들으면 소득이 생길 수 있어요.

85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 중이라면 실현 가능한 일들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자신이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게 유리해요.

09年生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당신 곁에 머무른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에게 이득이 된다고 생각이 든다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강한 의지로 꼭 해내겠다는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현명해요.

62年生 오늘은 내가 생각한 지출만 하는 것이 좋고, 약간의 현금을 소지해야 유리해요.

74年生 돈과 관련하여 좋은 제안이 들어와도 급하게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내주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98年生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하더라도 과한 비난은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지레 겁을 먹고 잔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이는 게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63年生 오늘은 어려운 문제가 있었다면 해결의 실마리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여건이 조금 좋아지니 새로운 일을 벌여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87年生 자만하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면 일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우연한 만남으로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작은 시작이 아랫사람들의 본보기가 되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건강도 좋아지고 아무런 걱정 없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는 날입니다.

64年生 자영업을 하고 있다면 금전에 관련하여 도움을 주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무거운 책임을 내려놓고 부담 없이 휴식을 가지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88年生 상대의 말솜씨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지 살피는 것이 현명해요.

00年生 조금씩 나아가다 보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으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고집만 부릴 것이 아니라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3年生 대인 관계에 금이 가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답니다.

65年生 여건이 조금 좋아지니 새로운 일을 벌여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7年生 자신이 생각했던 일을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에 한 발짝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89年生 다른 사람의 선택을 받는 것보다 내가 먼저 선택하는 것이 복이 따를 수 있어요.

01年生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켜 내색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해결하기 복잡했던 일들이 정부의 도움으로 해결이 될 수 있답니다.

54年生 실패가 겁이 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 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66年生 오늘은 하락했던 운이 서서히 상승하여 활력과 자신감도 되찾게 되는 날이겠네요.

78年生 현재 하는 일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찾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0年生 연인이나 가족처럼 가까운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야 애정운이 상승해요.

02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솔선수범하고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야 복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소중히 아끼는 사람에게 애정표현 하는 것이 좋을 듯한 생각이 드네요.

55年生 오늘은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달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7年生 비슷한 수준의 경쟁자를 만나게 되어 친분을 쌓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획기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다툼의 빌미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타인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은 피하도록 해요.

03年生 오늘은 약속된 만남에서 당신에게 어울리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상황이라면 하루쯤 아무 생각 없이 푹 쉬도록 하세요.

56年生 적당한 수준의 타협과 융통성 있게 넘어가는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자신의 말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오해를 불러오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80年生 지금 몸담고 있는 현장에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자신의 취미보다 상대방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삶에 복이 깃들길 바란다면 곤경에 처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도와주세요.

57年生 오늘은 어느 누구를 만나든지 자신이 바라던 목적을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69年生 오늘은 크고 작은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니 자신감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81年生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 있었다면 오늘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3年生 취업을 준비하는 중이라면 좋은 곳을 소개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05年生 혼자 힘으로 하기 힘든 일이라고 깨닫게 되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별 것 아닌 약속이라도 너무 쉽게 남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8年生 슬퍼하는 친구가 있다면 경치가 좋은 곳으로 드라이브를 데리고 가도 좋아요.

70年生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야를 정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82年生 원하는 바가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아도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끊임없는 확인과 점검이 필요하겠습니다.

06年生 긴장을 풀지 않고 하던 일을 성실하게 이행하면 바라는 일을 성취할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공적인 자리보다는 사적인 자리를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한 날이랍니다.

59年生 꼼꼼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막혀있던 일들이 하나둘 풀려나갈 수 있어요.

71年生 마음의 여유가 생겨 복이 따라오니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생길 수 있답니다.

83年生 예전에 실수했던 일이 있었다면 이번에 그것을 만회할 기회가 찾아온 날입니다.

95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외모에서도 한층 돋보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시도해 봐요.

07年生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미소를 짓는 것이 가장 유리하겠네요.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