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8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1.08 00:16:57

 

쥐띠 운세

36年生 결정적인 순간일수록 이성적으로 움직여야 하니 감정적인 행동은 삼가보세요!

48年生 상대방 뜻에 갈대처럼 움직이지 말아요. 내 뜻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60年生 실수해도 괜찮아요!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기 위해 고쳐나가는 것이 중요해요.

 

72年生 옆 사람 눈치볼 필요 없으니 먹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적극적으로 표현해봐요.

84年生 오늘 남쪽에서 좋은 기운이 오고 있어요. 약속도 남쪽으로 잡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베푸는 것을 아깝게 여기지 말아요~!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추진력을 보여주세요!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애매하다면 먼저 찔러보세요. 확실히 확인 한 후에 해도 충분히 가능성 있어요.

61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면 범인을 찾기보다 일단 해결방법부터 찾아봐야 합니다.

73年生 너무 감정적으로 대한다면 문제만 커진답니다. 냉정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어요.

85年生 잘난 척하는 꼴이 될수 있으니 사소한 일상을 세세히 공유하지 않는게 좋아요.

97年生 스스로 생각해도 뿌듯하다면 이쯤에서 멈추고 휴식을 취해주는게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아요~ 특히 함께하는 일이라면 바로 해야합니다.

50年生 팀워크가 가장 중요하답니다. 다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꼭 마련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노력의 결과는 반드시 있답니다! 지금 결과는 없더라도 포기하지 않아야 해요.

74年生 급할 때 일수록 여유롭게 대응하는 것이 오늘의 포인트에요. 여유로운 마음~!

86年生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면 덤벼보세요! 어떻게서든 방법을 찾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아직 새로운 곳에 눈을 돌리기엔 부족하니 한곳만 꾸준히 파야 성과가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일을 도모해보세요.

51年生 첫만남이라면 단정한 이미지를 남기는 것이 좋아요. 옷 매무새를 다듬어주세요.

63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준다 생각하면 그래도 마음이 풀릴 거에요. 예쁘게 봐주세요.

75年生 오늘은 내부보다는 외부에서 더 좋은 일이 생기겠어요. 외출을 준비 해보세요!

87年生 누구의 일이든지 서로 협력하여 일을 시작해보세요. 단 시간에 끝낼 수 있어요.

99年生 중립을 잘 지켜줘야 한답니다. 그래야 큰 싸움도 작게 마무리 될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갈등은 오래 가지고 갈 필요가 없어요. 다퉜더라도 금방 풀어낼 수 있어야 해요.

52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내 속마음을 들키지 않도록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이군요!

64年生 새로운 것에 좋은 기운이 함께 있네요. 새로운 만남을 피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76年生 이 순간은 잠깐일 뿐이랍니다. 이 잠깐을 위해서 많은 것을 소비하지 말아요~!

88年生 오늘은 약속이나 돈 거래가 있다면 반드시 문자로 증거를 남기는게 중요합니다.

00年生 잊고 지내던 지인에게 안부 연락을 취해보세요. 더 끈끈한 관계가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것만큼 뿌듯한 일은 없지요! 바라는 것 없이 봉사해봐요.

53年生 나 혼자 하는 일이 아니라면 모두의 의견을 모아서 함께 조율하는 것이 맞아요.

65年生 생각지도 못한 재물운이 나도 모르게 상승할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77年生 그동안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더 적극적으로 임하길 바라요.

89年生 열정이 솟아나는 하루네요. 하지만 너무 텐션이 높아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1年生 능력 이상의 성괄르 보여줄 수 있을테니 불가능할 것 같은 일에도 도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얻는 것은 어려워도 잃는 것은 쉽답니다! 항상 있을 때 잘 관리해둬야 합니다!

54年生 오늘은 내 고집을 잠시 내려놓길 바라요. 함께 의견을 조율하는 것이 현명해요.

66年生 욕심내면 나만 손해랍니다. 남의 것이라면 깔끔하게 물러서는게 좋겠습니다~!

78年生 오늘은 좋은 타이밍이니 뭐든 시도해보세요. 평균 이상의 결과가 있을 거에요.

90年生 준비가 되어야 기회도 알아본답니다. 기회를 알아보는 안목이 필요한 때에요!

02年生 친구들과 어울리며 회포푸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능률을 높여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식구 중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화기를 잘 챙겨보길 바랍니다.

55年生 오늘은 총대를 맨다거나 앞장서서 일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줘도 나쁘지 않아요.

67年生 없는 시간도 만들어서 주변 사람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웃음이 가득하겠습니다.

79年生 사람의 진심은 물건으로 오고가는 것만이 아니에요. 말 한마디로도 충분해요~!

91年生 눈을 떠야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법이죠. 원하는게 있다면 행동으로 보여줘요.

03年生 고생이 있어야 즐거움을 더 크게 누릴 수 있어요! 조금만 더 견뎌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분 좋다고 지출을 막 할순 없어요! 계획없던 지출은 다시 생각하는게 좋아요.

56年生 오늘 받은 스트레스는 오늘이 지나기 전에 풀어줘야 개운한 내일이 있겠습니다.

68年生 괜히 곤란한 일만 생기니 내 일이 아니라면 모른체 지나가는 것이 더 유리해요.

80年生 깨졌던 컵을 다시 붙이기는 어렵답니다. 이미 깨진 컵은 두고 새로운 컵을 사요.

92年生 오늘만큼은 계획적인 하루를 보내며 나만의 여가시간도 꼭 챙겨보길 바랍니다!

04年生 오늘의 고민은 동성친구보다 이성친구가 더 잘들어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 것에 욕심 내면 내 것을 잃게 된답니다. 내 것부터 지키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혹시나~ 하는 마음은 실수를 줄여준답니다. 만약을 위한 대비가 중요하군요~!

69年生 부부지간일술고 서로에 대한 갈등과 불만은 대화로 풀어낼 수 있어야 한답니다.

81年生 이미 지난 일이라면 훌훌 털어버리고 미래를 위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93年生 실수가 있다면 빠른 사과가 우선이니 변명거리를 찾느라 시간 낭비는 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믿는 구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지인이 나에게 도움을 주네요~!

58年生 오늘은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어요.

70年生 1등이라는 타이틀은 중요하지 않아요. 주변에 다양한 지혜를 얻어보길 바라요.

82年生 내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거절하는 것이 맞아요. 오늘은 내 처지도 생각하세요.

94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의 일은 오늘 끝내도록 하세요. 집중하면 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에 신경전이 오고가는 법이랍니다. 조금 더 유하게 해주세요.

59年生 나를 위한 일이라면 주저하지 말아요. 언제 이런 기회가 다시 올지 모릅니다~!

71年生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지 않아도 돼요. 처음엔 귀찮아도 돌아와서 행복할거에요.

83年生 할 수 있다는 믿음만 있다면 해낼 수 있답니다! 쫄지말고 무대포로 덤벼보세요!

95年生 새로 만난 사람에게 너무 마음 주지 말아요~! 시간을 갖고 지켜봐야 한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