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9월 2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9.20 05:24:32

 

쥐띠 운세

36年生 불화를 막기 위해선 자존심을 낮추면 만사형통이니 고집부릴 생각은 버려봐요!

48年生 재치있는 행동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으니 너무 주눅들어있지 않아도 됩니다.

60年生 답답하더라도 외출음 삼가는 것이 좋으니 실내활동을 열심히 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떠밀려 하는 일이라도 큰 성과가 있을테니 정성껏 임해요.

84年生 신세를 진 사람이 있다면 갚아야 하는 날이니 먼저 연락하여 안부를 전해보세요.

96年生 윗사람의 말이라고 무조건 따르지말고 거절도 요령있게 부릴 수 있다면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망상으로만 남겨두지 않으려면 이젠 실천하여 행동으로 보여줘야 할 때랍니다.

 

49年生 도움 될거라 생각하고 건넸던 말이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조용해야 돼요.

61年生 말로 낸 상처는 말로도 치료될 수 있으니 좀더 상냥하게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자꾸 부채질하는 사람이 곁에 많네요. 결국 내 일이니 내가 결정하고 움직여요!

85年生 고비를 넘겼더라도 긴장을 풀기엔 아직 이르니 좀더 신중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97年生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머문 자리는 꼭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 해야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나도 좋으니 최대한 많은 도움을 받아보세요.

50年生 돌 하나에 새 두마리가 잡혀드는 날이네요. 바쁘더라도 결실이 큰 하루겠습니다.

62年生 노래를 부르거나 음악을 부르는 등 멜로디와 함께 한다면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가는 것이 좋으니 다수의 의견을 믿어보세요.

86年生 용서는 내 마음이 편하기 위해서라도 하는 것이랍니다. 좀더 길게 생각해보세요.

98年生 나의 귀인은 부모님이나 가족이 되겠습니다. 좀더 찾아뵙고 연락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성과도 보이는 날이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정진하세요.

51年生 한탄할 시간에 다시 일어나 뛰어보세요. 아직 끝났다 생각하기엔 이르답니다~!

63年生 정성으로 임한다면 못 구할 것 없을테니 건너건너 지인을 활용해봐도 좋습니다.

75年生 젊다고는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건강에 신경써야 뒤에가서 돈 드는 일이 없어요.

87年生 이성으로 인한 사소한 다툼을 주의해야 하니 애초에 긁어부스럼 만들진 말아요.

99年生 처음엔 모두 무모하게 보일 수 있어요. 생소하더라도 차근차근 임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본전 생각은 접어두는 것이 속 편할테니 도전해봤다는 것에 의의를 둬부세요~!

52年生 기분 전환을 위해 매일 지나다니던 곳이 아닌 새로운 길을 개척해봐도 좋습니다.

64年生 최대한 경험을 떠올리며 임해보길 바라요. 처음엔 어려워도 잘 해낼 수 있어요.

76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소홀하게 대하게 되네요. 마음을 고쳐먹어야 하는 날이에요.

88年生 고여있던 물이 바다로 흘러가는 날이니 분주한만큼 나의 재물로 이어지겠군요!

00年生 이성과의 만남은 크게 득이 되지 않으니 시일을 좀더 미뤄봐도 나쁘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을 칭찬하고 세워주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일단 하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오늘은 좀더 부지런하게 움직여보세요. 여가 시간을 잘 활용해야 여유가 생겨요.

65年生 말도 안 되는 실수가 있더라도 나의 옛 초보시절을 떠올리며 참아주길 바랍니다.

77年生 돈이든 사람이든 하나는 잃을테니 친구와의 거래는 안 하는게 남는 길이랍니다.

89年生 남 모르게 흘린 눈물이 있더라도 모두 나의 덕으로 돌아올테니 억울하진 않네요.

01年生 모처럼 땀내는 운동을 해봐도 좋으니 상쾌한 날로 마무리 지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될 때까지 내버려두기 보단 하나하나 알려주는게 더 빠른 방법임을 명심하세요.

54年生 돌아서서 후회할게 뻔하군요. 쓸데 없는 지출은 없는지 꼭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수고한 공은 적으나 이익은 보는 날이니 열심히 노력한 사람에게 꼭 보답하세요.

78年生 가만히 있는 것을 괜히 건드려 낭패보지 말고 모른 척 넘어가는 것이 유리해요.

90年生 결실이 적더라도 본전은 할 수 있으니 내가 하고싶은대로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02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소개자리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 꾀에 내가 넘어갈 수 있답니다. 보다 정직하고 투명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55年生 과묵한 모습이 좋은 평판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잠시 대화를 멈춰보길 바라요.

67年生 친한 사람이라도 무조건 믿지 않는게 뒷말 또한 차단시킬 수 있는 방법이에요.

79年生 주변에 경쟁자가 많은 날이지만 도중에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보세요~!

91年生 둘 다 놓쳐버리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라도 딱 한 가지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03年生 무한한 가능성 또한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니 출발부터 해봐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익이 적은 일이라도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책임감을 갖고 임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강한 주장은 손해만 불러일으키네요. 감정을 잘 숨기는 사람이 승자가 되겠군요.

68年生 혼자 해결하면 책임이 가중될 수 있으니 가급적 사람들과 공을 나눠보길 바라요.

80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겉도는 사람이 있다면 좀더 챙겨주고 보듬어주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오늘의 운명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키 포인트 랍니다~!

04年生 완성되기 전부터 계속해서 피드백을 받아야 좀더 완성도를 높일 수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작은 근심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일은 잠시 중단하고 현 상황을 보세요.

57年生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삼가고 몸조심에 신경써야 하니 혼자 있는 시간도 좋아요.

69年生 어색한 관계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탈피하여 관계 개선에 힘써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좋은 일로 마신 술이 실수를 부를 수 있네요. 음주량을 잘 조절해야만 한답니다.

93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는 날이니 최대한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단어만 써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짧은 시간이라도 허비하지 않아야 새로운 기회가 생겨요.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58年生 가족들과 식사자리를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소통과 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70年生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남의 약점까지 이용하진 말아요. 정직한 사람이 승리해요.

82年生 어떠한 일로도 나서지 말고 오늘은 일단 가만히 있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에요.

94年生 날씨 때문인지 잔병에 들기 쉬운 날이니 체력보충에 좀더 힘써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적당한 휴식과 체력관리가 필요한 날이니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59年生 아무리 궁금해도 남의 집안 일엔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71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더이상 갈등을 조성하지 말고 해결책을 찾으려 해보세요.

83年生 항상 좋은 일만 있을 순 없겠죠. 내일의 태양에 희망을 걸어봐도 나쁘지 않군요.

95年生 똥은 무서워서 피하는 것이 아니에요. 더이상 신경쓰지 말고 내 일만 해야 돼요.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