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11월 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11.09 05:47:33

 

쥐띠 운세

36年生 뒤에서 열 내지 말고 상황이 벌어진 그 즉시 조율하고 정정하는게 중요하답니다.

48年生 보는 눈들이 많은 하루니 실수가 있더라도 의연하게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여기저기 찾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네요. 튕기지 말고 모두 만나보는게 좋습니다.

 

72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에는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표현할수록 발전이 있습니다.

84年生 주변에서도 많이 도와주는 하루네요. 혼자 설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보아요~!

96年生 주머니가 두둑해질 수 있는 날이지만 움직이지 않으면 그조차도 어렵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 기회를 막 잡아선 안 좋습니다. 내 상황에 맞는 기회를 기다려보길 바라요.

 

49年生 고장 난 무언가는 내가 나서지 말고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더 효율적이랍니다.

61年生 내 일을 누군가에게 맡기거나 미루면 2번 일하게 될 수 있으니 혼자 처리해봐요.

73年生 성급한 결정은 무조건 후회가 따른답니다. 무슨 일이든 시중한 결정이 필요해요.

85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곳이니 분위기를 잡아봐도 좋습니다.

97年生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말을 생각하세요. 최대한 혼자 움직는게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요. 끝까지 지키는 사람이 승리를 잡겠습니다.

50年生 지는게 이기는 길이라 여겨야 할 테니 더 왈가왈부하지 말고 마무리 지어보세요!

62年生 적당한 때에 물러날 수 있다면 나의 평판도 좋아진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합니다.

74年生 기존의 일은 모두 마무리 지었는지 살펴보세요. 새로운 시도는 삼가는게 좋아요.

86年生 정당하지 않은 일은 삼가는 것이 백번 맞습니다. 옳은 길을 걷는 것이 중요해요.

98年生 베푼 것이 많으면 돌아오는 것도 많은 하루일 테니 작은 선행도 간과하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손해 보지 않기 위해서는 오늘 하루의 계획을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 것이랍니다.

51年生 아끼는 물건이 있다면 오늘은 자랑하지 말고 집에 고이 모셔두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아랫사람과 함께하는 하루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이니 손발이 척척 맞네요.

75年生 좋은 일들만 있을 순 없죠. 안 좋은 상황까지 받아들일 수 있는 배포가 필요해요.

87年生 꾸준하게 했더라도 결과는 미흡할 수 있으니 너무 미련 갖지 말고 받아들여 봐요.

99年生 옳은 일들만 한다면 금전적 이득이 생기는 날이니 바른길만 걸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급하게 서두르다 실수할 수 있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52年生 원기 회복을 위해 맛있는 음식도 좋습니다. 오늘은 절대 끼니를 거르지 말아요.

64年生 내가 NO 라면 다른 사람도 NO 랍니다. 억지로 강요하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76年生 스스로가 안정되어야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생길 테니 너무 불안해하지 말아요.

88年生 모두 책임질 자신 없다면 독단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조언을 얻어보길 바랍니다.

00年生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믿었다간 큰코 다치기 십상이니 어느 정도 걸러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작은 배려가 후에는 크게 돌아올 수 있으니 작은 배려부터 실천해보길 바라요.

53年生 남의 것이 내 손에 들어오더라도 마음 편하지는 않을 테니 어느 정도 돌려줘요.

65年生 젊은이들이 많이 가는 핫 플레스를 방문해도 좋네요. 유행을 따라가 보세요~!

77年生 장점만 보려고 하면 장점만 보여진답니다. 단점은 찾으려고 하지 않길 바라요.

89年生 처음엔 피곤하더라도 나중엔 좋을 테니 변화하길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01年生 첫 인상이 중요해요. 서글서글한 인상을 남기는게 좋으니 미소를 잊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의리를 지키려다 내 발등에 불이 떨어질 수 있어요. 의리는 잠시 넣어두세요~!

54年生 내 자식 아니라고 막 부려 먹거나 예를 지키지 않는 행동을 주의해야 한답니다.

66年生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더라도 실상은 나와 똑같답니다. 비교하는 일은 삼가세요.

78年生 뜬금없는 연락 한 통에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사랑은 표현이 답이에요!

90年生 두 마리 새를 잡으려다 두 마리 모두 놓칠 수 있으니 하나라도 제대로 잡아봐요.

02年生 건강을 위해서 물을 많이 섭취해야 하는 날이군요. 텀블러를 하나 챙겨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무슨 일이든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시작해보세요. 시작이 반이란 것 잊지 말아요.

55年生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니 일복이 넘치는 하루에요.

67年生 개인보다 단체, 가정을 생각해야 하는 날이니 협력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79年生 남 탓을 하기 전에 스스로를 먼저 돌아봐야 해요. 실수를 인정하는 것도 좋아요.

91年生 여러 번 반복되지 않도록 처음 시작부터 꼼꼼하게 체크해가며 진행하길 바라요.

03年生 섣부른 판단은 좋지 않으니 적어도 1시간 이상 진득하게 고민하는게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려운 일들을 꼬아서 생각하진 말아요. 의외로 고민 해결이 쉬운 날이랍니다.

56年生 마음이 급하면 건강도 안 좋으니 중요한 날 몸 상태까지 저조하지 않도록 해요.

68年生 헛된 희망은 다른 일을 망치게 할 뿐이니 김칫국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베짱이처럼 여유로운 것보다는 개미처럼 부지런한 것이 유리하답니다.

92年生 크게 슬픈 일도 없고 기쁜 일도 없는 순조롭고 여유로운 하루가 될 수 있어요!

04年生 충동적인 것은 좋지 않습니다. 철저한 계획 아래에 진행하는게 현명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쥐구멍이 있더라도 숨지 말고 당당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더 성과가 크겠습니다.

57年生 운전을 하기보단 가볍게 걷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동도 되니 일거양득이겠어요~!

69年生 웃음코드가 잘 맞을 수 있는 날이지만 너무 다가가면 부담스러워하니 명심해요.

81年生 가족들과 여행 계획은 어떤가요? 삶의 행복을 찾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93年生 사랑과 우정 모두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주변 사람들 모두 잘 챙겨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잘못하다가는 친한 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욱하는 감정을 다스려보세요.

58年生 지나치게 친절한 이성이 있다면 주의하세요. 특히나 기혼자는 더 주의하세요~!

70年生 윗사람에게 도움을 바라면 해결이 안 되네요. 오늘은 주변 친구가 귀인이에요.

82年生 남들 다 한다고 따라가지 말고 소신대로 신중하게 밀어붙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끝도 없이 기준을 높이면 사라지기 마련이니 높이지 말고 현재에 만족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옳지 못한 일에 발 담그지 말고 정정당당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9年生 머리 굴릴 시간이 있다면 두 발로 뛰어가는게 더 효과적인 걸 느낄 수 있습니다.

71年生 때론 져주는 척하는 것이 진정한 승리일 테니 오늘은 눈 한번 꼭 감아줘 보세요.

83年生 헛다리 짚지 않으려면 양옆 상황을 모두 살핀 다음 덤벼야지 망신이 없답니다.

95年生 어느 것에도 과한 집착은 좋지 않답니다. 조금 내려놓고 넓게 바라보길 바라요.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