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12월 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12.01 05:58:26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보다는 가족, 주변 사람들을 먼저 챙겨야 한답니다. 가까울수록 더욱!

48年生 어디론가 흘러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돈의 흐름을 잘 살펴야 합니다.

60年生 오작교 역할이 무조건 좋을 수만은 없답니다. 내 일에만 집중하는게 좋겠어요.

 

72年生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선 급할수록 돌아가는 방향을 택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부정적으로 빠지면 끝없이 부정적으로 흘러가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길 바라요.

96年生 미래를 위해 지금 더 아껴야 해요. 지금 아끼면 후에는 더 많이 누릴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손해와 이익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이익만 보고 따라가도 나쁘지 않겠어요~!

 

49年生 내 주위의 경쟁자를 이기려면 멈추지말고 더 바쁘게 움직여야 하니 명심해요.

61年生 무리한 탐험보다는 안전한 길이 우선이랍니다. 무리수를 두지 않길 바랍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봐요. 한 번쯤 속 시원히 질러도 좋습니다.

85年生 나의 허술한 모습을 들키지 않기 위해선 더 당차게 나를 꾸밀 줄 알아야 해요!

97年生 놀겨한대로 거두게 된느 법! 실망하지 말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생각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권력을 남용하다간 망신수가 들었으니 아무리 높은 위치에 있어도 삼가야 해요.

50年生 말로만 세운 계획들을 실행에 옮길 차례가 왔으니 더 이상 미루지 않길 바라요.

62年生 더 이상 가까워지지 않는 인간괌계에 혼자 너무 매달리지 않아도 괜찮답니다!

74年生 빨리 커밍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추는 것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86年生 상대에게 도움을 줄 때에는 팍팍 티나도록 확실하고 정확하게 주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오늘이 바로 내 D-DAY 랍니다. 그동안 고민해왔던 일을 터뜨려봐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바보처럼 하고싶은 말도 못하고 혼자 앓지 말아요. 속 시원히 내지르길 바라요.

51年生 늦었다고 생각이 들 때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여유롭게 달릴 준비를 해보세요.

63年生 곤란한 상황을 마주하기 전, 먼저 나의 의사표현을 명확하게 해두는게 좋습니다.

75年生 끝까지 공들인 것이라면 스스로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것이 분명하답니다.

87年生 생각하고 계획했던 일들은 오늘 실행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더 미루지 말아요.

99年生 마음의 빚을 진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찾아가 감사의 표시를 전달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조바심 내다간 오히려 더 역효과랍니다. 침착하게 상황을 대처해보길 바랍니다.

52年生 어색한 상황을 만들지 않으려면 오해로 인한 일은 빨리 정정하는게 좋겠습니다.

64年生 좋은 일들이 하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려워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보세요.

76年生 아무리 기회처럼 보이더라도 자신없다면 현실을 생각하여 미루는게 좋습니다!

88年生 어려움에 부딪쳤다면 애써 싸우려 들지 말고 쉬었다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00年生 지금껏 사용했던 방법보다는 새로운 방법을 강구하는게 더 잘먹힐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하는대로 뜻대로 하루가 흘러갈 수 있겠습니다. 이럴수록 겸손해야 합니다.

53年生 오늘은 집으로 바로 들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잔소리를 피해갈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한 번 도전해보고 안 되겠다 싶을 땐 잠시 물러나는 용기도 필요하니 명심해요.

77年生 인간관계에 너무 아둥바둥하지 말아요. 나의 본모습을 보여주는게 제일입니다.

89年生 쓸데없는 곳에 감정 낭비하지 말고 물러 설때는 확실하게 물러서주기 바랍니다.

01年生 아직 다가오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은 넣어두세요. 현재에만 집중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이 급박하더라도 단호하고 신중하게 대응하는게 좋은 결과로 이끌 거에요.

54年生 누가 먼저 용기를 내느냐에 달려 있답니다. 내가 먼저 앞장서봐도 좋은 하루에요.

66年生 노력에 결과가 서서히 드러나는 하루랍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덤벼보세요.

78年生 시작부터 어긋난다면 이 일이 맞는 방향인지부터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한답니다.

90年生 아까워서 못했던 나를 위한 투자를 해보길 바라요. 날 위한거라면 뭐든 좋아요!

02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친구가 진짜 친구일까요? 오늘은 모른척 무시해도 괜찮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 사람들의 제안은 기꺼이 받아들여 보세요. 나에게 이익이 더 크겠습니다~!

55年生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이득을 보는 것은 나 자신일테니 조금만 더 참고 버텨요.

67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는 거지요. 이 또한 채워지리라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답니다.

79年生 도전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하고싶은 일을 더이상 미루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91年生 내 의견대로 밀고 나가다간 안 될수도 있으니 주변 사람들 의견을 수용해보세요.

03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주저말고 시도하고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하루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지요. 자만하지 않고 꼼꼼하게 살피길 바라요.

56年生 동쪽으로 움직이면 좋은 소식이 있겠습니다. 약속 장소는 동쪽으로 잡아보세요.

68年生 구설수가 살짝 보인답니다. 이거구나~ 싶을 때엔 살짝 양보하며 피해가야 해요.

80年生 거를 사람은 빨리 거르는게 좋습니다. 정애 얽매여 나만 피해를 볼 수도 있어요.

92年生 마음을 터놓고 소통할 사람이 없다면 부모님도 아주 좋은 조언자가 되겠습니다.

04年生 누군가 빈틈을 노리고 들어올 수 있답니다. 빈틈없는 방어태세를 갖춰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불똥이 튈 수도 있으니 험담의 장소에 함께 머물지 않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57年生 벌써? 라는 생각보다는 아직~ 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시간이 여유롭게 있어요.

6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표현을 해주세요.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라면 더욱 좋습니다.

81年生 지금의 여유를 즐겨놓길 바라요. 내일 일은 내일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네요!

93年生 상대를 설득하려면 내가 먼저 잘 알아야 한답니다. 나의 지식을 더 넓혀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 많은 일을 짊어지려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도움을 청하길 바랍니다~!

58年生 오늘은 내가 왕이네요. 내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이니 당당하게 임해보세요.

70年生 사건 사고는 한 순간이랍니다. 매사에 조심하여 미리 예방해야 될 하루랍니다.

82年生 사람들을 만나기 전, 외면보다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94年生 지금 할 일은 바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야 수고가 적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눈치가 필요한 하루에요. 나설 때를 잘 살펴보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유리해요.

59年生 돈을 잃는 한이 있더라도 사람의 마음을 지킬 수 있다면 더 값진 하루겠습니다!

71年生 외면보다는 내면의 나를 더욱 아름답게 가꿔보세요. 마음이 예쁜게 최고랍니다.

83年生 서로 양보해주면 더 좋은 타협점이 있을테니 함께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95年生 악연도 만날 악연은 다시 만난답니다. 다시 만났다면 인연으로 만들어 보세요~!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