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9월 2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9.20 00:00:58

 

쥐띠 운세

36年生 문서운 들어 왔지만 문제있는 문서일 수 있으니 성급하지 말고 신중해야 됩니다.

48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도 잘되고 소통도 원활 하니까 일적인 성과가 아주 좋습니다.

60年生 돈 되는 문서운 있습니다. 물론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도 좋은 결과볼 수 있어요.

 

72年生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혼자 보다는 함께하면 유리합니다.

84年生 현실감 있는 사람 조언 덕분에 금전운이 상승하니 좋은 조언은 받아들여야 돼요.

96年生 책임감 있게 마무리 잘 하세요. 주목 받으면서 인기도 얻고 칭송 받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화합이 잘되니 외부활동에 주력해 보세요. 다만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49年生 아량을 베풀어 보세요. 명예운 있으니 아랫 사람들 한테 칭송 받을 수 있답니다.

61年生 재물운 있지만 작은 것에 만족 하세요. 큰 걸 바라보면 오히려 근심이 생깁니다.

73年生 지나친 간섭은 곤란합니다. 입을 조금 무겁게 하시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85年生 오늘은 경쟁심이 강해지는 날입니다. 불리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해야 돼요.

97年生 생각못한 일 때문에 일에 차질이 생기면서 고민이 많아질 수 있으니 차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속에 후회가 있다면 머지않아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희망을 버리면 안돼요.

50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추진 하세요.

62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는 운세라서 바쁘고 분주하지만 보람이 있어 좋습니다.

74年生 끈끈한 정도 있고 유대감도 좋으니 협력 잘하면 능력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어요.

86年生 문서가 일거리를 가지고 오니 영업직에 있다면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요.

98年生 추진력도 있고 뚝심도 있지만 너무 내 고집대로 가면 안되고 융통성 필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원하는 걸 얻을 수 없어요. 명예 실추도 있으니 자중하면서 힐링에 힘써야 돼요.

51年生 금전운이 답답합니다. 책임져야 될 일도 있으니 매사 신중하고 조심해야 됩니다.

63年生 상대방을 위한 지적도 너무 지나치거나 상황에 안맞으면 오지랖이 될 수 있어요.

75年生 경쟁자가 만만치 않습니다. 맞대응 보다는 유연하게 처신하고 실속 챙겨야 돼요.

87年生 능력을 발휘해서 성과는 올릴 수 있지만 사람풍파가 많으니 입을 무겁게 하세요.

99年生 애정관계는 약간의 다툼은 생길 수 있지만 곧 회복될 수 있고 더욱 끈끈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돈 되는 문서가 들어오니 재물운 좋지만 건강 문제는 주의해야 된답니다.

52年生 욕심이 지나치면 오히려 곤경에 처합니다. 결과 보다는 과정에 집중해야 됩니다.

64年生 작은 것에 만족하세요. 더 큰 것을 얻으려고 하면 작은 것 마저 놓칠 수 있어요.

76年生 긍정적이고 밝은 생각을 가지고 노력 한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88年生 사람관계에서 어려움을 자초할 수 있어요. 말썽에 휘말리지 말고 선을 지키세요.

00年生 애정운 좋아요. 호감을 느끼고 통할 수 있는 편안한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운이 들어오고 문서가 들어오니까 목표한 것이 있다면 실행해도 좋겠습니다.

53年生 언변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알리고 드러내서 홍보하는 일들은 좋은 성과 있어요.

65年生 준비없이 무모하게 도전하지 마세요. 순응하고 협조 하면서 실리를 추구 하세요.

77年生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이권이나 혜택도 얻게 되니까 용기있게 진행해도 좋답니다.

89年生 미혼인 분들은 이성운 좋은 날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니까 용기를 내보세요.

01年生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학생이라면 공부는 방해되는 날 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외부적인 활동을 많이하는 건 불리 합니다. 내부적인 점검과 힐링하는게 좋아요.

54年生 다소 어려움은 있지만 편안한 지인들 덕분에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게됩니다.

66年生 일이 완성되기 직전 최종 마무리 단계입니다. 아이디어 덕분에 성과도 좋습니다.

78年生 직장운에서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의 균형을 잘잡고 집중해야 된답니다.

90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세요. 쏠쏠한 금전운 들어 옵니다.

02年生 학교 명예 취업운 좋고 능력발휘해서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각별히 말 실수 조심해야 되니 생각을 깊이하고 부드럽고 온화해야 돼요.

55年生 겸손하고 넓은 마음이 필요해요. 지나친 고집은 좋은 관계를 어긋나게 한답니다.

67年生 해결할 것이 많아 분주하고 바쁘지만 생각지 못한 장애가 있으니 침착해야 돼요.

79年生 처음에는 의기투합이 잘 되지만 곧 어긋나는 일이 생기니 배려심을 가져야 돼요.

91年生 돈 때문에 다툼이 생기고 여자 때문에 갈등하게 되니 지나친 집착은 금물이에요.

03年生 상황이 불리하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는 것 보다는 공부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약간의 희생이나 손해보는 일은 있지만 결속력 있는 만큼 곧 보충 할 수 있어요.

56年生 문서운도 좋고 곤란한 상황이면 어느 순간에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고 명예도 얻어요. 중단하지 말고 계속 추진해 나가세요.

80年生 이성운이 상승하니 혼자인 분은 애정운 좋습니다. 희망과 용기를 가져도 좋아요.

92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 낼 수 있고 일거리가 늘어나지만 컨디션 관리해야 됩니다.

04年生 오늘은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흘러간 시간 만큼 곧 후회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조금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도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오히려 좋은 협력자 생겨요.

57年生 방심 하다가 곤란에 처할 수 있지만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69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단이 필요하니 노하우를 살려 보세요.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81年生 문제있던 부분들을 점검하고 해결 하세요. 진행하는 일에 최대한 집중해야 돼요.

93年生 다양하게 능력 발휘를 해야 되는 날 입니다. 성과는 좋지만 입은 무겁게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갑작스러운 제안은 조심하세요. 특히 문서와 관련된 부분은 더욱 신중해야 돼요.

58年生 사건 사고 관재구설 조심해야 됩니다. 차분하게 안정을 취하는게 유리 하답니다.

70年生 금전운은 괜찮지만 이동 변동수 있으니 교통 사고 같은 사고수 조심해야 됩니다.

82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부딪치는 일이 많을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잘 잡아야돼요.

94年生 동료들 사이에서 갈등하고 대립하는 모습 입니다. 마음을 조금더 넓게 가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뭔가를 진행한다면 지체되고 멈추는 모습이니 차라리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세요.

59年生 유대감 좋으니 정신적으로 안정되지만 투지는 약해지니까 무리한 추진은 안돼요.

71年生 판단착오 때문에 장애가 생기고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무리한 추진은 피하세요.

83年生 상황 판단 잘해야 됩니다. 직장에서 오해받고 시끄러운 모습이니까 주의 하세요.

95年生 경험이나 노련함은 부족하지만 추진력은 좋습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불리합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