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3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12.30 00:00:09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을 부리니 주변 사람들의 눈총을 받고 고립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젊음 앞에 한걸음 물러설 줄 아는 현명한 사람이 되세요.

48年生 가까운 곳에 있는 물건을 쓰지 못하고 먼 곳을 찾아다니게 될 수 있는 하루에요. 남의 손에 있는 떡이 괜히 커보이는 것이니 오해 말아요.

60年生 강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처럼 나의 사력을 다해도 쉽게 이뤄지지 않는듯해요. 내 할 일을 다 했다면 그저 기다려보는 게 좋겠어요.

 

72年生 한 가지를 얻기 위하여 세 개를 버리는 어리석은 짓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양손에 떡을 쥐고 남의 떡을 쳐다보지 말아요.

84年生 내 것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모른 채, 남의 일에만 관심 가지는 듯합니다. 차분히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면 수월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96年生 쓸데없이 작은 것을 탐하려다 소중한 큰 것을 잃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주변에서 유혹해 오는 것들에 주의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정든 친구와 술 한 잔 기울이며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한 턱 쏘겠다는 친구의 호의를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49年生 무언가 꽉 막혀있는 듯 했던 것들이 상승세를 타고 좋게 흘러가는 날입니다. 지금껏 미뤄왔던 일을 오늘 시작하면 좋은 결과 얻어요.

61年生 순리에 순응하니 큰 어려움 없이 각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마지막에 흐트러질 수 있으니 그 순간만 조심하면 돼요.

73年生 상사나 윗사람이 귀찮은 부탁을 해오니 언짢은 기분이 들 수 있겠어요. 내가 먼저 솔선수범하면 신분상승 가능합니다.

85年生 기분이 들뜨니 약속을 많이 잡게 되고 정신없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고 꼭 필요한 약속만 하세요.

97年生 새록새록 피어나는 아이디어로 모든 일을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처리하는 날입니다. 여유를 가져야 더 수월하게 진행 가능함을 명심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난 인생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하지만 망신을 당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장소를 봐 가며 다리를 뻗어야 하니 앞서가지 말아요.

50年生 머릿속을 가득 채웠던 복잡한 걱정거리들이 해결될 수 있는 날입니다.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서서 진두지휘해야 합니다.

62年生 봄에 씨앗을 뿌려만 놓고 돌보지도 않고 가을에 풍년을 기대하는 날입니다. 노력한만큼 결과를 기대하고 허황된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74年生 건강이 호조되어 안정 되어가니 모든 일이 술술 풀려가는 하루가 되겠어요. 오늘은 기획을 완료하는 것에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어려운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스스로 해결보다는 도움으로 해결이 된다는 것을 상기하세요.

98年生 새로운 마음으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니 마음이 홀가분해지는 하루입니다. 지난 것에 아쉬움이 남아도 제쳐두는게 현명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본인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쓰게 될 수 있는 하루에요. 혼자 힘으로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는 고집을 버리세요.

51年生 감정에 휘말려서 이곳저곳 찔러보다 마음이 지쳐 상황판단이 흐려질 수 있어요. 눈치 보느라 마음속 뒷장으로 넘겨버린 취미를 시작해 보세요.

63年生 남 몰래 혼자 애쓰고 연마한 일들이 그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 날입니다. 성과를 뽐내면 사람들이 나를 더 우러러 보게 됩니다.

75年生 정신없이 달려온 일을 잠시 내려놓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하루입니다. 항상 배려하며 살수 없지만 오늘은 내가 우선임을 명심하세요.

87年生 머릿속을 항상 복잡하게 괴롭히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푸른색 계통의 옷차림을 하면 기분이 상승됩니다.

99年生 오늘은 어떤 일이든 욕심을 부려도 후한 결과로 돌아오게 되는 하루입니다. 특히 뱀띠, 개띠와 함께라면 추진력을 강하게 얻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꿈 꿔왔던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작하면 반드시 이루어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진행경과가 별로라고 해서 중단하면 오히려 손해봅니다.

52年生 남들보다 한걸음 먼저 알고 준비하는가가 오늘의 성패를 판가름하게 됩니다. 특히 일관성 있게 밀어붙이려는 자세가 가장 중요해요.

64年生 상대방의 심리를 잘 이용하면 내 이익을 챙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거짓으로 동정심 유발하기보단 진지함을 가지고 다가가요.

76年生 모든 기운이 상승 곡선이나 금전은 하향 곡선이라 걱정이 커질수도 있겠어요. 오늘은 정서적인 안정을 얻는데에 만족해야 합니다.

88年生 내면의 응어리가 화근이 되어 모든 일의 걸림돌이 되니 힘든 시기일수 있어요. 대화로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으니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해보세요.

00年生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운세이나 게으름이 발동해 그르치게 될 수도 있어요. 어떤것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일단 몸부터 움직여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도모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하여도 뜻하지 않게 실마리를 찾아 해결되는 날입니다. 노력하는 자에게만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53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은 듯해요. 특히 투자나 투기는 절대 금해야 할듯합니다. 주변의 유혹은 모두 걸림돌이 될테니 무시해도 좋아요.

65年生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인 일인데, 성과가 없는듯하니 괴로운 마음 들 수 있어요. 사실 눈에 안보이게 성과 생기고 있으니 염려 말아요.

77年生 도무지 혼자선 해결이 어려운 일과 마주하니 주변에 도움 요청하게 될 수 있어요. 오늘 내 고민에 맞장구 쳐 줄 사람은 소띠, 뱀띠입니다.

89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발생하더라도 아군들이 많아 마음이 든든한 하루입니다. 특히 말띠, 닭띠 이성이 내게 큰 도움 되겠습니다.

01年生 이때까지 연마해 온 나만의 기술을 자랑할수록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재능기부 식으로 대가를 바라지 않고 전파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식들이 나를 응원하며 북돋아주니 큰 용기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나도 함께 용기를 준다면 함께 승승장구 할 수 있어요.

54年生 심적으로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무작정 밀어 붙이지만 쉽지 않은 듯하네요. 오늘 숫자를 활용한다면 2와 8이 좋겠어요.

66年生 가족 혹은 배우자와의 교류에 좋지 않은 기운이 맴도는 듯한 하루입니다. 애써 관계를 회복하려하기보다 가만히 있는게 훨씬 좋겠어요.

78年生 친구에게 사소하게 베푼 일이 생각보다 큰 보답으로 돌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마음의 포근함이 상대에게 전해지도록 연락 한번 해보세요.

90年生 협동하고 단합하면 모든 일을 성취하게 될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특히 오후 3시 이후를 잘 활용해보는게 좋겠어요.

02年生 부지런하게 일을 추진하면 상사의 눈에 들어 좋은 호평을 받을 운입니다. 젊은 나의 추진력이 돋보이는 일에 집중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주위에 선심을 베풀고 낮은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상승된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약간의 지출만으로도 명예를 크게 상승시킬수 있습니다.

55年生 산을 넘고 나니 또 눈앞에 시퍼런 바다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굳은 의지를 유지하는게 관건이니 명심하세요.

67年生 가지고 있는 지혜를 발휘하면 성과도 크고 명성도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믿을만한 사람이더라도 오늘은 일을 맡기면 안됩니다.

79年生 욕심이 생겨나고 상승운까지 도래하니 무슨 일이든 성취할수 있을 듯 합니다. 나만의 방법, 편법까지 더하면 더할나위 없겠어요.

91年生 이성에 길한 운이 생겨나니 오늘은 용기내서 다가가봐도 좋을 듯 합니다. 평소 관심있던 이성보단 새롭게 만나는 이성이 좋겠어요.

03年生 친구나 동료들과 어울려서 한잔 하다보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약속이 있어도 오후 10시 전에는 귀가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에서 보내오는 신호를 잘 체크하여 사전에 알아차릴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굳이 병원에 가지 않고 스트레스만 잘 다스려도 좋겠어요.

56年生 주위사람들이 모두 내 생각과 같다는 착각으로 마음대로 생각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나와 같은 상황에 있는 사람과 대화의 시간 가져보세요.

68年生 힘든 일이 고구마 줄기처럼 엉켜 올라오니 감당하기 어려운 마음 들 수 있겠어요. 오늘을 힘주어 살아가면 반드시 밝은 날이 온다는 신념을 믿으세요.

80年生 누적된 피로로 인하여 업무가 지연되고 상사로부터 질책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내가 짊어져야할 무게라고 생각하고 인내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92年生 한 번에 내가 높이 갈수 있다는 착각으로 윗 상사에게 도전하게 될 수 있어요. 가진 명성마저 떨어뜨리는 계기 될 수 있으니 자중하세요.

04年生 생각지도 않은 사고로 인해 금전손실이 있어 기분이 꿀꿀할 수도 있겠어요. 기분전환으로 가까운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생각 내 뜻대로 모든 일을 처리하니 주위의 사람들이 나를 떠날 수 있는 날입니다. 고집을 부리던 지난 나를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7年生 친한 친구, 동료들에게 허세를 부려보지만 오히려 나를 무시하게 될 수 있어요. 거짓된 마음은 금방 들통 난다는 것을 명심하고 하루를 보내세요.

69年生 매매, 계약에는 하향곡선을 타고 있으니 욕심을 부리면 구설수가 따라 올 수 있겠어요. 지금은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게 가장 유리한 상황입니다.

81年生 나의 것들을 확장시키려는 생각이 있지만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진 않는 듯합니다. 사실 오늘 기운은 좋지 않으니 획만 세우는 것에서 그치세요.

93年生 숨겨진 보석이 내 눈에만 보이고 남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고 착각할 수 있는 날이에요. 사실 크게 실속 없는 것이니 너무 욕심낼 필요는 없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장마 기간 중에 잠깐 햇빛이 나왔다고 장마가 끝났다고 착각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한 눈으로 세상을 보지 말고 두 눈을 부릅뜨고 바라보세요.

58年生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의 칭송 또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한 두 가지로 만족해야지,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안됩니다.

70年生 좋은 곳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니 스카우트 제안이 들어오게 되겠어요. 다만 너무 높은 연봉을 요구하면 말짱 도루묵 됩니다.

82年生 오늘은 손대는 일마다 승승장구하니 뭐든 이룰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겠어요. 조금 오버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쉽게 성취 가능하겠어요.

94年生 지금 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배반과 속임수를 쓰니 명예가 추락할 수 있겠어요. 속임은 용서의 대상이 되지 않음을 되새기시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몸과 마음이 지쳐있으니 현명한 지혜가 나올 수 없는 날이 될 듯 합니다. 오늘은 하던 일을 중단하고 휴식에 집중해보세요.

59年生 사람들의 생각이 나의 생각과 다르니 괜히 멀리하고픈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자신이 착각 속에 빠져있다는 것을 얼른 알아채야 합니다.

71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이 얼마나 귀한지를 모른 채 넘겨 버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너무 과거에 얽매여 현실을 파악하지 못함을 반성해봐요.

83年生 지난날 저지른 나의 과오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사과할 일이 있다면 바로 진행해야 탈나지 않겠어요.

95年生 상대에 대한 호감 지수가 상승하니 내 속마음을 터놓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진지하게 다가가면 상대도 나를 적극 수용해줍니다.

 

                                                                                                                              - 더사주 제공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