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2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1.20 00:05:31


쥐띠 운세
36年生 조금한 마음과 다급한 성질을 버리면 일을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48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않을 때 진정한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60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당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선배나 윗사람과 각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 인맥을 넓히기 좋은 하루입니다.
96年生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어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현실과 동떨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싶지 않다면 즉흥적인 행동을 자제해야 해요.
49年生 골치 아픈 일을 줄이고 싶다면 인맥이 넓은 사람과의 만남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61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다면 현재와 미래에 대한 고민의 시간을 가져봐야 합니다.
73年生 골치 아픈 일은 잠시 미루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자신이 잘 아는 일이나 자신 있는 분야에 승부수를 던지기 좋은 하루입니다.
97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차려 운기를 바꿔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하면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예상하지 못한 변수를 막고 싶다면 작고 사소한 일까지도 신경 써야 합니다.
74年生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 진행하길 바라요.
86年生 상사에게 질책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게으름이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아요.
98年生 어수선한 분위기에 집중하기 어려우니 생각지 못한 시간을 허비할 수도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의 생각이나 고집을 강요하기보단 주위의 충고나 조언에 따르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오늘 화를 입고 싶지 않다면 오지랖으로 남에게 호의를 베풀지 말아야 합니다.
63年生 오늘은 금전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단기적인 투자는 삼가야 합니다.
75年生 매사에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않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엇이든 일단 시도하며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기 좋은 기운입니다.
52年生 섣불리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64年生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하게 하는 사람을 피해 혼자 여행을 가기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합이 좋으니 좋은 짝이나 동반자를 만날 수 있겠어요.
00年生 오늘은 일이나 공부 보다는 휴식을 취하는 게 내게 더 이로운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실수나 잘못을 하더라도 기가 죽거나 주눅 들지 말고 자신감을 보여봐요.
53年生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진행하면 일이 어긋나지 않고 잘 진행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쉬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고 나아가면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77年生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되니 스스로 헤쳐 나가야하는 날입니다.
89年生 눈과 귀를 활짝 열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자신의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고 흘려버리면 여유롭고 느긋한 하루가 됩니다.
54年生 사소한 잘못은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 세우지 말고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세요.
66年生 나보다 나은 사람을 보며 한탄 말고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나서야 합니다.
78年生 오늘 고난을 겪고 싶지 않다면 나의 기억력을 총 동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90年生 포기해야 하는 일과 안 되는 일을 잘 구분하여 미련을 떨칠 수 있도록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뜨거운 열정의 순간과 찬바람 부는 차가운 순간을 동시에 경험하는 날이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의 기분을 언짢게 하고 싶지 않다면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겨보세요.
55年生 자기 뜻대로 행동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말에 일희일비해선 안 되는 날입니다.
6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는 것 모두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오지만 나도 모르는 새 빠져나가 버릴 수 있습니다.
91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상대에게 푹 빠져 불꽃 같은 사랑을 펼칠 수 있는 좋은 하루입니다.
03年生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한다면 혼자보단 함께 할 때 더 능률이 오른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소한 다툼으로 내가 소중히 여기던 상대와 멀어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당장 실행이 어려워도 조금은 큰 계획을 세워보기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소비에 좋은 기운이 흐르니 벼르고 있던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80年生 괜히 상대방에게 시비를 걸어 자칫하면 큰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연애 기운이 하락세이니 이성을 만나도 크게 기분이 살아나지 않는 날입니다.
04年生 괜찮은 상대를 만날 수 있으나 다른 사람들도 눈독을 많이 들이는 상대인듯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당신의 재치가 진가를 발휘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하루입니다.
57年生 당신을 괴롭히던 문제들이 해결이 되니 몇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 듯 합니다.
69年生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권태로움이 자리잡고 있으니 작은 이벤트라도 마련해봐요.
81年生 업무의 변화나 이직의 기운이 일어나니 진로 변경을 고려해 볼만한 운입니다.
93年生 과거의 상대와 현재의 연인을 비교하니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그간 소원했던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해 관계를 돈독하게 다져봐요.
58年生 경제적으로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하니 금전적으로 조금 불리한 날일 수 있습니다.
70年生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나를 드러내고자 과도한 지출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주변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지만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눈 코뜰새 없이 바쁘니 연애에 소홀해 상대방과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면 하고자 하는 일이 무난하게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59年生 자기 자신을 너무 혹사 시켜 온 듯 하니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어요.
71年生 오늘은 모든 사람들과의 합이 좋으니 도움을 청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불만이 많은 친구가 주변에 있으니 덩달아 스트레스 받게 될 수 있어요.
95年生 자연스럽게 연인이 나타나니 억지로 미팅이나 소개팅을 만들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 더사주 제공

'금호석화 개인 최대주주' 박철완 "자사주 절반 소각 결정 환영"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금호석유화학 개인 최대주주인 박철완 전 상무가 최근 금호석유화학 정기 주주총회 준비 과정에서 자사주 물량 절반 소각 결정이 나온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박 전 상무는 29일 언론에 배포한 입장문에서 "이번 주주총회 과정에서 보유 중인 자사주의 절반을 소각하기로 하는 등 과거보다 진일보한 결정을 내린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의 핵심인 자사주에 대해 이번에 큰 변화가 있었고, 향후에도 금호석유화학이 나머지 자사주에 대해 추가 소각 등 명확한 입장과 계획을 표명함으로써 시장과 주주들에게 주주가치 제고에 대한 진정성과 의지를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박 전 상무는 "앞으로도 금호석유화학의 성장 및 지배구조 투명성 제고를 통해 주주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모든 소액주주들과 함께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박 전 상무로부터 주주제안권을 위임받은 행동주의 펀드 차파트너스자산운용은 주주가치를 높이고 이사회 독립성을 강화해야 한다는 점을 내세워 올해 주총을 앞두고 주주제안 안건을 올렸다. 차파트너스는 이사회 결의 없이 주총 결의로도 자사주를 소각할 수 있게 하는 정관 일부 변경의 건, 기존에 취득한 자사주를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