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1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3.10 00:00:24

 

쥐띠 운세

36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8年生 욕심을 부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기보단 지금이라도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0年生 일이 제대로 진행되길 바란다면 할 일을 제 때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함부로 믿음을 주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4年生 자신의 이익만을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친한 사람들에게 믿음을 잃지 않으려면 괜한 짜증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되니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겠어요.

61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85年生 낭패를 보고 싶지 않다면 무슨 일이든 정공법으로 헤쳐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진행 중인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언쟁이나 다툼을 막고 싶다면 나의 고집을 조금 줄이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오늘은 노력과 근성보단 내가 가진 행운으로 일을 성취할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이로움이 가득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74年生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해결하기 쉬운 일부터 풀어 나가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6年生 지난날의 실수를 머릿속으로 되새기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8年生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는 현명한 모습을 보여주면 기운이 상승한답니다.

51年生 한가하고 따분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소일거리라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무슨 일이든 단순하게 생각하면 정답을 발견할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상대를 미워하거나 원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움직인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시간을 절대 낭비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색다른 정보를 교환하면서 하루를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시비와 다툼을 줄이고 싶다면 적당한 양보와 타협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오늘은 감정적인 말과 행동을 삼가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이면 내게 유리합니다.

64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겠어요.

88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면 절로 이득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00年生 만남의 기운이 좋으니 자리에 앉아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는 것이 좋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손해를 막고 싶다면 누군가의 부탁을 겸손한 태도로 사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3年生 아무리 작은 인연이라도 성심성의를 다하는 모습을 보이면 얻는 것이 생긴답니다.

65年生 진행하는 일에 추진력과 힘이 붙으며 뜻하지 않는 행운이 함께하는 날입니다.

77年生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바로 물어보고 기분 상한 일에는 바로 대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제안을 받고, 이동할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01年生 이성을 만날 기회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면 인연을 만날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누군가의 눈 밖에 벗어나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재물에 기복이 있는 날이니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66年生 오늘은 내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8年生 과감한 결단과 도전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90年生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고 나만의 길을 가면 기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02年生 자신과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나 속이 꽉 찬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후회나 아쉬움은 멀리하고, 뒤를 돌아보지 않은 채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누군가의 생각대로 움직이거나 억지로 맞추어 가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7年生 무리해서 일을 추진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구설에 오르고 싶지 않다면 말과 행동을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주눅 드는 모습을 보이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기운이 상승합니다.

03年生 시험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평소보다 집중력을 키워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진행 중인 일의 결함을 찾아 재빠르게 수습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8年生 문제가 생기면 혼자서 해결하기보단 주위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80年生 괜히 남에게 호의를 베풀며 도움을 주기보단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2年生 이성 앞에서 너무 겸손해 하거나 주눅들지 말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04年生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전력을 다해야 원하는 성과를 이뤄낼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현재 자신이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생각하며 일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1年生 복잡하게 느껴졌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되어 가는 날입니다.

93年生 주변 사람을 통해 나에게 잘 맞는 좋은 자리를 소개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틀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시도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투자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70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니 전력질주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선배나 윗사람들의 충고에 귀 기울인다면 문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94年生 평소보다 나를 찾는 이성이 많아지니 인연을 이루기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이 현명합니다.

59年生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과를 내겠다는 각오로 강하게 밀고 나가야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71年生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마음을 차분하게 갖도록 애를 써야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인기 또한 절로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서울병무청-서울글로우안과,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최구기)은 17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국의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병역명문가(본인 및 가족 포함)는 서울글로우안과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40% 감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서울글로우안과는 노원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안과로써 대학병원급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 다양한 눈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시력 교정 등 수술 전후 안구건조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차용재 서울글로우안과 대표원장은 “3대가 성실하게 병역의 의무를 다한 병역명문가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병역명문가분들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서울글로우안과는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질병회복과 시력향상을 보장하고, 신뢰성 있는 안과로써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구기 청장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