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1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3.14 00:00:23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방 말이 귀에 거슬려도 꾹 참고 넘어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몸과 마음이 혼란스러우니 우선 심신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어둠이 물러가고 태양의 밝은 빛이 찾아드는 형상이니 귀인의 도움이 있을 운입니다.

 

72年生 노력하고 수고한 만큼의 결과가 나타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4年生 하는 일마다 진척이 빠르고 성과가 나타나니 주위의 호응이 커지는 날입니다.

96年生 연애운은 아름답고 탐스러운 꽃송이가 벌과 나비를 부르는 형상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넉넉한 마음과 여유를 가지면 근심이 절로 사라지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성과가 크게 나타나지 않는 날이니, 취미나 휴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1年生 주변의 도움을 기대하기보단 스스로 기회를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뜻을 두고 있는 일에 행운의 빛이 비취고 있으니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85年生 성실하게 헤쳐 나간다면 뜻하지 않는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밀어 붙이면 절호의 기회를 마주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어떤 일이든 문제없이 순조롭게 풀어갈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시기, 질투하는 마음만 넣어두면 난처한 상황을 피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성실한 모습을 비추면 자연스레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여러 번 수정을 거치면 완벽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보이지 않게 노력한 당신의 수고가 풍성한 결실을 이루어 내는 날입니다.

98年生 오늘은 나의 이득보단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진정으로 이해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51年生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의지와 노력을 보여주면 성공을 맛볼 수 있답니다.

63年生 어려운 상황에 잘 대처하는 모습을 보이면 나의 명예가 대폭 상승한답니다.

75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며 알차게 사용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7年生 나쁜 습관을 개선하고 변화를 위한 노력을 보여주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발표나 시험운이 좋으니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시기심과 경쟁심은 접어두고 배려심과 이해심을 갖도록 노력하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오늘은 나태함을 물리치고 일을 끝까지 완수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그동안 상상만 하던 것들을 현실에서 실행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76年生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88年生 서로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소통하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상대의 어떤 모습에도 사랑이 식지 않는 애정이 가득한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만남을 통해 정보를 구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계획에 충실히 따른다면 이때까지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5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보단 주변을 정리하고 기반을 다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문제 없는 진행을 위해선 현재 상황을 객관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9年生 상대방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의욕만 앞세우기보단 한 걸음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새로운 도약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돈에 끌려가기보단 돈을 이용할 줄 아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6年生 매사에 자신감이 가득하니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78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끝까지 노력하면 결실을 볼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서로에 대한 진심을 보이면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를 개선할 수 있답니다.

02年生 무조건 상대방을 믿고 따라주는 배려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맑은 정신에 기분까지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 막힘없이 해낼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변화하기 좋은 날이 아니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67年生 생각만 하던 일들을 실천하며 바쁘게 움직여야 성과가 생기는 하루입니다.

79年生 끝까지 노력하는 꾸준함과 인내심을 보이면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드는 날입니다.

91年生 매사에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03年生 직장이나 학교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거나 능력을 발휘하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매사에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면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는 날이랍니다.

56年生 성취하기 힘든 일에 무작정 매달리기보단 한 박자 쉬어가는 것이 낫습니다.

68年生 금전적인 기운이 좋으니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성과를 얻을 수 있겠어요.

80年生 오늘은 일의 시작이나 진행보다 마무리에 집중하면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누군가와의 만남에서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을 보이면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04年生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밝은 미래를 꿈꾸기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진행하면 아무 문제없는 하루랍니다.

57年生 타인과의 마찰을 줄이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69年生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속에 숨겨져 있는 것을 보면 진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81年生 주변의 의견을 잘 수렴하며 일을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시간을 맞이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막힘이 있을 수 있으니 누군가와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年生 계획한 대로 일을 진행한다면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0年生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 후 일을 진행한다면 계획대로 잘 이루어진답니다.

82年生 오늘은 도랑 치고 가재 잡듯 한 번에 행운이 줄지어 들어오는 날입니다.

94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온종일 웃음꽃이 피어나는 멋진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중요한 일이라면 타인의 말에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9年生 일과 휴식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면 아무 문제없는 하루랍니다.

71年生 의욕만 앞세우기보단 객관적인 점검을 거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좋은 기운이 깃든 날이니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95年生 누군가와 인연을 맺고 싶다면 너무 단정적인 말은 삼가는 것이 좋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