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1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3.16 00:00:40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신경을 써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48年生 지난 일이나 과거에 발목 잡히기보단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0年生 중요한 일이나 계획은 다시 한 번 확인해보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72年生 오늘은 조금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조용히 자리를 지키고 다음 계획을 세우면서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96年生 말이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자신의 기분이나 감정을 겉으로 티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누군가와 경쟁하기보단 합심하고 협력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쳐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3年生 잘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집착하기보단 휴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85年生 금전운과 재물운이 따르며, 당첨의 기운 또한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97年生 당장 해야 할 일에 집중하며 깔끔히 처리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일에 집착하기보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낫습니다.

50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주변의 탓을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2年生 상대방에게 잔소리나 싫은 소리로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사람들을 대할 때에 예의와 겸손을 갖추면 나의 명예가 절로 상승하는 날입니다.

86年生 비슷한 연배와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는 나이 차이가 조금 나는 사람이 좋겠습니다.

98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누구를 만나도 즐거운 일들이 생기는 날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서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나 소통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3年生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해봐도 괜찮은 날이랍니다.

75年生 마음이 편안하고 몸도 가벼우니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87年生 주변 사람들이 뭐라 해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리니 평소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할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답니다.

52年生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을 버리고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오늘은 내가 열심히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76年生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오늘은 재물보단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0年生 매사에 침착함을 유지하며 취할 것과 버릴 것을 잘 구분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접어두고 지금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3年生 재물운이 좋으니 어떤 것을 해도 쉽게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너무 큰 것에 집중하기보단 작은 일에 관심을 가지면 행운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77年生 부족한 점을 채우며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애쓰는 것이 현명합니다.

89年生 일이면 일, 연애면 연애. 모든 분야에서 좋은 일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01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이 평소 꿈꿔왔던 사람을 만날 수 있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고집만 세우지 말고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54年生 결정을 내릴 때에는 최대한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0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티 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02年生 새겨 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과 잘 구분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진행하는 것이 옳습니다.

55年生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면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진답니다.

91年生 들 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실수를 줄이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면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을 진행하기 전, 예민한 신경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6年生 따분하고 지루하다고 너무 늘어지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0年生 허황된 일에 시간을 낭비하기보다 실현 가능한 일에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끄고 주어진 과제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기보단 적당한 양보와 타협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9年生 오늘은 시간과 약속을 잘 지키는 것에 집중해야 좋은 날이랍니다.

81年生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위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93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말만 앞세우며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8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조급해하지 않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실패를 하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자신이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는 뛰어들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상대방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욕심을 부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1年生 필요할 때만 사람들을 찾지 말고 주변 사람들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83年生 사소한 일 보다는 큰일을 먼저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5年生 오늘은 당신의 생각과 판단에 따라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병무청-서울글로우안과,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최구기)은 17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국의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병역명문가(본인 및 가족 포함)는 서울글로우안과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40% 감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서울글로우안과는 노원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안과로써 대학병원급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 다양한 눈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시력 교정 등 수술 전후 안구건조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차용재 서울글로우안과 대표원장은 “3대가 성실하게 병역의 의무를 다한 병역명문가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병역명문가분들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서울글로우안과는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질병회복과 시력향상을 보장하고, 신뢰성 있는 안과로써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구기 청장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