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 (화)

  • 구름많음동두천 7.6℃
  • 맑음강릉 4.4℃
  • 구름조금서울 6.4℃
  • 구름많음대전 6.6℃
  • 흐림대구 7.5℃
  • 울산 5.8℃
  • 구름많음광주 5.8℃
  • 부산 7.7℃
  • 맑음고창 4.5℃
  • 흐림제주 9.3℃
  • 맑음강화 7.2℃
  • 구름많음보은 6.2℃
  • 구름많음금산 5.3℃
  • 구름많음강진군 6.1℃
  • 흐림경주시 5.4℃
  • 구름많음거제 6.4℃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25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25 00:00:44

 

쥐띠 운세

36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감정 기복이 심해지니 심적으로 안정이 우선시되는 날입니다.

48年生 무리해서 일을 진행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 안에서 일을 추진해야 유리하겠습니다.

60年生 모처럼 친구,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겠어요.

 

72年生 기회가 찾아왔다면 눈치 보지 말고 꼭 잡아야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겠습니다.

84年生 자신이 잘하는 분야에서 인정을 받게 되니 보람을 느끼고 자존감도 상승한답니다.

96年生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니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세요.

08年生 친화력을 발휘하여 모임이나 단체에서 관심을 한몸에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료한 날이 될 수 있으니 한자리에 머무르지 말고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충동적인 소비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1年生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 날입니다.

85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더라도 순조롭게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겁니다.

97年生 나의 마음을 잘 다스리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09年生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너그럽게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적지만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고 가정에는 풍요로움이 가득한 날이 될 것입니다.

62年生 지인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격한 감정 표현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4年生 사사로운 감정으로 인해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추스르세요.

86年生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요행을 바라지 말고 성실하게 임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98年生 결정해야 할 일이 생기면 가족과 함께 의논해야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제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직접 관리해야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51年生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자기 개발에 힘써야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63年生 확고한 목표를 가져야 이익이 따르고 모두가 인정하는 자리에 오를 수 있어요.

75年生 오늘은 움직이는 만큼 이익을 얻게 되니 바쁘게 움직여야 성과가 따라온답니다.

87年生 당신의 선한 행동이 왜곡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신경을 쓰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최선을 다한다면 어떤 어려움이 와도 쉽게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2年生 평소에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64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지만 조금 더 힘내야 할 하루가 되겠어요.

76年生 많은 사람과 만남의 기회가 주어져 오늘 하루가 정신없이 흘러갈 수 있겠네요.

88年生 하던 일이 어느 정도 완성된 단계에 다다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연애운이 좋게 작용하니 마음속에 품고 있는 사람에게 접근해 봐도 좋겠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혼자서 짊어지고 있던 부담감을 내려놓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53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의 고민을 가십거리로 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5年生 계약에 대해서는 순조로움이 가득하니 자신 있게 추진해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77年生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니 자신이 움직일 방향이 어느 정도 눈에 보인답니다.

89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이성적인 판단이 우선시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조급한 마음에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가다듬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친구나 지인이 당신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을 해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자신이 생각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는 일은 억지로 추진하지 않도록 하세요.

66年生 이미 흘러간 일은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8年生 오늘은 빠르게 시작하는 것보다 문제없이 잘 마무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90年生 이동과 관련하여 좋은 운이 따르니 이사나 이직 계획을 생각해 봐도 좋겠네요.

02年生 가족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면 나의 입지가 커질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까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표현하고 더 나눠주어야 행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55年生 돈과 관련해서는 누구의 말도 믿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67年生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누구보다 더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평소 자신에게 너무 엄격했다는 생각이 들면 오늘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사소한 문제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넘기고 중요한 문제에만 집중해야 유리합니다.

03年生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을 키워두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별생각 없이 내뱉은 말이 나의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언행을 신경 써야 합니다.

56年生 부부 사이라도 최소한의 예의를 갖추어서 대해야 애정운이 더 상승한답니다.

68年生 해야 할 일이 갑자기 늘어날 수 있으니 일정 관리를 철저하게 해보도록 하세요.

80年生 많은 사람과 함께 하는 활동에서 너무 앞서가지 않도록 페이스를 잘 조절하세요.

92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다면 예의를 잘 지키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유리해요.

04年生 오늘 하루는 어느 때보다 주위의 사람들이 나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하루아침에 많은 변화를 기대하기보다는 변해가는 과정에 초점을 두도록 하세요.

57年生 자신이 가진 기술을 남들에게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9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81年生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주식과 관련된 공부를 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93年生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운이 좋은 날입니다.

05年生 머릿속에서 생각만 했던 일을 실행하기에 가장 좋은 날이 되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래전 일들이 생각나고 가족들과 추억을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 수 있어요.

58年生 기대했던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너무 크게 실망할 필요는 없답니다.

70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 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2年生 지금까지 머리를 어지럽게 만든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주변 사람과 함께 계획했던 일을 하나씩 해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06年生 애정운이 좋아서 호감이 있는 상대와 조금 더 발전하는 날일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작은 어려울 수 있으나 어떤 일이라고 시작만 하면 즐거움이 찾아올 수 있어요.

59年生 어색한 사람과 마주하게 되더라도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71年生 뜻하지 않은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 겉모습을 단정하게 유지해 보세요.

83年生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도 긍정적인 사고로 인해 금방 해결될 수 있답니다.

95年生 평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있더라도 100% 신뢰하지는 않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사람을 볼 때 좋은 안목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 더사주 제공

한통여협, 서울지역 임원·회원 ‘건국전쟁’ 영화 단체관람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총재 안준희)는 지난 2월 18일 건국역사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최근 상영되는 ‘건국전쟁’ 영화를 단체 관람했다. 이날 행사는 당초 사업계획에는 없었던 것으로 강남CGV에서 서울지역 임원 및 회원 34명이 관람했다. 이승만 대통령의 일대기를 조명한 다큐영화를 보고 그동안 왜곡 인식된 건국역사와 이승만 대통령의 업적에 대해 올바로 이해하는 계기로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건국전쟁’ 관람 후 인근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오찬을 겸한 소감 발표회를 가졌으며, “오직 나라와 국민을 위해 바친 이승만 대통령의 생애에 깊은 감명과 존경심을 갖게 됐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또 자유민주주의의 소중한 가치와 국가안보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고 국민의 일원으로서 국가와 통일을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안준희 총재는 “독립과 건국운동정신으로 통일을 준비하자”며 “앞으로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가 자유통일과 안보의식 고취를 위해 추진하는 각종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엄마와 함께 참석한 박종현 학생은 “학교에서 배운 것과 다르게 이승만 대통령이 훌륭한 분이라는 걸 알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