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 솔루션업체 ‘미디어온(MediaON)'이 신규고객 상담 및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2012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인터넷신문 공용인프라 유지보수 및 위탁운영』 사업자로 선정된 ‘미디어온’의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디어온 측은 “우리 솔루션은 고객들이 디자인 리모콘 모드에서 수시로 레이아웃을 편집할 수 있도록 구현된 것이 특징”이라며 “또한 별도의 이미지 편집기 없이도 기사작성 시 사진 자르기·모자이크·워터마크 등 기본적인 편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상담만 받아도 기프티콘을 발송해주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PC 필수 유틸리티가 담긴 USB 메모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상품의 혜택이 제공된다”며 “아울러 상담을 통해 2개 이상 신문사이트를 동반개설시, 개설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미디어온 최승희 선임연구원은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는데, 올해 들어 고객사의 수가 급증하고 있어 역시 진심은 통한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인프라의 한 축이라는 사명감으로 더욱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온 프로모션페이지(http://promotion.media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남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