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5월 3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5.31 06:02:39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에 무조건 동의하지 말아요. 내 의견도 확실히 표현해야 돼요!

48年生 침묵이 해결해주진 않는답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확실하게 짚어줘야 해요.

60年生 다른 사람의 다름을 비판하지 말아요. 상대방에게는 내가 잘못됐을 수 있답니다.

 

72年生 피곤하더라도 조금만 더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원하는 목표가 멀지 않았어요.

84年生 내가 지켜야 할 것을 제대로 지키길 바라요. 욕심내면 모두 잃을 수도 있답니다!

96年生 상대방을 지켜보기 전에 나의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시너지 효과가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두르면 놓치는 것이 많아진답니다. 주변 사람들도 챙겨가며 임해야 한답니다.

 

49年生 비싼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랍니다. 얻고자 한다면 가치를 치뤄보길 바라요.

61年生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보세요. 아님 만남까지 약속해도 나쁘지 않아요.

73年生 아기처럼 상대방 걱정은 하지 말아요~! 어느정도 혼자 하게끔 놔두는게 좋아요.

85年生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는게 좋습니다. 상대와 눈을 마주치는 시간을 늘려봐요.

97年生 굳이 장점을 숨기지 않아도 좋아요. 칭찬 받는다면 너무 빼지 않는 것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주장만을 강요하지 말아요. 상대방도 그럴싸한 의미를 담고 있을 수 있어요.

50年生 남탓 할 시간이 없습니다. 문제가 생겼다면 상황을 해결하는 것이 먼저랍니다.

62年生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답니다. 내게 유리한 상황이라면 누군가의 덕분이에요.

74年生 하고 싶은 일이라면 진심을 다해서 해보세요. 진심이 있으면 결과도 있답니다.

86年生 다른 사람과 똑같을 필요 없을테니 나는 나만의 방법을 찾는 것이 먼저랍니다.

98年生 다툼은 좋지 않지만 이왕 다툼이 생겼다면 대화로만 끝내는 것이 가장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항상 긴장을 푼 사이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니 끝까지 긴장해야 합니다.

51年生 모두에게 잘보이려 애쓸 필요 없어요. 내숭은 걷어내고 본연의 모습이 좋아요.

63年生 꼬여있는 일을 보고 너무 조급해 말아요. 여유가 있어야 일도 잘 풀릴 수 있어요.

75年生 내가 결정한 일이라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행동으로 옮길 수 있어야 한답니다.

87年生 여기 저기 찌르지 말고 한 가지에만 집중을 해야 결과까지 깔끔하게 볼 거에요.

99年生 긍정적인 것은 어렵지 않아요~! 좋은 것이 좋은 것이라고 여기면 손 쉽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식자랑은 그만~! 상대방의 기분과 주변 분위기도 봐가면서 얘기해야 합니다.

52年生 많은 것을 해낸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니에요. 중요한 건 확실히 해내야 하는거죠.

64年生 가식은 아무에게도 통하지 않아요. 진실된 모습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가보세요.

76年生 웬수라도 마음을 열어보세요. 일적으로는 더 좋은 협력관계가 될 수도 있습니다.

88年生 좋은 컨디션을 끝까지 유지해보세요~! 컨디션이 좋아야 운도 따라오는 법이죠.

00年生 여지를 주는 것만큼 나쁜 것은 없지요. 확실하게 노선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날에 화내지 말고 누리세요. 오늘은 내 감정을 절제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53年生 그동안 수고한 자신에게도 칭찬해주세요. 채찍도 좋지만 당근이 더 필요합니다.

65年生 입으로만 운동을 하고 있진 않나요? 오늘은 실행력을 보여줘야 하는 날이에요.

77年生 어깨 너머로라도 배운 것이 있다면 써먹어 보세요! 능력이 빛을 발해줄 거에요.

89年生 작은 스트레스도 바로 풀어주도록 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나도 괜찮아요.

01年生 예상치 못한 일이라도 걱정하지 말고 받아들여 보세요. 즐기는 자가 승자군요!

 

말띠 운세

42年生 서두르다가 넘어질 수 있어요. 늦어도 좋으니 천천히 앞으로 전진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실패가 예상되도 일단 도전해보세요. 실패도 내게는 좋은 경험이 되어줄 거에요.

66年生 경험담이 가장 좋은 조언이에요. 경험이 없다면 조언을 삼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78年生 겉으로 쿵짝 잘 맞아도 속은 다를 수 있어요! 나를 100% 보여주지 말아야 해요.

90年生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일이라면 빼지 말고 참석하세요. 좋은 관계가 될 거에요.

02年生 남는 건 사진 뿐이라 하죠. 주변 풍경도, 함께 하는사람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지 말고 내 자신을 믿고 선택하는 것이 유리해요.

55年生 오늘 하루 알찬 하루가 되겠어요. 불평불만 하지 말고 바쁜 것에 감사해보세요.

67年生 아끼다 똥 된다는 말이 있죠? 혼자 아끼지만 말고 주변 사람에게 나눠보아요~!

79年生 오늘은 능력 이상을 발휘할 수 있어요. 운도 따라주고 있으니 박차를 가해봐요.

91年生 방법은 여러가지랍니다. 좀더 쉽고 간편한 방법을 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군요.

03年生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랍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5% 라도 확신이 없으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100% 확신이 있어야 해낸답니다.

56年生 하고 있던 일에 탄력을 붙여보세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낼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거절이 나쁜 건 아니에요. 상대방도 이해해 줄 것이니 내 사정을 먼저 생각해요.

80年生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사람에게서 기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다른 사람의 말에 솔깃해서 내 신념을 무너뜨리지 말아요. 끝까지 버텨야 해요.

04年生 텐션이 올라가면 실수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기분을 다운시킬 줄도 알아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중간 중간 쉼은 잊지 말아요. 잠시 옥상이나 앞에 나가서 햇볕도 쬐길 바랍니다.

57年生 오늘은 외출보다 집안에서 일을 마무리하세요. 미룬 집안일을 해야 할 때에요!

69年生 기회가 왔다면 덤벼보세요. 실패해도, 성공해도 모두 내게 경험이 될 거랍니다.

81年生 아무리 집돌이 집순이라도 오늘은 약속을 잡으세요! 바깥에 좋은 운이 많아요.

93年生 작은 문제를 해결하면 큰 문제를 줄일 수 있으니 작은 문제라도 얕보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말 한마디가 칼이 되어 나갈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생각하고 말하길 바랍니다.

58年生 이동수가 미약하기 때문에 멀리 나가는 일이 있다면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0年生 기회가 왔다면 잡아야 합니다. 기회를 잡고서 고민해봐도 늦지 않을 거에요~!

82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지켜보는 눈들이 많네요. 조금 더 예의바른 언행을 갖춰봐요.

94年生 귀찮더라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끝내는게 좋아요. 미뤄봤자 힘든건 나 뿐이죠.

 

돼지띠 운세

47年生 구설은 말그대로 구설일 뿐이죠. 사실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너무 연연해 말아요!

59年生 대치상황이 오히려 내게 불리하게 작용하니 먼저 한 발 물러서는 것도 좋습니다.

71年生 내가 지른 행동에는 내가 책임을 져야하죠! 한 입으로 두 말하지 않길 바랍니다.

83年生 보고싶은 사람이 있더라도 마음으로만 생각해야 합니다. 실수하지 않도록 해요.

95年生 다른 사람의 싸움에 휘말리지 않게 멀리서 지켜보세요. 중립이 필요한 날이에요.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