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5월 2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5.24 06:10:48

 

쥐띠 운세

36年生 거짓말은 되려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궁지에 몰릴수록 더 솔직해야 좋습니다.

48年生 필요이상으로 친절하기만 한 사람은 의심할 필요가 있어요! 다시 생각해보세요.

60年生 쓴 약이 몸에는 좋은 법이죠. 쓴 조언이라도 결국 내게 약이 되는 조언이랍니다!

 

72年生 모든 것이 내 뜻대로 움직여주진 않을 거에요. 다른 사람 의견도 꼭 들어보세요.

84年生 세상에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을테니 들키지 않을 자신 있다면 끝까지 속여요!

96年生 때론 주변 사람들 칭찬이 빈말일 수 있으니 칭찬이 있더라도 겸손해져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따라 강남갈 필요 없어요. 나는 내 뜻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새로운 것을 배워보세요. 간단한 취미생활이나 조깅을 배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얍삽해 보여도 괜찮으니 오늘은 내 이득만을 생각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73年生 내 자신부터가 행복해야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소리가 나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85年生 표현을 해야 상대방도 내 기분을 알아줄 거에요. 표현없는 관계는 무의미하군요.

97年生 조금 포기하면 여유가 생길테니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먼저 생각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잔머리 굴릴 시간에 직접 움직여 보세요. 두 발로 직접 뛰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0年生 마음을 조급하게 먹을 필요 없어요. 시간이 늦더라도 천천히 해결하는게 좋아요.

62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지나고 있어요! 소문이 되기 전 내 이야기는 비밀로 해봐요.

74年生 구두쇠라는 별명은 억울하지 않나요? 오늘은 커피 한 잔이라도 쏘보길 바라요!

86年生 목표를 조금만 낮춰보세요. 성취감을 느낀다면 의욕도 최대치가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사람마다 장점은 모두 다르답니다. 나도 나만의 장점을 강점으로 만들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보다 가족과의 시간이 더 중요해요. 가족과 약속을 잡아보길 바랍니다.

51年生 주변 상황을 잘 살펴봐야 해요. 그래야 민망한 상황도 유유히 지나갈 수 있어요.

63年生 시비를 면하지 못하겠네요. 오늘은 최대한 소수의 인원만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아무리 바빠도 약속까지는 잊지 말아요! 가끔씩은 문화생활도 즐겨주길 바라요.

87年生 주변에 날 위한 사람이 많아요! 힘들땐 한 번씩 주변 사람들에게 기대도 좋아요!

99年生 지금 포기하면 실패자만 된답니다.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버텨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으로 그치지 말아요. 직접 말로 표현을 해줘야 상대방도 알아줄 수 있어요.

52年生 둘만의 문제에 제 3자를 끌어들이지 말아요. 당사자들끼리 해결해도 충분해요!

64年生 마음고생은 어쩌면 내가 만드는 것 일수도 있어요. 조금만 더 내려 놓아 보세요.

76年生 모든 것이 내 탓으로 여겨진다 하여도 당당해야 문제의 실마리도 빠릴 보입니다.

88年生 당장 내일만 생각하지 말아요. 좀더 장기적으로 보는 시각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00年生 내 고집은 어쩌면 허황된 꿈일 수 있어요~! 조금 더 현실적인 조언을 따라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것에 욕심내지 말아요. 쉽게 들어온 것은 나가는 것도 쉬운 법이지요!

53年生 운동을 조금씩 시작해보세요. 간단한 산책이나 조깅이라도 해보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고집있어 보이더라도 내 생각에 확신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여도 괜찮답니다.

77年生 초심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눈에 잘 띄는 곳에 써붙여 놔도 좋겠습니다.

89年生 솔직한 것은 좋아요. 하지만 상대방 기분나쁘지 않게 단어를 잘 선택해야 돼요!

01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내가 먼저 상대를 믿어봐요. 가는게 있으면 오는 것도 있죠.

 

말띠 운세

42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질 수 밖에 없어요. 오늘은 말을 1/2 정도 줄여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의 싸움에 나까지 휘말릴 수 있으니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이왕 나누고자 마음 먹었다면 너무 아까워 말아요~! 나눈만큼 또 돌아온답니다.

78年生 경쟁자도 내겐 좋은 친구랍니다. 다른 곳에서는 서로 상부상조 할 수도 있어요!

90年生 조급해 하지 말아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실수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이랍니다.

02年生 내가 높아지고 싶다면 상대방을 높여주세요~! 그래야 나도 같이 높아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여유로울 때 주변을 둘러보세요. 내가 필요로 하는 곳이 있을 수 있어요.

55年生 데면데면한 사이가 있다면 오늘은 내가 먼저 다가가서 사이를 좁혀보길 바라요.

67年生 조금은 답답하더라도 상대방의 페이스에 맞춰주세요. 혼자 가지 말고 함께 가요.

79年生 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답니다. 이걸 어떻게 사용하느냐는 내 몫이죠.

91年生 말만하고 움직이진 않고 있는건 아닌가요? 나 스스로를 돌아보는 날 되어봐요!

03年生 모가 될 수 있고, 도가 될 수 있답니다. 긴가민가한 여지를 남겨놔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왕 지출한 돈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다음부터 충동구매에 더 절약해보세요~!

56年生 잘못된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하세요. 그래야 번복이 없답니다.

68年生 겉모습과 실상이 다를 수 있으니 결정내리기 전에 최소 두 명에게 자문을 구해요.

80年生 힘들다 생각들면 상대방의 부탁은 정중히 거절해도 괜찮아요. 이해해줄 거에요!

92年生 망설이는 것은 시간만 지체될 뿐이니 두가지 모두 택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네요.

04年生 지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세요~! 진짜 마지막이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의지보다도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노력 없는 과정은 결과도 없답니다.

57年生 너무 계산적인 이미지는 오히려 마이너스 될 수 있으니 통 크게 지출해도 돼요.

69年生 기선제압은 쓸데없는 감정소비에요. 내가 먼저 부드럽게 다가가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지금 당장은 중요하지 않아요. 조금 더 크고 넓은 미래를 기대하는게 유리해요!

93年生 눈치가 있으면 더 빨리, 더 많이 얻을 수 있어요! 순발력을 길러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진심이 담긴 무엇이라면 전해보세요. 그것이 말이라도 좋고 문자라도 좋습니다.

58年生 상대방은 자칫 오해할 수도 있어요~! 오해하지 않게 매너도 선을 지켜야 해요.

70年生 도와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차라리 도와주지 않고 욕먹는 것이 더 낫습니다.

82年生 욕심내면 끝도 없답니다! 본전이라도 했다면 여기에서 만족하는게 좋겠습니다.

94年生 진실 된 마음이라면 부가설명도 필요 없어요. 진심이 있으면 통하게 되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은 나에 대해 모를 수 있어요~! 사소한 것 하나까지 모두 표현해보세요.

59年生 기다리고 있지 말아요. 내가 직접 움직이면 더 빨리 더 많이 얻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괜한 오해가 생기기 쉬워요. 오늘은 말 하나, 행동 하나에 더 신경쓰길 바라요.

83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조금 더 냉정하게 판단할 필요가 있어요.

95年生 혼자하기에 벅차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모두 나를 도와줄 의향이 있네요!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서울병무청-서울글로우안과, 병역명문가 예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최구기)은 17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국의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병역명문가(본인 및 가족 포함)는 서울글로우안과에서 서비스 이용료의 40% 감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서울글로우안과는 노원구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안과로써 대학병원급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 다양한 눈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시력 교정 등 수술 전후 안구건조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차용재 서울글로우안과 대표원장은 “3대가 성실하게 병역의 의무를 다한 병역명문가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병역명문가분들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서울글로우안과는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질병회복과 시력향상을 보장하고, 신뢰성 있는 안과로써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구기 청장은 “병역명문가 예우를 위한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