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2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21 09:06:30

 

쥐띠 운세

36年生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내뱉을 수 있다면 아무도 상처받는 사람이 없을거에요.

48年生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정신적으로도 건강해질 수 있어요.

60年生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 풀지말고 먹는거나 쇼핑으로 스트레스 푸는게 좋아요!

 

72年生 급할수록 멈춰서서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고 가는 것이 더 유리한 방법이랍니다.

84年生 처음부터 불같은 열정을 보이면 쉽게 식기 마련이에요. 천천히 예열시켜 보아요.

96年生 항상 자신감 있는 태도로 밀어붙여야 성과가 있답니다. 쉽게 물러서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너무 다른 사람 원망하지는 말아요! 어느 한 사람의 100% 잘못은 없을거에요.

 

49年生 저렴한 것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이죠. 적당한 값을 지불하는게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시간을 잘 사용해야 돼요. 어떤 것이 중요한지 우선순위를 세워보세요.

73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흘러가지 않아도 당황하지 말아요. 새로운 계획을 짜보세요!

85年生 내 고집이 민폐가 될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고집을 한 풀 꺾는 것이 유리해요.

97年生 항상 돈이 없을 때 필요한 것이 많아지죠. 있을 때 조금씩 아껴두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괜히 비교만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아랫사람과 거리를 두는게 이득이네요.

50年生 대충 대충 넘어가면 실수만 수정할 것만 많아져요.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하세요.

62年生 부부지간이 평온해야 바깥 일도 순조롭지요. 집안을 둘러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74年生 오늘은 용띠 운세와 돼지띠 운세가 귀인이 되어줄 수 있답니다. 주변을 둘러보길 바랍니다.

86年生 머리는 아니라고 하지만 마음이 자꾸 흔들린다면 마음따라 움직여봐도 좋아요.

98年生 표정관리에 유념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해를 줄이는 최고의 방법이 될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무리로 갈수록 처음의 마음을 다시 되새겨야해요. 초심을 잊지 않는게 좋아요.

51年生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죠. 나도 그런 시절이 있었으니 백번 이해하길 바랍니다.

63年生 오늘은 사람을 많이 만날수록 좋아요. 못 만난다면 안부 연락이라도 해보세요~!

75年生 보다 용기가 필요한 날이니 하고 싶은 말이나 일이 있다면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87年生 신체적인 휴식도 필요하지만 정신적인 휴식도 필요하단 것을 꼭 명심하세요~!

99年生 아무리 의심스러워도 오늘만큼은 믿어주길 바랍니다. 신뢰가 더욱 필요하군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런저런 대화를 하는 도중 해결책이 보일 수 있어요. 혼자서 끙끙 앓지말아요!

52年生 작은 결정이라도 항상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해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좋아요.

64年生 이럴까 저럴까 고민될 때 과감하게 저질러 보세요. 후회되는 일은 없을 거에요.

76年生 식사도, 음주도 과하면 내 몸이 위태로워 진답니다!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88年生 구설에 오르는걸 방지하기 위해선 자신있어도 의기양양한 자세는 삼가야해요!

00年生 오늘은 조율도 좋지만 내 의견대로 따라올 수 있게 많이 설득해보는게 좋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그동안의 노력에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금전으로 들어오니 기대해보세요.

53年生 해결이 안 되는 것을 오래 잡고 있어도 소용 없어요. 다른 방안을 찾아야해요~!

65年生 바쁜 일과는 내일로 미뤄도 좋습니다. 여행이나 산책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해요.

77年生 혼자 독식하려 하지 말고, 내가 아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 조언해주는게 좋아요.

89年生 정신이 심란할 댄 무언가 다른 일을 하기 보단 가만히 집안에서 쉬는게 나아요!

01年生 대인관계가 호전되는 날이니 화해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오늘 안에 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방 의견은 틀린 것이 아니라 나와 다른 것 뿐이라고 항상 생각해야 좋아요.

54年生 행복과 불행은 생각하기 나름이에요. 내가 현재에 만족하면 행복해진 답니다~!

66年生 사소한 말이 큰 싸움이 될 수도 있어요. 장난 전에 상대방 기분부터 살펴보아요.

78年生 마음은 즐겁지만 몸은 피곤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무조건 밀어붙이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을 천천히 설득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02年生 오늘은 뭐든 성공할 하루네요~! 작은 변화도 좋으니 새로운 시도를 즐겨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대충대충 넘기다간 망신만 있어요. 잘못했다면 변명보다 사과를 먼저 해보세요.

55年生 불타오르는 열정도 좋지만 내 몸이 따라주어야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67年生 그 동안의 고민이 해결 될 하루네요! 오후 늦게 좋은 운이 따라주니 안심하세요.

79年生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세요. 화장이나 패션에서 변화를 줘봐도 좋겠군요.

91年生 스트레스에는 무조건 달달한 것이 최고죠! 따뜻한 핫초코 한 잔은 어떠신가요?

03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다툼은 언제나 후회된답니다! 다툼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굳이 사람들에게 잘 보이려 애쓰지 말아요. 내 본모습을 보여줘도 괜찮답니다.

56年生 괜히 스트레스만 받을 수도 있답니다..! 불편한 자리는 피하는 것이 유리해요.

68年生 아무리 사이가 좋아도 한 번쯤은 삐그덕될 때가 있죠. 내가 먼저 용서해주세요!

80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속상한 일이 있어도 명분이 생길 때까지 참는게 나아요.

92年生 오늘은 겉모습도 좋지만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는 날로 보내면 어떨까요~?

04年生 새로 만난 사람이 있다면 조금 더 다가가 보세요! 서로 좋은 관계가 될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조금 더 현실적인 조언으로 상대방을 환상에서 데리고 나오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따끔한 충고도 좋지만, 그 뒤에는 앞으로도 잘 할 수 있다는 격려도 해주세요~!

69年生 주변에서 나의 속을 박박 긁고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넘겨보도록 해보세요.

81年生 상대방 기세에 당황하지 말아요. 나만의 매력으로 충분히 어필할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말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긴장할 수 있다면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돈과 관련된 일이라면 신뢰를 잃기 전에 꼭 먼저 말을 꺼내고 지켜줘야 합니다~!

58年生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 없어요~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나 자신임을 기억하세요.

70年生 강자에게 강자가, 약자에게 약자가 되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노력하면 돼요!

82年生 상대방 기분에 맞추려 가식떨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오히려 좋아요.

94年生 당장의 결승선은 없더라도 이 또한 레이스 중이니 꾸준하게 임해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렵게 기회를 잡았다면 조금 더 욕심내도 좋아요. 더큰 실속을 챙기도록 하세요.

59年生 조금씩 변화를 주어도 괜찮아요~! 새로운 변화가 일의 능률도 높여줄 거랍니다.

71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과감없이 돌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열정을 보여줘요.

83年生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는 하루랍니다. 보답해야 할 사람을 정리해둬도 좋겠어요.

95年生 겸손할 땐 겸손하더라도 욕심 부릴 때 욕심 부리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네요~!

 

                                                                                                         - 더사주 제공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EK보육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

[영등포신문=이민경 시민기자]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지현)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EK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연합회 김지현 회장, 유현아 부회장, 박주원 기획부장, 김종호 감사, 정향 1지구장과 김경자 4지구장, EK보육경영연구소 성기홍 대표를 비롯한 ES본부 대외협력팀 관계자가 함께했다. 김지현 회장은 “EK그룹에서 한 구를 대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특별히 영등포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려운 보육 현실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비록 양적으로는 약간 위축됐지만 질적으로는 준비된 우수한 기관이라 자부한다. 앞으로 서로 협약된 내용들을 잘 지키고 상호 노력하며 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기홍 대표는 “유보통합 등 힘든 시기에 준비된 영등포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 분들을 뵈니 든든하다. 저희 키드키즈와 함께 하면 준비하는데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가치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도움이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