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3월 25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3.25 06:23:31

 

쥐띠 운세

36年生 필요 이상으로 하는 걱정은 내 정신만 힘들어진답니다. 걱정은 뒤로 미루세요!

48年生 상대방이 나에게 조언을 구하면 정을 떠나서 제 3자의 입장으로 조언해주세요.

60年生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면 나만 피곤해지니 오늘은 모른체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오늘은 꼭 해야 하는 말이 있다면 전화보다도 직접 만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84年生 휴식시간에는 온전히 휴식을 하는게 좋으니 스마트폰도 잠시 내려놓아 보세요.

96年生 상대방이 이해가 되지않아도 저마다 사연은 있답니다. 나서서 도와줘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익이 많더라도 감당할 수가 없다면 시작도 하지 않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49年生 얻는 것은 힘든 하루나, 잃는 것도 없는 하루이니 마음을 편히 가져봐도 좋아요.

61年生 내게 책임이 넘어올 수 있으니 오늘만큼은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3年生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작은 결과라도 있을 거랍니다.

85年生 싸움을 크게 만들 필요는 없어요. 커지기 전에 대화로 끝내는 것이 가장 좋아요.

97年生 생각이 길어지면 결정도 힘들어 질수 있으니 처음 생각한대로 결정하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일을 떠넘기면 일을 두 번 할수도 있으니 내가 끝까지 마무리 하는게 나아요.

50年生 재치와 순발력이 있으면 난감한 상황도 무리없이 넘어갈 수 있음을 잊지말아요.

62年生 조금 늦어도 괜찮아요. 중요한 일이라면 확신이 설 때까지 고민하는게 좋습니다.

74年生 넘지 못하는 벽은 없답니다. 다른 길을 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거랍니다!

86年生 더 맞춰가기 위한 갈등이라 여길 수 있다면 더 깊은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답니다.

98年生 나만의 치트키는 없는지, 오늘 하루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당연한 일인데 상대방에게는 감동이 될 수 있으니 작은 일도 먼저 도와주세요!

51年生 외출이나 여행은 가급적 삼가는게 좋으니 가족과 하는게 아니라면 미뤄보세요.

63年生 배움에 대한 열정은 높으나 갈수록 마음가짐이 헤이해지고 있네요. 집중하기~!

75年生 나보다 잘난 사람에게서 배울점을 찾아보세요. 발전의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87年生 생각지 못한 역할이 주어졌더라도 담담하게 맞이하고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99年生 최선을 다했다면 좋은 결과도 있을 거랍니다. 오늘은 앞만 보고 정진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하고 싶은 말은 마음 속에 담아두지 말고 속 시원하게 내뱉는게 더 중요합니다.

52年生 반복되는 일은 시간만 낭비하지요. 처음부터 확실하게 확인 또 확인하길 바라요.

64年生 아무리 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일이라도 정직한 일이 아니라면 삼가세요!

76年生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남들에게 거만해 보일지라도 자신감부터 충전해야 돼요.

88年生 실패가 있어야 새로운 방법도 눈에 들어오는 법이니 실패도 반겨보길 바랍니다.

00年生 고마운 마음도 미안한 마음도 표현해야 상대방이 알아주니 마음껏 표현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무리 바빠도 휴식은 배제할 수 없어요. 중간 중간에 휴식시간은 잊지말아요!

53年生 중요한 일이 아니면 걱정은 미루길 바랍니다. 아직 일어나지도 않았을 거에요.

65年生 직감에 의한 결정보단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에 근거하여 결정해야 유리해요.

77年生 오늘은 뭐든 확실히 해보세요. 대충 알고 있던 지식도 확실히 알아둬야 좋아요.

89年生 끝까지 매달려봐도 좋아요. 그래야 포기했을 때 후회도, 미련도 없을 거랍니다.

01年生 꼭 정해진 건 없어요. 내 손에 더 익숙한 방법을 택하는 것이 더 현명하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 소신이 없으면 이리저리 끌려다니게 됩니다. 내 의견을 확실하게 전해봐요.

54年生 아직 완벽한 계획이 없다면 시작을 조금 미루는 방법도 있으니 조급해 말아요!

66年生 꼭 해야하는 집안일만 하고 나머지는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으로 보내보세요~!

78年生 어디든 좋으니 밖으로 돌아다녀보길 바라요. 햇볕을 쬐야 생기도 도는 법이지요.

90年生 당장의 이익보단 조금 더 먼 미래의 이익을 생각하는게 확률적으로도 유리해요.

02年生 혼자 억지로 맞추려는 관계는 이미 끝났다고 봐도 무방하니 너무 애쓰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처음 다짐했던 그 초심을 돌아보세요. 그래야 옆길로 새는 일은 없을 거랍니다.

55年生 이미 나온 말을 주워담기란 어려우니 처음부터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해야 돼요.

67年生 무리하게 새로운 일을 추진하다 본업에 지장이 생겨선 안 되니 꼭 명심하세요!

79年生 시간 약속은 철저히 지켜줘야 합니다. 오늘은 시계를 자주 보는 것이 좋겠어요.

91年生 괜히 불똥튀면 귀찮고 번거로운 일 투성이니 딴사람 일엔 관여하지 않길 바라요.

03年生 다른 사람들 속도에 따라갈 필요 없답니다. 나는 나만의 페이스를 유지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웃는 모습을 보면 함께 기분이 좋아지죠. 먼저 웃는 얼굴을 보여줘도 좋습니다.

56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를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에게 가장 먼저 구해보세요~!

68年生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 있다면 나중을 위해서라도 저축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타인을 양심적으로 대한다면 나 또한 공정하게 대우받을테니 명심하길 바라요.

92年生 내게는 단점이라도 다른사람에게는 부러움이 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04年生 부담감을 내려놓으면 만족이 될 거에요. 만족이 있어야 행복도 찾을 수 있지요.

 

닭띠 운세

45年生 늦게라도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으니 새로운 인연이라도 가까이 해보길 바라요.

57年生 상한 마음을 엄한 곳에 풀어선 안 됩니다. 혼자 해소할 방법을 찾는게 좋습니다.

69年生 적어도 세 번의 만남은 가져봐야 알 수 있답니다. 오늘로 끝내지 않길 바랍니다.

81年生 진실하지 않으면 오던 기회가 날라갈테니 진정성있는 태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93年生 칭찬은 능률이 쑥쑥 오르는 지름길이랍니다! 스스로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모든 것을 보여줄 필요도 없으니 굳이 안 해도 될 말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58年生 내 자리를 부담스러워 말아요. 그만한 자격이 있으니 어깨에 힘줘도 괜찮아요!

70年生 참고 참아왔던 앙금을 모두 터뜨려 보세요! 그래야 관계 개선에 힘이 생기네요.

82年生 늘 그렇듯 마음만 먹어서 할 수 있는 일은 없으니 행동으로 구해보길 바랍니다.

94年生 나의 진솔한 태도는 상대 또한 진솔한 응답을 끌어내는 방법이니 명심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수가 잦아질 수 있으니 최대한 과거에서 빠져나와 현재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59年生 도움도 내가 여유로울 때 줄 수 있답니다. 오늘은 내 상황부터 살피는게 좋아요.

71年生 오늘 행운의 색상은 푸른색입니다. 좀더 화사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줘보세요~!

83年生 욕심이 생기는 일이라 해도 두가지 모두 잡을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해야 돼요.

95年生 부정적인 사람과 함께 하느니 차라리 혼자 인 것이 나으니 멀리하는게 좋습니다.

 

                                                                                                        - 더사주 제공

'금호석화 개인 최대주주' 박철완 "자사주 절반 소각 결정 환영"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금호석유화학 개인 최대주주인 박철완 전 상무가 최근 금호석유화학 정기 주주총회 준비 과정에서 자사주 물량 절반 소각 결정이 나온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박 전 상무는 29일 언론에 배포한 입장문에서 "이번 주주총회 과정에서 보유 중인 자사주의 절반을 소각하기로 하는 등 과거보다 진일보한 결정을 내린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의 핵심인 자사주에 대해 이번에 큰 변화가 있었고, 향후에도 금호석유화학이 나머지 자사주에 대해 추가 소각 등 명확한 입장과 계획을 표명함으로써 시장과 주주들에게 주주가치 제고에 대한 진정성과 의지를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박 전 상무는 "앞으로도 금호석유화학의 성장 및 지배구조 투명성 제고를 통해 주주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모든 소액주주들과 함께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박 전 상무로부터 주주제안권을 위임받은 행동주의 펀드 차파트너스자산운용은 주주가치를 높이고 이사회 독립성을 강화해야 한다는 점을 내세워 올해 주총을 앞두고 주주제안 안건을 올렸다. 차파트너스는 이사회 결의 없이 주총 결의로도 자사주를 소각할 수 있게 하는 정관 일부 변경의 건, 기존에 취득한 자사주를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