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2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4.26 05:53:11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일은 언제 찾아올지 모른답니다. 열린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는게 유리해요.

48年生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부담스럽게 여기지 말아요~! 조금 더 즐겨봐도 괜찮아요.

60年生 지나친 농담은 서로 사이만 벌어질 수 있으니 장난에도 정도를 지켜주길 바라요.

 

72年生 오해가 생겨도 사태파악만 잘하면 쉽게 풀릴 수 있으니 긴장은 넣어둬도 좋아요.

84年生 무슨 일에든지 길은 있답니다. 시작 전부터 지레 겁먹을 필요 하나도 없답니다!

96年生 스스로가 뿌듯하게 자부할 수 있다면 나의 노력을 아무도 몰라줘도 괜찮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관계도, 일도 끝내려면 확실히 끝내는게 좋아요. 애매한 것은 오히려 불리해요.

 

49年生 상대방이 기분 나쁘면 농담은 농담이 아니랍니다.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건성으로 도장찍으면 꼭 후회한답니다. 도장 찍을 일에는 2배로 꼼꼼해야 돼요.

73年生 빨리 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으니 꼼꼼하게 진행하는게 더 중요하겠습니다.

85年生 고개 숙이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융통성 있는 행동이 될 거에요.

97年生 고민을 혼자 가지고 있지 말아요. 누구에게든지 털어놓으면 1/2 이 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내가 하고싶은대로 진행해도 좋으니 내 의견에 자신을 가지길 바랍니다.

50年生 틀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당하게 행동하여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62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금전이 오고간다면 꼭! 문서로 남겨 놓아야 뒷탈이 없습니다!

74年生 변화되길 원한다면 나부터 실천해보세요. 시작이 있어야 변화도 생기는 거지요.

86年生 대인관계에 정리가 필요한 날이니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을 눈여겨 보길 바라요.

98年生 고정관념은 나만의 생각이랍니다. 오늘은 박힌 틀에서 벗어나는게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은 것이 좋아요. 새로운 만남을 가져본다면 좋겠습니다.

51年生 개인적인 주관은 감정적이지 않나요?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아요. 같은 문제가 반복되면 내게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75年生 눈에 자꾸만 아른거리는 물건이라면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충동구매도 좋아요.

87年生 재미있는 날이 계속 될 하루에요. 혼자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다녀보세요~!

99年生 이왕 돈 쓸 일이라면 크게 질러보세요! 그래야 나중에 돌려받을 수도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외출하게 되면 소비도 많아질 수 밖에 없어요. 오늘은 외출을 줄이는게 좋아요.

52年生 내가 유리할 때 결판을 봐야 할테니 아직은 시간을 좀더 끌어보는게 좋겠습니다.

64年生 순간의 실수가 내 명예까지 무너뜨릴 수 있으니 오늘은 정신줄을 꽉 잡으세요~!

76年生 될 수 있으면 애정표현은 과감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를 내는게 최고에요.

88年生 나의 미래를 알고 싶다면 먼저 지나간 일들을 살펴본다면 예측할 수 있겠습니다.

00年生 해야할 일이 있다면 집중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오늘 안에 마무리 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변화를 원하면 해보세요. 대화를 통해 변화될 수 있어요.

53年生 뭐든 나를 위한 결정일 거에요. 후회는 없을 것이니 더 끌리는 대로 택해보세요!

65年生 오늘은 일을 벌이지 않기로 해요~! 지금의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77年生 나설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잘 살펴봐야 하니 자칫 오지라퍼가 되지 않아야해요.

89年生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아야 친해질 수 있답니다. 하지만 100% 보여주진 말아요!

01年生 때론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랍니다. 악을 쓰고 이기려 들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내 의견보다 다수의 의견을 따라보세요. 더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어요.

54年生 남들 눈치 볼 필요 없어요. 내가 자신없다면 포기해도 좋으니 초조해하지 말아요.

66年生 못 오를 나무는 내 목만 아프답니다. 낮은 나무를 택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어요!

78年生 누구 한 명의 편은 상황만 악화될 수 있으니 꼭! 중립을 지켜주는게 좋겠습니다.

90年生 권위를 앞세워선 안 돼요. 조금 더 인간적인 모습으로 다가가야 통할 수 있어요.

02年生 많이 말하면 듣는 것이 적답니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을 수 있는게 중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민은 오래 끌면 더 어려워진답니다! 처음 생각한대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표정관리에 힘을 써보세요. 마음에 안 들어도 웃는 얼굴로 마주해줘야 한답니다.

67年生 시작하기로 계획을 세웠다면 함께 할 동력자를 구해보세요! 훨씬 수월할 거에요!

79年生 지금은 밑거름일 뿐이랍니다~! 더 높이 가려면 기초부터 단단히 다져야 합니다.

91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내 일부터 마무리 지어보세요. 그래야 시간 낭비도 줄어들어요.

03年生 싫은 일이라도 표정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아직은 상대 의중을 파악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남을 위해 베푸는 날로 보내보세요. 너도 나도 뿌듯한 하루가 될 거에요.

56年生 스트레스가 쌓인 채로 잠들지 않도록 오후 시간을 알차게 보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시간낭비 하지 말아요. 오전부터 빠릿빠릿 하게 움직여야 유리한 하루랍니다.

80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아요. 포기하는 것이 어느 쪽으로든 효율적이랍니다.

92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30분 정도의 여유는 괜찮으니 달달한 차 한잔은 어때요~?

04年生 도움을 받는 것은 그동안 내가 도움을 준 덕분이니 부담없이 받아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옳지 못한 일은 고민하지도 말로 등 돌려야 합니다. 찰나의 방심도 주의하세요.

57年生 중립을 지키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지금이라도 발 빼는 것도 괜찮아요!

69年生 눈치껏 빠르게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그래야 내 기회를 남에게 뺏기지 않아요.

81年生 가는 것이 고우면 오는 것도 고울 수 밖에 없으니 먼저 친절하게 다가가 보세요.

93年生 나 좋은 일이 아니라 모두가 좋은 일이라면 귀찮더라도 성실히 임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 저기서 복이 많으니 외출을 시도해보세요. 먹을 복 하나도 많은 날이군요!

58年生 상대방의 웃음이 생각보다 가식적일 수 있으니 상대방 눈빛을 잘 파악해보세요.

70年生 조금 느리더라도 믿고 기다려준다면 생각보다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잊고 지낸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그 중 나의 귀인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94年生 나의 행동에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 소극적인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병주고 약주는게 나쁜 건 아니랍니다. 질책 후엔 꼭 칭찬으로 감싸줘야 좋아요.

59年生 몸이 힘들어도 마음은 뿌듯한 하루가 되겠네요. 불평불만은 잠시 넣어두세요~!

71年生 받았다면 베푸는 것에 인색하지 말아요! 오는 것이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83年生 조건 없는 배려가 더 큰 배려로 돌아올 수 있으니 주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95年生 눈치에 따라 맞장구를 쳐보세요. 마피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겠습니다.

 

                                                                                                       -더사주 제공

오세훈 시장,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석…"건강도시 만들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오 시장은 참가자들을 격려한 뒤 '8K 오픈런'에 참가해 러닝 크루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달렸다. 러너스 페스티벌은 다음 달 문을 여는 '러너스테이션(여의나루역)' 조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하철 혁신프로젝트 1호로 여의나루역에 조성되는 러너스테이션에는 물품보관함, 탈의실, 파우더룸 등 러닝에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8K 오픈런은 여의나루(이벤트광장)∼서울교∼민속놀이마당을 도는 여의도 둘레길 8.4㎞ 코스로, 1㎞ 달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장애인과 운동 약자를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오 시장은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는 처음이라 뜻깊다"며 "다음 달 인근 여의나루역에 러너스테이션이 개관하면 여의도는 러너들이 성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아이템을 개발해 서울시를 에너지와 활력이 넘치는 건강 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또 이날 오픈런 참가에 앞서 마포대교 하부에 조성된 '여의롤장' 개장식에도 방문했다. 오 시장은 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