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15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15 00:06:55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방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도 좋지만 여유가 될 때 들어주는 것이 좋겠어요.

48年生 대인관계는 넓을수록 좋아요. 얕더라도 넓게 대인관계를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순조로운 하루라도 긴장을 늦추진 말아요! 그래야 마무리도 아름다울 거에요.

 

72年生 생각이 많으면 더 어려워진답니다. 오히려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84年生 한순간의 선택이 일주일을 후회할 수 있으니 주변 사람에게 도움 요청해보세요.

96年生 마지막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긴장하고 집중해야 돼요. 마무리가 가장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말 한마디도 가볍게 하지 않아야 좋아요.

 

49年生 연락 한 통에도 정이 오고간답니다. 연락끊겼던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해보세요.

61年生 나는 장난이지만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죠. 오늘은 언행에 신경써봐요~!

73年生 오늘하루는 내 의지에 달려있답니다. 내가 긍정적이라면 좋은 하루가 되겠어요.

85年生 결국 마무리는 내 손으로 지어야 하니 처음부터 혼자 진행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97年生 사소한 오해가 다툼으로 번지기 십상이군요. 두번 세번 체크해보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심하면 얻는 것도 적답니다. 자신감 갖고 얻고싶은 만큼 욕심내도 좋겠습니다.

50年生 혼자 일어서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도움 없이 혼자서도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62年生 세상에 비밀은 없답니다! 앞에서 못할 말이라면 뒤에서도 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74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이득을 챙기기 보다는 나의 명예를 높이기 위한 일을 해보세요.

86年生 상대방의 경험에서 우러러 나오는 조언은 마음 깊이 새겨두는 것이 유용합니다!

98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왜 불안해 하시나요? 편안한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릴거랍니다!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51年生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면 시작부터 덜컹거릴거에요. 계획부터 조금씩 세워보세요.

63年生 마음이 들뜨면 무언가를 놓치기 쉽답니다. 잘 될수록 차분한 마음을 가져보아요.

75年生 모르는 사람의 시비에 흔들리지 말고 쿨하게 넘기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87年生 틀어진 계획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틀어진대로 새 길이 생기기 마련이죠.

99年生 나의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날이니 센스를 과감없이 발휘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답니다. 실수가 생겼다면 바로 고쳐잡고 나아가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부지런히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여기 저기 돌아다녀도 좋네요!

64年生 더이상 나를 감추지 말아요~! 오늘은 가식적인 모습은 버리고 '나'로 살아봐요.

76年生 오늘은 뭐든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 망설이던 일들도 다시 한 번 추진해보세요.

88年生 뭐든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하기 싫은 일도 적극적이면 좋은 결과 생기지요~!

00年生 사람의 인연은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모두 좋은 인연으로 만들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떠도는 소문이 긴가민가 하다면 상대방에게 확실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변명보다는 사과를 먼저하는게 옳아요. 더 늦기 전에 잘못을 뉘우쳐야 합니다~!

65年生 좋은 기회가 곁에 옵니다. 잡는 것은 나의 몫이니 부지런히 움직여 잡아보세요!

77年生 유일한 내 편은 바로 옆의 사람이랍니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잘 챙겨야 해요.

89年生 나를 위한다면 결과를 이루는 것보다는 휴식 취하는 것을 더 우선으로 해보세요.

01年生 오늘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자신감만 가진다면 문제될 것 없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에 신경써야 합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식단관리에 더욱 신경써보길 바라요.

54年生 마음이 편안해야 문제가 되지 않아요. 걱정 되는 일은 뒤로 미뤄봐도 괜찮아요.

66年生 대화부족으로 인한 서운함이 없도록 하는게 제일 우선 순위임을 잊지말아요~!

78年生 이미 떠나간 버스는 잊어도 좋습니다. 다음 버스도 있고 택시도 있으니 말이죠.

90年生 오늘은 좋은 기분을 유지하는게 좋겠어요. 억지로라도 밝게 웃어보길 바라요~!

02年生 하고자하는 의욕이 없다면 무엇을 해도 결과는 같을 수 있어요. 목표를 잡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만큼은 원하는 것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몸을 던져봐도 좋아요.

55年生 솔직한 것이 좋지만 직설적인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어요. 돌려서 말해야 돼요~!

67年生 나만 잘나서 되는건 없답니다. 주변 사람과 협력하는 자세와 마음이 중요해요!

79年生 하고 싶다는 것은 생각만 하지 말고 실천해보세요. 작은 일탈정도는 괜찮아요.

91年生 모든 기회는 단 한번 뿐이라 생각하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없어요~!

03年生 오해가 풀리는 좋은 운이네요. 내가 먼저 연락해서 약속을 잡아보면 어떨까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주 보지 못하더라도 주변 사람과 연락이라도 자주 하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56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차라리 기대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겠습니다.

68年生 오늘은 이리저리 할 일이 많은 날이네요. 몸져 눕기 전에 일을 나눠서 해보세요.

80年生 웃는 얼굴이 주변 사람까지 행복하게 해준답니다. 해피바이러스가 되어보세요!

92年生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많이 가져봐요.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04年生 갈대같은 마음이면 신뢰를 얻을 수 없습니다. 한 가지를 딱 정해주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재테크나 금전적인 부분과 관련하여서는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좋겠습니다.

57年生 독단적인 선택이 후회로 이어지니 여러사람들과 공유하고 신중히 선택하세요~!

69年生 나의 기분을 상하게 한 조언이라도 그만큼 나를 생각해준다고 생각하길 바라요.

81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려면 내가 해야 될 일이 아니더라도 책임감을 갖고 임해보세요.

93年生 가까운 사람의 부탁일지라도 어려운 일에는 냉정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결정에 믿음이 없다면 주변 사람들 조차 설득시킬 수 없답니다. 믿어보세요.

58年生 스스로를 너무 낮추지 말아요. 당당한 모습이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일거에요.

70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따져본다면 후에 가서 번복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요!

82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지 않지요. 어느정도 의심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94年生 시간이 지나면 모두 해결될 문제들이랍니다. 연연해 말고 자신감을 되찾아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원하는 목표를 위해 휴식도 꼭 필요한 요소인 것을 꼭 알려주는게 좋겠습니다.

59年生 나이를 먹어서도 저러는구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단칼에 정리해도 좋습니다.

71年生 옛추억에 잠시 젖어있어도 나쁘지 않네요. 열정이 더 되살아 날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더이상 진전보다는 잠깐 멈춰서서 다시 되돌아가도 괜찮아요.

95年生 고민이 많다면 그 고민이 뭔지 메모 해보세요. 생각보다 큰 고민 아닐 거에요~!

 

                                                                                                        - 더사주 제공

 

이영실 시의원, 아리수음수대의 보다 엄격한 유지관리 규정한 조례 개정 대표발의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최근 관내 학교 아리수음수대의 관리현황 파악을 위해 직접 음수대 점검에 나섰던 서울시의회 이영실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시장의 음수대 위생 및 유지관리에 대한 엄격한 관리·감독과 음용환경 개선을 위해 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는 규정을 신설한 ‘서울특별시 아리수 음수대 설치·관리 및 병물 아리수 사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영실 시의원은 지난 제322회 임시회 서울아리수본부 업무보고에서 아리수 음용률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학교 음수대의 유지·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현재 서울시에 설치된 아리수음수대 유지관리 주체는 기관이지만, 자체 관리가 어려운 학교, 국공급유치원, 평생교육시설 음수대는 유지관리 용역을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영실 시의원은 “주기적인 관리에도 학교 음수대에 대한 위생 관련 불편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면서 “음수대의 음용환경 개선을 위해 필요시 기관에 조치를 요구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미비한 실정”이라며 조례 발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 의원은 “서울시가 막대한 예산을 들여 설치한 음수대를 통해 많은 시민과 학생들이 아리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