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17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17 08:58:54

 

쥐띠 운세

36年生 오해로 인해 조금 억울할 수는 있지만 진실이 금방 드러날테니 걱정하지 말아요.

48年生 과한 관심은 상대방에게 참견이 될수 있습니다. 적당함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60年生 나를 위한 투자는 아끼지 말기로 해요! 나를 변신시키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72年生 이왕 용서한 일이라면 깔끔하게 잊고, 평소처럼 대하려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증거가 없다면 어쩔 수 없게 되죠. 모든 일에는 증거를 남기는 것이 최선이에요.

96年生 누군가에게 일을 맡겨도 좋아요. 내 시간을 좀더 가지는 것을 우선으로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리 오래 된 지인이라 해도 이성이라면 조금 더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상대방 웃음이 행복한 웃음인지 슬픈 웃음인지 잘 파악해야 실수가 없을거에요.

61年生 서두르면 물고기도 도망간답니다. 마음은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않기로 해요~!

73年生 아는체 하다가 망신당할 수 있으니 내 전문분야일수록 더 꼼꼼하게 살펴보아요.

85年生 집중하지 않은채로 하면 시간만 낭비에요. 단 시간에 집중 한 번 빡!! 해보세요.

97年生 너무 속 깊은 얘기를 나누다간 내 약점이 다 들통날지 몰라요. 적당히가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각하는대로 움직이는게 하나도 없다고 느껴지나요? 서서히 움직이고 있어요.

50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귀인이 있답니다. 혼자하지 말고 조금만 더 주변을 둘러봐요!

62年生 오늘따라 신경쓰이는 일이나 사람이 많네요. 충분히 처리할 수 있으니 걱정마요.

74年生 조금더 현실적인 목표가 필요한 날이에요. 해낼 수 있을 만큼만 해봐도 좋아요.

86年生 포기하는 것도 용기가 필요해요! 안되는 일은 빠르게 포기할 용기를 가져봐요!

98年生 오늘 있는 주변의 유혹은 마치 악마의 속삭임이네요.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누군가 함께 일 하자는 제의가 있다면 나쁘지 않은 제안이니 고심해보길 바라요.

51年生 넋놓고만 있기엔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원하는게 있다면 일단 시도라도 해요!

63年生 천사와 악마가 속에서 싸움이 났네요. 오늘은 천사의 말을 들어주는게 좋아요.

75年生 욕심내면 잃는 것이 더 많을테니 조금이라도 얻었을 때 만족하는게 좋겠어요!

87年生 첫인상에서 상대방의 모든 것을 알 수 없답니다. 조금 더 지켜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주변의 눈치 볼 필요 없어요! 나의 의견을 정확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나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직설적인 표현은 상대방에게 상처만 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돌려 말해주세요.

52年生 떠나버린 것에 대해 미련을 갖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준비를 해보세요.

64年生 갑작스런 문제에 있어 주변을 의심하지 말고 나부터 되돌아 볼 필요가 있어요!

76年生 감정표현에 너무 솔직한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어요. 프로 연기가 필요합니다~!

88年生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 랍니다!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가 전혀 없어요.

00年生 상대방 기분을 살펴보세요. 좋지 않다면 문제도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보다 조금 늦으면 어떤가요? 내 페이스대로 완주를 목표로 달려보세요!

53年生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평소 챙기지 않았다면 영양제도 필수로 챙기길 바라요.

65年生 자고로 집안이 평온해야 하는 일도 잘 된답니다. 집안 식구들을 살펴보세요~!

77年生 오늘은 신속하고 빠른 판단이 필요하군요. 늦어져봤자 결과는 비슷할 수 있어요.

89年生 상대방 말과 행동에 기눌리지 말아요! 나는 나대로 매력이 다분한 사람이에요.

01年生 내가 우위에 있다고 해서 막말은 안 돼요. 흥분하더라도 말은 가려서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결정에 대한 책임은 오로지 나에게 있어요. 그러니 내가 하고픈대로 하세요!

54年生 바쁘더라도 나를 위한 시간은 꼭 만들어보세요~ 하루 힐링의 시간이 필요해요.

66年生 내 말 의도를 상대가 잘못 받아들일 수 있으니 애매한 표현은 삼가는게 좋아요.

78年生 협상을 하거나 조율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전에 하세요. 내게 더 유리할 거에요.

90年生 온 몸의 피로를 녹여줄 무언가가 필요해요. 나의 배터리는 누구인지 돌아봐요!

02年生 내 의견 보다는 서로 의견을 조율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합의점을 찾아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기회는 오늘이에요! 그동안 고민만 하던 일을 진행해봐도 운이 따라주겠습니다.

55年生 과거에 머물러 있어봤자 달라지는 건 없답니다. 미래에 매달리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드디어 목표가 눈 앞에 있어요. 마지막일수록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79年生 시간이 남는다면 독서를 해보세요~! 책을 통해서 얻는 지식이 아주 유용하네요.

91年生 오늘 오후의 시간이 금이에요. 오후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03年生 한 순간의 실수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변의 시비는 무시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자신감이 나를 세워준답니다.

56年生 내 일이 끝났다면 상대방 도와줘도 괜찮아요. 항상 나부터 살펴봐야 한답니다!

68年生 밀당이 길어지면 서로가 지치기 마련이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게 좋아요.

80年生 가까운 사이와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먼저 배려하세요.

92年生 실수가 반복되면 그것은 습관이지요. 안 좋은 습관은 하나씩 고쳐나가보세요!

04年生 주변에서 시비가 걸어올 수 있어요. 애써 피하는 것이 나에게 더 좋을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때론 이기적인 모습도 필요해요. 오늘이 그 날이니 나만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내 뜻대로 진행해봐도 좋겠어요. 하지만 강요가 아닌 설득을 해보세요!

69年生 내 능력 이하의 일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거에요.

81年生 겸손함이 더욱 필요한 하루입니다. 이름이 높아져 갈수록 고개를 숙여야 해요!

93年生 굳이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할 필요는 없어요! 다이어트도 내일로 미루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많은 사람들이 나를 믿고 따르고 있답니다. 하나의 결정도 신중하게 해야 돼요!

58年生 모든 사람이 내 친구가 될 순 없죠. 사람을 가려가며 행동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70年生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자존심 쯤은 내려놓으세요. 오늘은 결과가 먼저랍니다~!

82年生 사람과의 인연의 시작은 인사에서 시작된답니다! 먼저 인사를 건네보길 바라요.

94年生 집 안에서 더 좋은 일이 일어나겠어요. 최대한 빨리 귀가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 당장을 바라보지 말고 먼 미래를 생각하길 바라요. 좀더 희망이 있습니다.

59年生 생각보다 간단한 일이랍니다! 어떠한 심각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말아요.

71年生 나의 감정을 다른 사람들에게 표현할 필요는 없어요. 애써 미소를 지어보세요!

83年生 노력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원하는 만큼 노력하면 얻을 수 있을거에요.

95年生 너무 공짜만을 따라가지 말아요. 얻고 싶은 것에 정당한 값은 지불해야 좋아요.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