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5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2.05 05:33:29

 

쥐띠 운세

36年生 혼자서 하면 힘만 빠지게 된답니다!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48年生 조금 느리다 하여도 야무지게 해낼 수 있을테니 믿음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매끄럽게 잘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감정싸움은 그만!

 

72年生 한쪽 말만 들으면 상황이 악화된답니다. 꼭 양쪽 말을 듣고 중립을 지켜주세요.

84年生 다른 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 가지에 집착하지 않아도 돼요.

96年生 집중력이 흐트러졌을 땐 차라리 나의 관심을 뺏은 것에 더 몰두해봐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평판을 조금이라도 좋게 만들기 위해선 지금보다 겸손해야 함을 잊지말아요!

 

49年生 불리하다고 느껴지면 따지고 들어야 합니다. 오늘은 참는 사람이 호구입니다.

61年生 시도 할 수 있는 때 계속 시도하세요. 기회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좋아요.

73年生 지출이 생각보다 커질 수도 있으니 오늘은 필요한 물건만 구매하도록 하세요.

85年生 주변에 보는 눈이 많답니다. 오늘은 내 속마음은 조금 감추는 것이 좋겠어요.

97年生 일복이 넘치는 날이네요. 감사하게 여기고 보다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들뜬 마음에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말 실수 주의하기!

50年生 하나하나 다 따지다간 밤샐 수 있어요. 오늘은 융통성이 더 필요한 하루입니다.

62年生 사람들에게 존중받고 싶다면 존중받을 만한 행동부터 보여주는게 순서랍니다.

74年生 오늘은 우유부단한 것보다 과감하게 추진하는 모습이 더 득을 가져다주네요~!

86年生 해야 할 말은 속 시원히 해야 화병도 없어지는 법이죠! 속 시원히 질러보세요.

98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중립을 잘 지켜줘야 해요. 양쪽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장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답니다. 주변 사람들 관계에 집중해보세요.

51年生 가능하면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내가 생각한 것이 정답이랍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75年生 나보다 능력이 없어 보이더라도 윗사람의 말은 고분고분 잘 들어야 유리해요.

87年生 옛추억은 오히려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주기도 한답니다. 사진첩을 찾아보세요.

99年生 쉽게 말한 일이 책임감은 무거울 수 있어요. 말을 아끼는 것이 최선이 되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투자가 있어야 원하는 것도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시간을 두고 생각해보세요.

52年生 평소 관심있던 취미활동으로 삶의 행복을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64年生 주변의 어두운 유혹은 빠져나오기 힘드니 처음부터 발을 들이지 않는게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백전백승이네요. 가벼운 내기나 복권 정도 재미삼아 해보는건 어떠세요?

88年生 편견은 나 혼자 상처만 받게 된답니다! 색안경을 벗고 세상을 바라봐야 좋아요.

00年生 걱정이 많은 것도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를 아예 비우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피해가 고스란히 내게 올 수도 있으니 돈과 얽혀있다면 바로 끊어내는게 좋아요.

53年生 내가 먼저 자신있게 추진력을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도 믿고 따라와줄 거랍니다.

65年生 너무 과하게 티내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은 그럭저럭 묻혀가는게 더 유리합니다.

77年生 딱 한 번만 더~ 라는 마음은 끝도 없으니 지금 바로 그만두는게 나을 수 있어요.

89年生 오늘은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01年生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수록 긴장해야 돼요. 언제 무너질지는 아무도 몰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이 마음에 안 들더라도 표정관리는 잘 해야지만 중간이라도 갈 수 있답니다.

54年生 귀찮아질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부딪히지 말고 내가 먼저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66年生 씀씀이가 커지니 지출도 커지고 있어요. 이것도 사볼까? 라는 마음은 넣어두세요.

78年生 노력해도 안 되는 것은 나와 맞지 않는 다는 뜻이에요! 포기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90年生 기선제압이 중요한 날이네요. 순둥하게 보이지 않는게 나중에 편할 수 있어요~!

02年生 큰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작은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아까워하지 않아도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기 때문에 결과도 있답니다.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세요!

55年生 하던 일을 멈추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됩니다. 힘들어도 조금 더 속도를 내보세요.

67年生 작은 문제도 분명하게 짚고 넘어간다면 더 큰 문제는 방지할 수 있을 거랍니다.

79年生 그동안 주변 사람에게 소홀하진 않았나요? 오늘 좀더 관심을 보여주길 바라요.

91年生 힘든 순간은 잠깐이에요! 잠깐 때문에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포기하지 말아요.

03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협력한다면 힘든 일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는 날이군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계획도 실행해야 좋은 계획이 된답니다! 용기있는 실행력을 먼저 보여주세요.

56年生 상대방에게 믿음이 있다면 다툼도 줄어들 거에요. 상대방을 믿어도 괜찮아요!

68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 하루가 되겠군요! 으쓱한 어깨를 조금 즐겨보세요.

80年生 1층이 탄탄해야 윗층이 흔들리지 않는답니다. 처음 기초가 제일 중요한 법이죠.

92年生 오늘은 내 느낌대로 질러봐도 괜찮아요. 중요한 결정도 내 느낌을 믿어보세요.

04年生 단점만 공격하면 나에게도 돌아온답니다. 먼저 이쁜말로 칭찬부터 해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걱정된다면 천천히 시작해보세요. 안 하는 것보다 느린 것이 훨씬 더 낫습니다.

57年生 내부보다는 외부에서 좋은 일이 있으니 약속이 없다면 혼자라도 외출해보세요.

69年生 계획만 완벽하면 무슨 소용인가요? 시작하는 첫 발을 내딛는 것이 더 중요해요.

81年生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랫사람에게 요청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을 거에요!

93年生 인내와 포용력만 있다면 대인관계는 어렵지 않아요! 넓고 깊게 만들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잊고 지냈던 건강에 신경써야 해요. 건강검진 예약부터 잡아야 합니다~!

58年生 옳지 못한 방법이 나를 유혹하더라도 정직한 방법을 택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0年生 자신감이 있어야 내 매력도 뽐낼 수 있죠. 너무 다른 사람 시선 신경쓰지 말아요.

82年生 가능성과 자신감만 있다면 새로운 방법으로 다시 도전해봐도 나쁘진 않답니다.

94年生 시간 약속이 신뢰지키는 가장 중요한 약속이에요! 작은 약속도 꼭 지켜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을 잘 조절하면 해야 할 일을 모두 할 수 있어요.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59年生 안 좋은 일은 빨리 털어내야 다른 일을 시작할 수 있으니 현재에 집중해야 돼요.

71年生 내게는 작은 선행이 누군가에게는 크게 와닿을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가보세요~!

83年生 눈 앞이 막막하다 하여도 포기하지 말아요. 막막함 뒤엔 바로 불빛이 있답니다.

95年生 잔걱정이 많으면 내 멘탈만 털린답니다. 다른 사람 일에는 신경 끄는게 좋아요.

 

                                                                                                        - 더사주 제공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대림중,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 위한 업무협약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진용숙)과 대림중학교(교장 김시영)가 지난 27일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내 이주배경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이주배경아동의 문화적응 및 심리·정서적 안정을 위한 사업 협력 ▲이주배경아동의 진로지원 사업을 위한 사업 협력 ▲복지자원 연계 및 협력 등이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대림중학교와 함께 중도입국청소년 문화적응 지원 프로젝트 ‘다온누리’와 ‘잡(Job)다(多)한 진로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중도입국청소년은 출생국에서 아동·청소년 시기에 문화와 언어가 다른 타국으로 이주해 낯선 환경과 문화 속에서 새로운 또래 친구를 사귀어야 하고, 서툰 언어로 교육과정을 따라가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이러한 어려움에 공감하며 중도입국청소년의 한국 문화 적응을 돕는 다채로운 활동과 그들이 겪는 어려움에 귀 기울여줄 이중언어 심리상담으로 구성된 ‘다온누리’ 프로젝트를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잡(Job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