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6월 4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6.04 06:07:55

 

쥐띠 운세

36年生 결정이 필요할 때에는 어느 때보다 신중해야 합니다.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해요.

48年生 당장 내일의 일을 걱정하지 말아요. 오늘은 오늘에만 집중해도 부족하겠습니다.

60年生 결정하기 어렵다면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좋은 해답이 있을 거에요.

 

72年生 조금 늦는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즐기면서 도착하는 것이 승자가 되는 법이죠.

84年生 원래 내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게 좋아요. 욕심내면 오히려 잃는 것이 많아요.

96年生 농담이 다 같은 농담이 아니죠. 농담도 상대방의 기분을 살펴보며 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에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어도 이해해주세요. 나를 향한 관심이랍니다~!

 

49年生 너무 착하면 오히려 이용만 당할 수 있어요. 때론 악해지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61年生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오늘은 내 기분을 절제할 수 있어야 해요.

73年生 돈과 사람 중에 고민해서 뭐하나요? 주저없이 사람을 택하는 것이 내게 좋아요.

85年生 내 뜻을 굽히지 말고 상대방을 설득해보세요. 확신이 있으면 설득할 수 있어요.

97年生 시간은 금이라고 하죠~! 하루라도 해야 하는 일의 계획을 세워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우리에겐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어요! 오늘에 너무 갇혀있지 않는게 좋아요.

50年生 처음부터 큰 목표는 오히려 힘만 빠져요. 작은 목표부터 천천히 키워나가 봐요.

62年生 굳이 나설 필요 없어요. 잘 모르는 일이라면 다른 사람을 먼저 지켜보도록 해요.

74年生 목표가 있다면 내 신념도 확실히 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동기부여도 된답니다.

86年生 명예가 쌓인 만큼 겸손할 줄 알아야 해요. 겸손해야 자리를 오래 지킬 수 있어요.

98年生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지 말아요. 사람은 저마다 장점과 단점이 다르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은 급해도 여유롭게 행동하세요. 조급하지 않아야 재물도 잡을 수 있어요.

51年生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오늘 하루는 만족스럽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63年生 가족들과 충동이 일어날 수 있네요. 다툼이 커지기 전에 먼저 귀를 열어보세요.

75年生 내 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단점을 장점으로 바꿀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87年生 구설수에 연연해 할 필요 없어요. 버럭! 화내면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된답니다.

99年生 사람은 누구나 크고 작은 실수를 하죠. 작은 실수정도는 눈 감아주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 걱정보다 내 걱정부터 하도록 해요. 내가 먼저가 되어도 괜찮답니다.

52年生 감정이 격해질수록더욱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하니 정신줄을 꽉 잡아보세요~!

64年生 신중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마음을 편히 가져봐요.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76年生 집중 또 집중 하도록 하세요~! 집중하면 놓쳤던 것도 다시 잡아낼 수 있답니다.

88年生 남는 시간을 멍때리며 허비하지 말고 산책, 운동 등 몸을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00年生 존중 받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내가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세워주면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앞서가려 하면 걸림돌이 생기기 마련이죠. 한 발짝 뒤에서 시작해도 괜찮아요.

53年生 집중만 한다면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어요. 단시간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작심삼일도 매일하면 되지 않을까요? 포기하지 말고 뭐든 꾸준하게 해보세요!

77年生 내가 1등이라 해서 자만할 순 없죠. 1등이라면 2등보다 더 노력해야 한답니다.

89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평소 배우고 싶던 취미도, 공부도 모두 시작해봐요.

01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에 비친 나를 기대하지 말고 내 기준에 나를 맞추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조금 더 욕심내도 괜찮으니 새로운 일이라면 욕심내서 쟁취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진심이 안 나오면 멀리하는게 맞으나 최대한 진심으로 축하해주는게 좋습니다.

66年生 조급해 할 필요 없어요! 아직 때가 아닐 뿐이니 여유로운 마음을 갖는게 좋아요.

78年生 때론 익숙한 것이 더 좋을 때가 있어요. 새로운 약속보다 선약을 지키도록 해요.

90年生 돈 때문에 사이가 어색해 질수 있으니 처음부터 금전거래는 거부하는게 좋아요.

02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절약하는 습관을 몸에 베이도록 노력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과 내일은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내일은 내일의 계획을 새로 세워보세요.

55年生 오늘은 기분대로 따라가보세요~! 하기 싫다면 내려놓고 산책 다녀와도 좋아요.

67年生 하나에만 집중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더 좋은 방안들이 있을 수 있어요.

79年生 웃을 일은 내가 만들면 된답니다. 평소 즐겨보던 예능 한 편이라도 찾아보세요!

91年生 혼자서 힘겹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03年生 말 한마디로 사람을 살릴수도 죽일수도 있다 하죠. 말 한마디에 더 신중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노력만큼 결과가 안 나올 수도 있지만 실망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보길 바라요.

56年生 상대방은 그저 빈말일 수 있으니 상대방의 말을 모두 신뢰하진 않는게 좋아요.

68年生 많은 말은 오히려 잔소리가 된답니다. 묵직한 한 마디를 던지는 것이 좋겠어요.

80年生 괜히 트집 잡힐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2年生 팩트를 체크하려면 감정조절이 필요해요. 흥분을 가라앉혀야 승산이 있습니다.

04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내 매력을 모른답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환경의 변화도 좋지만 생각의 전환만으로도 많은 것을 변화시킬 수 있어요.

57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보는 눈들이 많네요. 이럴 때일수록 언행에 더 신경써보세요!

69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약속이 있다면 단정한 복장을 유지해서 만나는게 좋아요.

81年生 몸에 베인 습관이 나를 만드는 거랍니다. 좋은 습관을 더 만들도록 노력해봐요!

93年生 몸은 여기, 정신은 저기 있으면 무엇 하나 끝낼 수 없어요. 집중해야 할 때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보다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할 때에요. 상대방 제안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58年生 틀린 일에는 인정하는 것이 참된 모습이에요. 자존심도 안 부릴 땐 굽혀야 해요.

70年生 지금은 손해 밖에 보이지 않지만 나중에는 오히려 이득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82年生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말아요. 내가 좋으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도록 해요.

94年生 인사는 사람의 첫인상을 남기는 중요한 때 랍니다. 아침인사도 밝게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긍정적인 마음은 흉운도 길운으로 바뀌어요. 작은 것도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59年生 웃음과 울음은 참을게 아니에요. 내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해도 괜찮답니다.

71年生 특히나 사람관계에서는 100% 내 마음을 주지 말아요. 20% 는 남겨놓길 바라요.

83年生 다툼은 모두에게 손해랍니다. 다툼으로 가기 전에 대화로 마무리 짓는게 좋아요.

95年生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당장이라도 나가보세요! 간단한 산책으로도 풀리네요.

 

                                                                                                        - 더사주 제공

한전MCS(주) 남서울지사 ‘생명나눔 업무협약’ 통한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한전MCS(주) 남서울지사(지사장 백정현)는 지난 4월 22일 양천구에 위치한 강서양천지점에서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남서울지사를 기점으로 2개 권역으로 나눠 이원화로 진행하며, 이날은 1권역인 남서울지사, 남서울직할지점, 강서양천지점, 구로금천지점에서 86명의 직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특히, 한전MCS(주) 남서울지사(남서울직할지점, 강서양천지점, 구로금천지점)와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원장 김상진)과의 ‘헌혈로 생명을 구하는 생명나눔’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남서울지사 전 직원은 정기적으로 헌혈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됐다. 백정현 지사장은 “전국적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지역사회 헌혈문화 확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통해 얻게 된 헌혈증서는 한국 소아암재단에 기증할 예정이다. 한편, 한전MCS(주)는 산업통상자원부 소관 기타 공공기관이자 한국전력의 자회사로서 전국 196개 지점에서 ESG경영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협조해 취약계층을 발굴하여 많은 후원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