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7월 3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7.30 05:41:55

 

쥐띠 운세

36年生 긴가민가한 일이라도 일단 진행하고 보면 결과가 나쁘지 않게 끝날 수 있어요.

48年生 답답하고 복잡한 마음에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겠지만 오늘은 실내가 유리해요.

60年生 상대방 입김으로 인해 판단이 흐려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주관이 필요해요!

 

72年生 상대방이 소외감 느끼지 않도록 잘 챙겨줘야 합니다. 인덕을 쌓아보길 바라요.

84年生 안 되는 이유를 찾고 있진 않나요?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변화를 가져다 줍니다.

96年生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다면 나의 노력 덕분이니 너무 겸손하지 않아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버티고 버텨 온 시간에 대한 보답이 있는 하루입니다. 편히 쉬어도 좋겠습니다.

 

49年生 다른 사람에게 말을 옮기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입이 근질근질해도 참아봐요.

61年生 오늘의 경험으로 큰 힘이 될 수 있으니 두려운 일이라도 우선 도전해보세요~!

73年生 먼 사촌보다 가까운 이웃이 나은 하루에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85年生 먼저 참고 인내하는 사람이 상대의 약점도 보인답니다. 말을 만힝 줄여보세요.

97年生 구체적인 계획도 세우지 않은채 마음만 앞서고 있는건 아닌가요? 집중하기~!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도움을 베풀고자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마음만 맏고 거절하는게 더 유리해요.

50年生 지금부터가 진짜입니다. 이전의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를 바라보세요.

62年生 나의 소심한 행동으로 좋은 기회를 날릴 수도 있으니 포부를 크게 가져보세요.

74年生 상대방이 하는 만큼만 해주세요. 쪼잔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게 제일입니다~!

86年生 부부나 연인간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세요!

98年生 굳이 스트레스 받으며 억지로 하지 않아도 좋으니 그냥 쉴 수 있을 때 쉬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남의 일이지 내 일은 아니죠. 책임을 떠안으며 일을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51年生 그동안 하기 싫어 묵혀왔던 일을 처리하기에 최상의 날이니 잘 활용해 보세요.

63年生 두 다리 쭉 뻗고 잠들 수 있는 하루네요. 칭찬받아 기분이 업 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목적을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87年生 괜한 오지랖으로 상대방 기분을 긁지 않도록 해요. 오늘은 내 일만 생각하기~!

99年生 가급적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우울한 마음을 사람들과 풀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시간은 금~! 긴가민가한 것은 더 늦어지기 전에 바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52年生 이젠 받을 줄도 알아야 합니다. 여태 주기만 했다면 이제 그만 쉬어도 좋아요.

64年生 지금이라도 알았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고 다행이라 생각하는게 필요합니다.

76年生 조금 쉬어간다고 뭐라 할 사람 없으니 목표에서 크게 벗어나지만 않으면 돼요.

88年生 활동량이 많은 하루지만 이왕 하는 일이라면 즐기면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00年生 내가 가진 것이 최고입니다. 다른 사람 것과 비교하지 말고 마음을 편히 가져요.

 

뱀띠 운세

41年生 이리저리 순탄하게 잘 풀릴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은 두발 쭉 뻗고 잘 수 있겠군요.

53年生 바로 성과가 나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러긴 어려우니 기다려야 합니다.

65年生 이성이 있는 자리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꼬투리 잡히지는 말아요~!

77年生 넘지 못할 산이라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조금 돌아가는게 결과적으로 낫습니다.

89年生 왜 이래야 했는지 변명이 아니라 솔직한 감정을 터놓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01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맡게 되더라도 결과보다 경험을 생각하며 승낙해도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직접 알아보는 것은 위험이 따르니 중개인을 통해 결정하는 거싱 유리하답니다.

54年生 여느 때보다 책임감 있는 처신이 필요한 날이니 리더십이 돋보이는 하루군요!

66年生 당사자 앞에서 못 할 말이라면 뒤에서도 해선 안 돼요. 비밀은 만들지 말아요~!

78年生 시작 할 때 마음으로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중요해요. 성실함은 기본입니다.

90年生 어느정도 성질을 보여줘야 상대방도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갖출 게 분명해요.

02年生 칭찬 한 마디에 떡이 생기는 날이군요. 아부성 발언과는 별개인 것을 명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좋든 싫든 해야 할테니 이왕 한다면 웃며 하길 바랍니다.

55年生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연락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67年生 버려야 하는 것을 버린 것 뿐이니 너무 아까워하거나 미련갖지 않아도 좋아요.

79年生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는 잃을 수 밖엔 없습니다. 아까워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91年生 내 것이 아니라도 내 것처럼 아끼고 소중히 다뤄준다면 상대도 똑같이 해줘요.

03年生 수단과 방법을 가릴 때가 아니랍니다. 단 한번 뿐인 기회일 지 아무도 몰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직 할 일이 태산이니 모두 끝내놓고 쉬는게 찜찜하지 않고 속 시원할 거에요.

56年生 무리한 부탁을 받게 되더라도 여유가 된다면 최대한 들어주는게 나중이 편해요.

68年生 리더의 자질로 대인관계만을 볼 순 없을테니 상대의 내면을 더 살펴봐야 해요.

80年生 과한 친절이 있다면 거절하는 것이 낫습니다. 내가 덜 부담되는 방법이랍니다!

92年生 리액션 큰 사람이 있다면 눈 여겨 보세요. 앞으로도 도움 될 사람일 수 있어요.

04年生 다르게 살고 싶다면 다르게 행동해야 하지요. 나부터 변화가 시작되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뭔가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아무 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임해보길 바라요.

57年生 생각지 못한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문제라도 꼭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69年生 정의롭지 않은 일이라면 조금이라도 가담하지 않도록 유념하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오늘만큼은 겸손도 적당히 부려야 합니다. 나를 너무 낮추지 않는게 유리해요.

93年生 이왕 하려고 마음 먹은 일이라면 더 끌지 말고 화끈하게 하고 치우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갑과 을의 입장이 나눠진 건 아니랍니다. 모두 동등한 사람으로 대하길 바라요.

58年生 소탐대실 할 수 있는 날이니 내 것이 아니라면 눈독들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0年生 핫플레이스 몇 군데만 알아두더라도 사람들 사이에서 인싸로 통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어필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당돌하게 보여주세요. 내 자신감을 크게 볼 거에요.

94年生 나만의 문기를 만들어 두고 대항해야만 승산이 있으니 내 강점을 찾아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밝고 사람이 많은 곳으로만 다니길 바랍니다. 일찍 귀가하는게 좋아요.

59年生 배움에서 얻는 성취감은 비교할 수 없죠. 배움을 두려워하지 않길 바랍니다~!

71年生 생각보다 약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갖고 부딪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83年生 다시 시작 하면 되니 실패라는 것에 무릎꿇지 말아요. 다른 기회들도 많답니다.

95年生 결국 책임도 내가 져야 한다면 다른 사람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지켜봐요.

 

                                                                                                      - 더사주 제공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10주년 기념 공연 마지막 티켓 오픈 1위 석권

[영등포신문=신민수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23일 오전 11시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에서 진행한 마지막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를 석권해 그랜드 피날레이자 10주년 기념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하며 진실, 자유 그리고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지난 2014년 초연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세 번의 시즌을 거쳐오며 완성형 무대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네 번째 시즌은 정치, 경제, 사회적 이슈와 함께 시의성 있는 작품이라는 평가를 얻으며 그 어느 때보다도 큰 관심을 받았다. 작품은 우리가 꿈꾸는 정의와 자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를 마련해 주며 퀄리티 높은 완성도로 그 어느 시즌보다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진실과 거짓이 난무하는 시대에 잔인한 희생양이 된 '마리 앙투아네트'의 삶을 그리면서도, 부패한 귀족 사회와 불공정한 시스템에 부조리함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