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18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18 00:00:29

 

쥐띠 운세

36年生 오전 시간대에 잠시 외출하여 평화로운 여유를 만끽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8年生 소소한 변화나 만남을 통해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0年生 머릿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가족들과 의논하여 실천에 옮기는 것이 좋답니다.

 

72年生 자신이 할 일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변화를 바라고 있다면 오늘 당장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6年生 본인이 듣기 싫은 소리는 상대방도 똑같이 듣기 싫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내면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하루가 되겠네요.

 

49年生 지금껏 나의 발목을 잡고 있던 일들이 조금씩 해결될 수 있는 날이랍니다.

61年生 순리에 맞게 추진해 나가면 큰 어려움 없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입장이 난처해지지 않도록 본인의 주관대로 일을 진행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남다른 끈기와 열정을 보여주어야 행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97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에 가서도 외모가 빛이 나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함없는 꾸준한 성실함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年生 정신없는 하루 속에 사소한 행복을 주는 연락을 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62年生 잘못된 정보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내가 한 번 더 확인하는 것이 좋답니다.

74年生 상대에게 너무 많은 요구를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모든 일을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해결해 나갈 수 있답니다.

98年生 말을 조리 있게 잘하는 사람에게 언어의 구사 능력을 배워 보는 것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불평으로 인해 일이 중단될 수 있으니 겉으로 최대한 불만을 삼가도록 하세요.

51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는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되는 날이 되겠습니다.

63年生 사업이나 창업을 하고 있다면 더 크게 확장하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해요.

75年生 아무리 친한 친구나 지인이더라도 선을 지키는 농담을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7年生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항상 미소를 띠는 것이 좋답니다.

99年生 불만을 가진 사람에게는 조금은 냉철하게 대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야만 후회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2年生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탐하지 말고 한 마리 토끼라도 확실하게 잡아야 합니다.

64年生 상대방의 심리를 잘 이용한다면 자신의 이익을 챙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일하는 환경에 변화가 오게 되고 자신이 바라던 꿈의 무대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88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과감한 시도를 해보면 좋은 결과로 돌아오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오늘 일의 결과는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만큼 더 크게 얻어갈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기가 꺼려진다면 조용한 곳으로 가서 안정을 취해보세요.

53年生 한걸음 먼저 알고 준비하는 것이 오늘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65年生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7年生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계속해서 시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오히려 재물운이 상승하는 하루가 됩니다.

01年生 성장한 만큼 사회에서 책임질 일이 많아지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방을 존중하고 이해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나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지나온 일에 대한 집착과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6年生 마음이 잘 맞는 이성을 만나면서 새로운 시작을 생각하는 계기가 생길 수 있어요.

78年生 현실에 안주하려고 할수록 금전운이 하락하니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세요.

90年生 하루를 보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쓸데없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2年生 자기 발전과 성장을 해야 하는 때에 가족에게 금전적인 지원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서로 협조하고 충분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자신이 희생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감에 만족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91年生 업무적으로 바빠지고 되고 활동에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강한 정신력을 필요로 하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평소 자주 연락하지 않았던 친척과 연락하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56年生 무슨 일이든 빨리하는 것보다는 정확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68年生 매출이 차츰 늘어나고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희망이 보이는 날입니다.

80年生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에 깊이 생각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너무 심한 간섭으로 인해 연인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자제하는 것이 좋답니다.

04年生 본인의 나태함으로 인해 뭐든 술술 잘 풀리는 운을 놓치지 않도록 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갈 길이 멀게 느껴지더라도 본인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유지하도록 하세요.

57年生 궂은일을 꿋꿋이 하는 모습을 보여 주면 배울 점이 많은 사람으로 인식될 수 있어요.

69年生 자신보다 아랫사람을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1年生 방심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늘 해오던 일도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3年生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여러 사람에게 보여 주면 소문이 확 퍼질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인내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결국 본인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오늘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야 건강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0年生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니 업무 환경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혼자 하기보단 팀원과 협동하고 단합하면 무슨 일이든지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솔로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참석하면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투기와 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내가 베푸는 호의를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냉정하게 대하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너무 높은 목표로 인해 의지가 꺾이니 목표를 수정하게 될 수 있는 날이랍니다.

83年生 지인과 사소한 문제로 인해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아서 상대로부터 먼저, 만나자는 연락을 받을 수 있답니다.

 

                                                                                                         - 더사주 제공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대림중,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 위한 업무협약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진용숙)과 대림중학교(교장 김시영)가 지난 27일 영등포구 이주배경아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내 이주배경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이주배경아동의 문화적응 및 심리·정서적 안정을 위한 사업 협력 ▲이주배경아동의 진로지원 사업을 위한 사업 협력 ▲복지자원 연계 및 협력 등이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대림중학교와 함께 중도입국청소년 문화적응 지원 프로젝트 ‘다온누리’와 ‘잡(Job)다(多)한 진로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중도입국청소년은 출생국에서 아동·청소년 시기에 문화와 언어가 다른 타국으로 이주해 낯선 환경과 문화 속에서 새로운 또래 친구를 사귀어야 하고, 서툰 언어로 교육과정을 따라가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초록우산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은 이러한 어려움에 공감하며 중도입국청소년의 한국 문화 적응을 돕는 다채로운 활동과 그들이 겪는 어려움에 귀 기울여줄 이중언어 심리상담으로 구성된 ‘다온누리’ 프로젝트를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잡(Job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