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목)

  • 맑음동두천 15.5℃
  • 맑음강릉 16.1℃
  • 연무서울 14.5℃
  • 맑음대전 14.6℃
  • 맑음대구 16.0℃
  • 맑음울산 15.2℃
  • 맑음광주 14.9℃
  • 맑음부산 16.9℃
  • 맑음고창 13.7℃
  • 흐림제주 13.9℃
  • 맑음강화 12.6℃
  • 맑음보은 14.8℃
  • 맑음금산 14.8℃
  • 구름많음강진군 15.7℃
  • 맑음경주시 15.6℃
  • 맑음거제 15.4℃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28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28 00:00:00

 

쥐띠 운세

36年生 약간의 융통성을 발휘하여 상황을 모면하는 것이 굉장히 유리한 하루입니다.

48年生 오늘은 한 가지에 열심히 매진하고 집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바쁘게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자신의 손에 들어오는 것이 더 많아질 수 있어요.

 

72年生 당장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한답니다.

84年生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기존에 하던 일을 다시 한번 점검하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본인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다양한 이득이 생겨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남의 일에 간섭하기보단 나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도움 된답니다.

49年生 약간의 몸을 사용하는 새로운 취미 생활을 찾아서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1年生 현재의 어려움은 잠깐이고, 꼬였던 일이 풀려서 좋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은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5年生 직장운의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승진이나 큰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답니다.

97年生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과 함께 모임에 가입하여 시간을 보내면 운이 상승합니다.

09年生 오늘은 외적으로 신경을 쓰게 되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피로감을 쉽게 느낄 수 있으니 오늘은 격한 운동을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오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62年生 나서야 할 때와 가만히 있어야 할 때를 잘 구분하여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4年生 목표한 일을 꾸준히 한다면 시간이 갈수록 더 발전할 수 있는 운이 들어오네요.

86年生 주위 사람의 간섭으로 불편함을 느끼더라도 부드러운 태도로 거절해 보세요.

98年生 최근에 호감을 느끼게 된 상대로부터 먼저 연락이 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새로운 일을 구상하는 것은 되도록 다음으로 연기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51年生 오늘은 지금까지 걱정했던 일들과 근심이 사라지고 소망을 이룰 수도 있답니다.

63年生 남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면 대인관계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일이 안 풀린다고 중단하지 말고 계속 노력을 한다면 서광이 비치는 날입니다.

87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서로가 무엇을 해도 좋아 보이고 애정이 가득한 날입니다.

99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날이니 호감 있는 상대와 약속을 잡는 것이 좋겠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을 너무 의식하고 남의 원망과 시기를 쌓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명예까지 얻을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어요.

64年生 내부에 있는 어려운 일부터 처리해야 다른 일들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어요.

76年生 계획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현재를 더 발전시키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8年生 오랫동안 추진해 오던 일이 작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취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00年生 상대를 향한 과한 칭찬이 오히려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 적당함이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불필요한 희생을 줄이기 위해서는 차분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53年生 자신의 기량이 넘치니 어떤 일이든지 충분히 헤쳐 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경쟁자를 마주하여 어려움이 생기나 금방 극복하고 자신감도 회복할 수 있어요.

77年生 상사에게서 질책을 받더라도 절대 감정적으로 굴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89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과 목표와 관련된 대화를 하면 운이 절로 상승한답니다.

01年生 재능을 살려 꾸준히 노력하면 그 방면에서 성공의 흐름이 보이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되도록 개인적인 성과보다 공적인 명분을 중요시하는 것이 우선이 되겠어요.

54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66年生 문제없이 넘어가고 싶다면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빨리 파악해야겠습니다.

78年生 사업상으로 우연한 만남이 깊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는 운이 들어오게 되네요.

90年生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이면은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02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너무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일을 조급하게 서두르기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하나하나 해결하는 것이 중요해요.

55年生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일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으니 인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거래에 있어 성과가 별로 없으니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91年生 이사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03年生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후회가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소한 근심이 있더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56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최대한 삼가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 현명해요.

68年生 오늘만큼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면 바라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80年生 의욕만으로는 이루기 힘든 일이 있더라도 쿨하게 인정하면 오히려 운이 상승해요.

92年生 오랫동안 쌓여 온 오해로 인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화해하면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하면 업무적으로 손실이 발생하니 감정을 추슬러 보세요.

57年生 큰 욕심만 자제한다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은 조화로운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6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커플이라면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과한 장난을 치지 않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3年生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해 보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05年生 주어진 일에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까이 지내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면 애정운이 상승한답니다.

58年生 본인의 의견과 반대되는 일에 동조되지 않도록 신념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어떤 일을 하든 매사에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서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2年生 작게 시작해서 차근차근 앞으로 나아가면 힘을 보태줄 조력자가 생길 수 있어요.

94年生 연애의 기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생각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06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에게 너그러움으로 대하고 공을 양보하면 오늘이 행복해질 수 있답니다.

59年生 대인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니 인맥 관리에 정성을 들여야 하는 날입니다.

71年生 가족들을 위해 희생한 자신의 땀과 노력이 풍성한 결실로 이루어질 수 있어요.

83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열심히 노력을 해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답니다.

95年生 현 상황에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07年生 과거의 일에 얽매이기보다 앞으로의 진행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 더사주 제공

유인촌 장관 “한국예총 혁신 적극 지원하겠다”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 조강훈 회장과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은 3월 11일(월)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한국예총 10개 회원협회 이사장과 16개 광역시도 연합회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예술인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강훈 회장은 '유인촌 장관의 한국예총 방문을 100만 예총 가족을 대표해서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어진 간담회에서 조강훈 회장은 '고사 위기에 빠진 민간 예술단체를 위한 '최선의 예술인 복지 정책'은 △첫째, 2005년 이후 중단된 한국예총에 대한 운영경상비 지원 △둘째, 한국예총 가족들의 활동이 법적으로 보호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준거법 재정 △셋째, 일자리'라며 예총 가족과 예술인들이 상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국제 'K-컬처 올림픽'의 도입과 현재 한국예총에서 진행 중인 '대한민국예술축전'의 규모 확대를 우선적으로 요청했다. 이에 유인촌 장관은 '조강훈 회장이 지난 2월 총회에서 한국예총 회장으로 당선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민간예술단체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고, 한국예총이 혁신을 통해 위상과 역할을 재정립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또한 이러한

영등포경찰서 청소년육성회, 그루분회 발대식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영등포경찰서 청소년육성회(회장 민병희)는 14일 오전 경찰서 2층 대회의실에서 그루분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민병희 회장과 강형철 영등포경찰서 여청과장을 비롯해 이명경 그루분회 회장과 회원들이 함께했다. 그루분회는 지난 2010년 이명경 회장을 필두로 학부모 30명이 자녀들과 함께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한 것에서 시작했다. 자녀들에게 봉사활동을 체험하게 하고 어르신들에게 예의를 배우고 올바른 아이들로 자라나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월 1~2차례 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과 시간을 보냈다. 이와 같은 봉사활동은 학부모와 어린 자녀들 뿐 아니라 복지관 어르신들에게도 큰 행복과 힘이 됐다. 그루분회는 좋은 취지로 이어온 인연을 통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하기 위해 결성됐으며, 앞으로 소외계층 이웃과 주변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민병희 회장은 이명경 회장을 비롯해 그루분회 회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그루분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농부가 나무를 심으면 정성을 다해 물을 주고 약을 치고 가꾸어 열매를 수확하듯이 여러분의 봉사가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