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19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19 00:10:54

 

쥐띠 운세

36年生 꼭 재물만이 행복이 되진 않죠. 가족의 화목이 중요하단 걸 다시 한 번 느껴봐요.

48年生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내가 노력했다면 그걸로 만족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화나는 감정, 울고싶은 감정 참지 말아요. 솔직한 표현이 위로받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허세부리다 괜한 손해만 입게 된답니다! 알아줄 때까지 조용히 있는게 좋아요.

84年生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더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어요!

96年生 주변 사람들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오늘은 일찍 귀가하는게 여러모로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촉이 좋은 날이랍니다. 내 생각대로 진행해봐도 손실이 적을 거에요~!

 

49年生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말아요. 조용하게 지켜보면 중간이라도 갈 수 있어요.

61年生 오늘은 작은 노력에도 큰 성과를 볼 수 있으니 더 욕심내봐도 나쁘지 않네요~!

73年生 들뜬 마음은 가라앉히고 해야 할 일에 좀더 집중해보세요. 오늘 끝내야 합니다.

85年生 아랫사람과 마찰이 일어난다면 어쩔 수 없네요. 내가 양보하는게 좋겠습니다.

97年生 앞에서 못할 말 뒤에서 하지 말아요. 차라리 앞에서 속 시원히 털어놓아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과 사람사이 도리라는 것이 있죠. 좀더 예의바른 행동이 요구되는 날이에요.

50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좋네요! 이 컨디션을 유지한다면 오후에는 좋은 일이 있겠어요.

62年生 언중유골이랍니다. 상대방 말 한 마디에도 빠릿하게 움직이는 눈치가 필요해요.

74年生 함부로 내 생각을 얘기 하다간 아이디어가 뺏길 수 있으니 아직은 비밀이에요!

86年生 거절 못하는 것이 좋지만은 않답니다! 오늘은 싫은 일에는 단호히 거절하세요.

98年生 표현한다면 오히려 좋은 상황이 될 수 있답니다. 싫은 일도 먼저 표현해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이 아무리 밉더라도 축하는 진심으로 해주세요. 나중에 다 돌아온답니다.

51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매달리지 말아요. 내 사람 챙기기에 바쁜 시간이에요.

63年生 재촉하면 대충할 수 밖에 없답니다. 아랫사람도 재촉하지 말고 기다려주세요~!

75年生 하나만 생각하다가는 놓치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항상 열까지 생각해야 해요.

87年生 더 좋은 해결책을 위해서라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얘기하고 공유해야 합니다~!

99年生 아무 기회가 좋은 기회는 아니랍니다. 내게 맞는 기회가 올때까지 기다려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성급한 결정이 후회를 불러오는 법이죠. 아직 여유로우니 천천히 생각하세요.

52年生 대박을 바라고 있다면 빨리 헤어나오는게 좋겠습니다. 노력이 뒷받침되어야 해요.

64年生 처음부터 모든 것을 보여주면 신비성이 없답니다. 하나씩 천천히 보여주세요~!

76年生 재물이 따라주는 날은 아닙니다. 투자 할 곳이 생겼더라도 좀더 신중해야 돼요.

88年生 늦었다고 생각들 때가 가장 빠른 때 입니다. 오늘 바로 시작하는게 중요합니다.

00年生 어색하더라도 내가 먼저 손 내밀 수 있다면 둘도없는 사이가 될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일도 예민해지기 쉬운 날입니다. 평점심을 유지하기 위해 애써야 합니다.

53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는 안 난답니다. 오해가 생기기 전에 행동에 조심해야 돼요.

65年生 상대도 장난으로 받아들여야 장난이 되니 사람마다 다르게 대해주는게 좋아요.

77年生 오늘만큼은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 머무르며 가족들의 안녕을 위해보길 바라요.

89年生 서운한 감정이 있다면 오늘을 놓치지 말고 관계회복을 위해 힘써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아무리 결과가 없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승리를 맛보는 길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결과를 볼 수 있게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54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새롭게 시작해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도전해보세요.

66年生 말 한마디에도 대단한 힘이 있답니다. 위로를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어요.

78年生 건강에 조금 더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와 다르다면 병원부터 찾아야해요.

90年生 빠른 것이 좋지만은 않답니다! 조금은 늦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는게 중요해요.

02年生 오늘은 조금 더 아껴서 저축하는게 좋겠어요! 충동구매가 되지 않게 주의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상대방 의견에 내 의견을 보탤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이 들어주는게 좋아요.

55年生 높은 곳에 올라가는데에도 순서가 있죠. 무턱대고 올라가려다 다칠 수 있답니다!

67年生 때론 사실을 알고 있더라도 숨겨줘야 할 때가 있답니다. 한 번 눈감아 주세요~!

79年生 내 의견을 밀고나가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내 촉이 무섭게 발동하는 날이군요!

91年生 오늘은 목표까지 이룰 수 있는 날이네요. 원하는 목표를 높게 잡아봐도 좋아요!

03年生 다른 사람 이야기에 배 아플 수 있습니다. 질투난다면 자리를 피하는게 나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래동안 알고 지낸 지인들과 만나 회포푸는 시간을 가져보면 활기가 생길거에요.

56年生 함께 하는 사람들과 힘을 합치면 오히려 손쉽게 해결될거랍니다! 협력해보세요.

68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조금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과음은 금물이에요!

80年生 필요할 때만 찾아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눈 딱 감고 한 번만 더 도와주길 바라요.

92年生 책임감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막중한 임무가 함께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04年生 뭐든지 마지막 매듭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풀리지 않게 꽁꽁 잘 묶어둬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일은 내일의 희망이 있어요. 오늘 다 끝났다고 내일의 기대도 져물지 말아요.

57年生 오늘은 먹을 복이 따르는 하루네요. 집에 가만히 머물기보단 밖으로 나가봐요!

69年生 서로간의 믿음이 필요한 하루에요. 조금 찝찝하더라도 오늘만은 믿어주세요!

81年生 요즘 많은 이들의 장애죠, 결정장애... 차라리 처음 떠오른대로 결정해보세요.

93年生 박수도 두 손바닥이 마주쳐야 소리나죠! 남탓만 하지말고 나부터 살펴보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모든 것이 나로부터 시작된 거라 자책하면 끝도 없답니다. 얼른 헤어나와야 해요.

58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하면 본전도 못 찾는답니다! 오늘은 조용히 보내야 해요.

70年生 매번 똑같은 일상이 싫다면 스스로 변화를 줘보세요. 나를 더 꾸며봐도 좋아요.

82年生 당장 1시간 뒤의 일도 아무도 모른답니다. 지금 이 순간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94年生 시대는 빠르게 변한답니다. 이런 시대에서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 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옳은 일이 맞는지 잘 따져볼 수 있다면 깊은 구렁텅이에 빠지는 일은 없답니다.

59年生 말과 행동이 가벼우면 대인관계를 망치기 쉽답니다. 조금 더 무거워져야 해요!

71年生 오늘은 격식있기 보단 조금 캐쥬얼하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83年生 원하는 일이 있다면 꾸준하게 도전해야 합니다. 언젠간 결실을 보게 될 거에요.

95年生 주변의 꾀임에 넘어가면 더 혼란스럽답니다~! 혼자 결정하는 것이 유리해요.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