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9월 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9.03 06:01:41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생각한 것이 모두 옳지만은 않답니다. 눈과 귀를 열고 경청하길 바랍니다.

48年生 혼자 생각해서 내린 결론은 정답이 아닐 가능성이 크니 함께 상의해야 합니다.

60年生 협력관계에서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먼저 다가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72年生 나는 멈췄더라도 시간은 가고 있습니다. 바쁘게 하루를 일궈나가야 한답니다~!

84年生 노력했던 것이 무너지더라도 다시 시작한다면 구사일생으로 살아날 수 있어요.

96年生 타지에 살고 있다면 부모님에게 연락하거나 꼭 찾아뵙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조금 부담되더라도 나중에 도움될 일이 있을테니 과감하게 도움을 줘보세요~!

 

49年生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있다고 한들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겨낼 수 있답니다.

61年生 객관적인 판단으로 조언을 해줘야 하니 정에 끌리더라도 단호하게 행동하세요.

73年生 상대방은 아무 생각 없을 수 있으니 행동 하나하나에 상처받을 필요 없답니다.

85年生 고리타분한 성격으로 답답할 수 있지만 그 속에 숨은 진국을 볼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자존심이 필요한 때는 따로 있으니 생각을 거듭한 후 행동하는게 중요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할 때니 아무리 쉬운 상황이라도 계획을 세워봐요.

50年生 어쩔 도리가 없으니 안 좋은 소식이 있더라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게 맞습니다.

62年生 모른 척 넘어가주는 것도 자식을 위한 방법이니 섣불리 나서지 않길 바랍니다.

74年生 운이 점점 상승하고 있으니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점차 회복될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준비를 갖추고 있었다면 기회를 놓칠지 모르는 불안감이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98年生 요리조리 눈치 빠르게 상황을 잘 판단해야 손실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물도 따르고 귀인도 도와주니 발을 좀더 넓혀서 움직여봐도 좋은 날이랍니다.

51年生 어느정도 재물에 욕심내어봐도 좋은 날이니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않길 바라요.

63年生 몸도 마음도 상할 수 있습니다. 사람관계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75年生 타인과 비교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으니 항상 같은 눈높이에서 봐야 해요.

87年生 바라는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원하는게 있다면 무리해서라도 가져보세요~!

99年生 오해를 감추려다 관계가 더 악화될 수 있으니 하루 빨리 풀어내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절만 해야 합니다. 같은 말을 반복하다간 진정성이 떨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52年生 득되는 일이 많으니 부탁받은 일이 있다면 성심성의껏 도와줘도 나쁘지 않아요.

64年生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는 하루랍니다. 선입견이 사라질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어느정도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하니 속 마음을 잘 숨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8年生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을테니 부담되더라도 빼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세요!

00年生 괜한 아쉬움이 시간을 더 낭비시킬 뿐이죠. 유혹이 있더라도 단호하게 구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길흉이 반반이랍니다. 오전에 잘 풀리지 않더라도 오후엔 말끔하게 처리되네요.

53年生 자녀문제는 가만히 두는 것이 상책이니 너무 간섭하지 말고 신경쓰지 말아봐요.

65年生 집중하지 않으면 내가 모든 책임을 질 수 있으니 공사를 분명하게 따져야 해요!

77年生 분명한 근거와 명분을 가지고 상대를 대해야 오해의 소지를 줄일 수 있답니다.

89年生 오늘은 눈물이 난다면 애써 참으려 하지 말고 감정에 솔직해져도 괜찮겠습니다.

01年生 여유로운 표정으로 응대하는 것이 유리하니 지레 겁먹고 행동하지 않아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실수가 있더라도 굴하지 말아요. 오늘은 부끄러움을 모른 척 행동해도 좋습니다.

54年生 제 삼자의 눈으로 바라본다면 복잡한 문제라도 더 쉽게 해결방법이 보일 거에요.

66年生 미운 사람 떡 하나 더준다 생각하세요. 다 내 마음이 편하고자 하는 것이랍니다!

78年生 아직 시작하기도 전에 버겁다고 느껴진다면 좀더 신중하게 생각하는게 맞아요.

90年生 예상치 못한 실수로 창피할 순 있지만 인간적인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잘 알던 일이라도 여러가지 대안을 미리 생각해둬야 당황하는 일이 없을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만 잘하면 원하는 성과가 있을테니 최대한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뱉어보세요.

55年生 길게 재고 따지지 말고 결정해도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여신은 나의 것이랍니다.

67年生 의도치 않게 속 마음을 들킬 수는 있겠지만 이 것이 바로 기회일 수 있답니다~!

79年生 상극의 사람이라면 서로 에너지만 고갈될 뿐이니 굳이 함께하지 않아도 좋아요.

91年生 새로운 인연에 너무 관심가지 않는게 좋습니다. 내 위치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03年生 생각보다 별일 아닐 수 있이니 미리 앞서서 감정소비를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 관계의 공통분모는 예의에 있기 마련이죠. '예'로써 기선제압을 해보세요.

56年生 다시 도전한다면 더 나은 결과가 나타날테니 한 번만 더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진심을 몰라줘 섭섭할 수 있지만 차라리 대놓고 표현하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80年生 오늘은 하는 것마다 꽝손이니 그냥 상대방을 따라다니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92年生 남을 도와주면서 나도 배울 수 있는게 많을테니 도움을 꺼려하진 말아보세요~!

04年生 부질없는 경쟁을 지속하기 보단 나의 한계를 뛰어넘으려 더 애써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무리 갈등이 있더라도 관계를 더 단단하게 만드는 과정이라 여겨보길 바라요.

57年生 생각보다 주변에 이기적인 사람이 많으니 더 이상 먼저 베푸는 일이 없어야해요.

69年生 시간을 더 끌어봤자 내게 유익한 건 크지 않으니 확실하게 입장정리를 해보세요.

81年生 어떠한 말에도 충동구매는 삼가야하니 내 주머니 사정을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93年生 나도 언제 어디서 도움받을지 모른답니다. 인심을 잃지 않고 살아가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지 못한 큰 돈이 들어올 수 있지만 다시 나가기 쉬우니 저축해둬야 한답니다.

58年生 한 번 시작하면 두번 세번은 쉬워지니 용기를 내거나 절제하는 날이 되어보세요.

70年生 나중에~ 나중에 끌다간 적당한 타이밍도 놓칠 수 있어요. 오늘 질러보길 바라요.

82年生 여유있게 배짱부리다간 빼앗길 수 있답니다. 믿고 맡긴 것이 있다면 주의하세요.

94年生 서로 내겠다는 사람이 많을테니 오늘은 지갑을 최대한 늦게 여는게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느긋하게 행동하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우유부단한 행동은 삼가길 바랍니다!

59年生 바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즐기면서 하다보면 더큰 결과가 있을 거에요.

71年生 간절히 원하는게 있다면 마음 가는대로 일단 저질러보고 수습해도 괜찮습니다.

83年生 의지를 견고하게 해야 하루가 무탈할테니 길흉의 굴곡이 있더라도 무던히 해요.

95年生 매일 웃을 수도 없는 노릇이죠. 좀더 솔직하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 더사주 제공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 모기 활동철 대비 감염병 모기 조사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은 19일, 봄철 모기 활동이 본격화하는 시기를 맞아 감염병을 매개하는 모기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연구원은 11월까지 시민이 많이 찾는 공원이나 산책로 등에 '모기 유인기'를 설치해 모기를 채집하고 병원체를 분석한다. 주거 지역에서는 자치구와 협력해 유문등을 활용해 모기를 채집하고 감염병 매개 모기와 병원체 보유 여부를 검사한다. 유문등은 빛으로 모기를 유인해 포집하는 방식의 채집기로 25개 자치구에 총 53대가 설치돼 있다. 검사 결과는 서울시 열린데이터광장(data.seoul.go.kr)에 공개한다. 아울러 최근 증가하는 말라리아 환자의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서울시 말라리아 퇴치 사업단과 협력한다. 그간 연구원이 축적해온 병원체 매개 모기 조사·연구 결과를 퇴치 사업단과 공유해 모기 매개 감염병 예방 대책과 방역 계획 수립에 활용한다. 다년간 채집 모기를 분석한 결과 약 90%는 질병 매개 사례가 없는 빨간집모기였으나 모기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인 물 치우기 등 주변 정비가 필요하다고 연구원은 설명했다. 박주성 보건환경연구원장은 “최근 모기 매개 감염병의 발생이 점차 증가하고 있어 다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