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2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2.21 00:00:38

 

쥐띠 운세

36年生 세상 근심 걱정 혼자서 다 짊어지는 것처럼 생각 말고 단순하게 생각해보세요.

48年生 거래에 대해서는 무슨 일이든 순조로우니 자신 있게 진행도 좋은 날입니다.

60年生 지금 상황이 불리해도 시간이 지나면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환 되겠습니다.

 

72年生 자신이 잘하는 일이나 잘 아는 일에 승부를 걸어보면 성과가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약간 벅찬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주변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겠어요.

96年生 마음속에 품고 있던 사람에게 접근하며 솔직하게 표현하기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꼭 필요한 일에만 심혈을 기울이고 나머지 시간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49年生 다소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는 일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1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의 순서를 잘 정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자신을 혹사시키지 말고 휴식을 통해 재충전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주변과의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내가 참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공상에 머무르지 않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스스로 감정을 조절하며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50年生 불필요한 지출이 일어나지 않도록 계획적인 소비를 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오늘은 여유로움을 뒤로하고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뛰면 내게 유리하답니다.

74年生 마음속 이야기를 나누며 주변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좋은 날입니다.

86年生 운이 따라 주지 않는 듯 하다면 잠시 기다림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무엇을 하든 기운이 좋으니 새로운 시도를 할 때 더욱 행운이 따른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조급한 마음을 숨기고 일상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1年生 마음을 편하게 먹고 당장의 결과보다는 상황을 길게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63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 하는 있는 일에 좀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75年生 불안감과 의구심을 자제하고 잠시 관망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87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억지로 만남을 취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무조건 상대방에게 져주며 트집 잡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과 가지고 싶은 것을 잘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52年生 그동안 머리를 어지럽게 만든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64年生 사이가 안 좋았던 지인과 화해하거나 합의하기에 적합한 하루입니다.

76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의 준비를 다지고 시작해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여 주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00年生 오늘 나의 비밀을 털어 놓으면 구설수와 다툼만 일어나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인간관계를 잘 꾸려온 덕분에 금전적 이익이 상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막힘 많았던 일들이 산뜻하게 상승세를 보이며 산뜻하고 상쾌한 하루가 됩니다.

65年生 혼자 힘으로 하는 것보다 주변의 도움을 청해서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7年生 오늘은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창출해 내게 되는 날입니다.

89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도 흔쾌히 받아들인다면 내 평이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공부에만 집중하지 말고 건강에도 신경을 써서 점검을 해 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하고 싶었던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매매운이 좋지 않으니 주변의 상황을 둘러보고 천천히 결정해도 좋겠습니다.

66年生 자신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찾아 보완하는 계기로 삼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금전운이 상승세이지만 너무 과시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0年生 배려하는 태도를 보이면 상황이 반전되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고백을 앞두고 있었다면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진행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한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욕심을 줄이고 침착함을 가지면 재물과 관련한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67年生 말실수를 줄이면 금전의 손실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79年生 중요한 안건이나 결제를 받을 일이 있다면 오늘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91年生 고민이나 힘든 점을 주변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애쓰면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내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겨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그동안에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56年生 생각을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8年生 자신과 주변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0年生 수중에 여윳돈이 있더라도 투자나 재테크는 좀 멀리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당신의 속마음을 비추기보단 상대의 행동에 맞춰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4年生 선택의 순간에 놓인다면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나온 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더 큰 변화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57年生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모든 것이 원활히 이뤄지는 날입니다.

69年生 바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잠시 뒤로 미뤄두는 것이 낫습니다.

81年生 어려움에 빠지고 싶지 않다면 지나치게 왕성한 혈기를 잠시 넣어두세요.

93年生 조금만 사람들에게 부드럽게 대하면 이성에게도 더 호감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나의 건강을 잘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58年生 상대와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부드럽게 상대를 대하도록 하세요.

70年生 과거에 집착하지 않고 미래를 바라보며 나아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나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면 빠르게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4年生 상대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조언을 삼가는 게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하고 가능한 조용히 집에 머무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친구로 인해 난감해지고 싶지 않다면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1年生 당신의 마음이 그대로 겉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수중에 돈이 있다고 자랑이나 주위에 알리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일이나 학업에 매진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 더사주 제공

석계역 인근서 차량 13대 연쇄추돌 사고 발생... 1명 사망·16명 부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석계역 인근 석계고가차도 아래 도로에서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나 1명이 숨졌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1분경 60대 남성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고가차도에서 빠르게 내려오다가 1차로 쪽 중앙분리대를 스쳤다. 레미콘 차량은 곧바로 방향을 틀어 1t 탑차를 포함해 3개 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차량들을 덮쳤다. 이들 차량 또한 앞선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으면서 오토바이 1대를 포함해 모두 13대가 뒤엉켰다. 이 사고로 탑차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16명이 부상해 이중 4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1명은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약 4시간 동안 3개 차선이 통제돼 인근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성북구청은 오전 10시 9분 '도로 전면 통제 중이므로 인근 도로로 우회 바란다'는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경찰은 레미콘 운전자인 60대 남성 A씨가 내리막길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진술과 차량의 사고 기록장치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