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일)

  • 맑음동두천 -0.6℃
  • 맑음강릉 2.4℃
  • 박무서울 0.9℃
  • 흐림대전 1.9℃
  • 구름많음대구 3.1℃
  • 맑음울산 2.1℃
  • 박무광주 2.2℃
  • 맑음부산 2.7℃
  • 맑음고창 3.2℃
  • 구름많음제주 6.0℃
  • 맑음강화 -1.4℃
  • 흐림보은 1.2℃
  • 구름많음금산 2.5℃
  • 흐림강진군 -1.0℃
  • 구름많음경주시 3.6℃
  • 맑음거제 4.4℃
기상청 제공

사회

4월 2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3.04.26 00:00:35

 

쥐띠 운세

36年生 예전에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던 사람들과 오랜만에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48年生 가족들에게 소홀해지지 않도록 얕은 친분의 사람들을 정리하는 것이 좋답니다.

60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틈틈이 하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사소한 일이 자존심으로 인해 큰일이 될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하는 것이 현명해요.

84年生 의욕이 강해지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펼쳐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구설에 오를 위험이 있으니 말과 행동을 가볍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 보세요.

08年生 오늘은 먼저 다가가서 말을 거는 친화력을 보여줄수록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진전이 없던 일들이 마치 산들바람이 구름을 밀어내듯 산뜻하게 해결될 수 있어요.

49年生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중요하지 않은 것들은 빠르게 정리해 보세요.

61年生 대인관계를 잘 꾸려온 덕분에 금전적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주어진 상황에서 최대한 자신의 능력으로만 일을 해결하려고 애써 보도록 하세요.

85年生 새로운 일이 생기거나 책임이 생겨도 투정 없이 꿋꿋하게 해나가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09年生 부족한 부분을 인지하고 보충하고 채우기 위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겠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나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50年生 부지런히 사람들을 만나고 다니면 일상생활에 큰 변화가 일어날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앞만 보고 가고 뒤를 돌아보거나 지난 일에 미련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인정하지 않아도 너무 크게 좌절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86年生 지금까지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들을 시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사람을 대할 때 배려하는 태도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처분할 물건이나 가구가 있어도 성급하게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1年生 투자운이 상승하니 ’ㅅ‘자로 시작하는 투자처가 행운을 불러올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오늘은 정적인 생활보다는 동적인 생활이 기운을 상승하게 만드는 날입니다.

75年生 말실수로 인해 여태 쌓아온 이미지가 하락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 써야 합니다.

87年生 뜻대로 풀리지 않는 일이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꾸준함이 돋보이는 날이니 끈기를 가지고 하던 일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답니다.

52年生 부부간에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64年生 약간의 실수가 있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밀고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수입과 지출이 동시에 늘어나는 날이니 금전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겠어요.

88年生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일에서 성과가 나거나 기대했던 일에서 행운이 따르겠네요.

00年生 오늘은 가족들에게 본인을 의지할 수 있게끔 든든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갑작스럽게 삶에 활력을 주는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투자나 주식 등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5年生 빠르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단기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77年生 동년배 사이에서 자존심을 내세우면 오히려 본인의 입지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89年生 오늘은 거친 언행의 대화 스타일을 바꿔 좋은 이미지를 쌓아야 운이 상승합니다.

01年生 충분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학업 능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하루 중 대부분 시간을 집에서 보낸다면 오늘은 공원으로 산책하러 나가 보세요.

54年生 딱히 별일이 생기지는 않지만 괜히 기분이 들뜨는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66年生 가족들 간에 불화가 생기면 중간에서 중재자 역할을 잘 해야 탈이 생기지 않아요.

78年生 오늘 하루는 실력을 키우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때입니다.

90年生 지나치게 현실감이 떨어지는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으니 고백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나온 날을 스스로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55年生 오늘은 가벼운 타박상을 입을 수 있으니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67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겸손한 태도를 보인다면 오히려 금전운이 더 상승하게 됩니다.

79年生 이성이든 동성이든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심한 집착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본인에게 잘 맞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03年生 자신의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앞만 보고 달려와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이니 조금 쉬었다 가는 것이 좋겠네요.

56年生 내가 원하던 것을 누군가가 더 빨리 얻어도 시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한 번 정한 것은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80年生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2年生 잘 모르는 분야를 새롭게 도전했다면 주변 선배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진로 선택에 있어서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가족들과 상의하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조바심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항상 침착해야 합니다.

57年生 자신의 의견을 내세울 때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면 표를 얻을 수 있어요.

69年生 오늘은 최대한 단정한 옷차림으로 외출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81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3年生 중요한 안건이나 선택을 해야 한다면 꼭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답니다.

05年生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날이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58年生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70年生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동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해요.

82年生 오늘은 스스로 칭찬을 하며 자존감을 높이면 행복을 쉽게 느낄 수 있답니다.

94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선배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06年生 많은 것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과 주변 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59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않는다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71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오히려 얻게 되는 것이 더 많은 하루입니다.

95年生 우연한 만남으로 인해 생긴 인연과 특별한 관계가 될 수도 있는 날이랍니다.

07年生 친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서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네요.

 

                                                                                                       - 더사주 제공

與 영남권 현역 3명 무더기 경선탈락…5선 김영선은 컷오프

[영등포신문=나재희 기자] 국민의힘 영남권 현역 3명이 4·10 총선 경선에서 탈락했다. 5선으로 당내 최다선 중 한 명인 김영선 의원은 컷오프(공천 배제)를 당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2일 여의도 당사에서 이같은 경선 및 공천심사 결과를 발표했다. 서지영(부산 동래) 전 중앙당 총무국장, 도태우(대구 중·남구) 변호사, 이상휘(경북 포항남·울릉) 전 대통령실 춘추관장은 2차 경선에서 승리했다. 이들은 1차 경선에서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아 양자 대결로 다시 경선을 치른 끝에 지역구 현역 초선 의원(김희곤, 임병헌, 김병욱)을 꺾었다. 김영선 의원은 애초 경남 창원의창에 공천을 신청했다가 김해갑으로 옮기겠다고 선언했으나, 이날 발표된 두 지역구의 경선 대상자 명단에서 빠졌다. 컷오프를 당한 것으로 보인다. 창원의창은 김종양 전 경남경찰청장과 배철순 전 대통령실 행정관의 양자 대결로 경선을 치른다. 김해갑은 권통일 전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정책보좌관, 김정권 전 의원, 박성호 전 경남도 행정부지사의 3자 경선이다. 경기 고양정은 김현아 전 의원의 단수공천 취소가 확정됐다. 이 지역은 3선 의원을 지낸 김용태 전 의원이 우선추천(전략공천)을 받았다.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