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2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20 00:18:07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에 드는 일이라면 우물쭈물하지 말고 내가 먼저 기회를 낚아 채는게 좋아요.

48年生 작은 일이라도 우습게 보지 말아요. 내 능력 이상의 일이 될수 있으니 집중해요!

60年生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죠! 이왕 시작했다면 끝장 본다는 마음이 좋아요.

 

72年生 표현은 상대도 기분 좋게 한답니다~! 사소한 인사말이라도 놓치지 말아보세요.

84年生 오늘은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이기는 길이랍니다. 죄 지은게 없다면 떳떳하세요.

96年生 함정이 많은 날이니 눈을 똑바로 뜨고 정신을 집중하여 망신이 없도록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판단이 맞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내 판단을 믿고 가도 좋아요.

 

49年生 오늘은 혼자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해요. 조금 더 깊게 진행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61年生 여태 내가 행동한 것에 대한 결과가 나오는 날이니 긴장반 걱정반인 하루네요!

73年生 의리도 적당히 봐가면서 지켜야 해요. 상황이 편치 못하다면 거절해도 괜찮아요.

85年生 재미있는 이야기도 적당히 해야 재밌지요. 뭐든 과하지 않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97年生 때론 눈 감아 주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보일 때가 있죠. 삼세번을 되내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만큼은 즉흥적인 모험을 삼가세요. 신중한 자세가 유리하게 작용한답니다.

50年生 작은 것에도 감사하면 비로소 행복이 찾아온답니다. 소소한 것에도 감사해봐요.

62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면 진실되게 대해보세요. 귀인이 되어줄 수 있어요.

74年生 첫 단추를 잘 꿰야 일이 잘 풀리죠! 빠뜨린 것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아요.

86年生 주변 사람들의 소중함을 깨닫는 하루랍니다.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오늘은 스스로에게 관대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조금은 내려놔도 괜찮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남탓을 하기 전에 내 실수부터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는게 좋겠습니다.

51年生 내가 먼저 여유로워야 비로소 모든 것들에 여유가 생긴답니다. 조급해 말아요!

63年生 다툼으로 이어질게 뻔하다면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시간 낭비를 줄여준답니다.

75年生 지금이라도 발견했다면 다행입니다. 해결책이 있을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87年生 오늘 욱하는 일이 많겠네요. 하지만 이 감정을 잘 다스려야 무난한 하루입니다.

99年生 시작한 일을 다시 돌이킬 수 없답니다. 시작 전 다시 한 번 생각하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실수로 말한 한 마디때문에 먹잇감으로 되기 십상이에요. 확실한 것만 말하세요.

52年生 나의 배려를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씩 멀어질 준비를 해도 좋아요.

64年生 불평불만 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나도 그들에게 동요될 수 있습니다~!

76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더 어렵게 느껴진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오늘은 윗사람보다는 또래 지인에게 조언을 구해보는 것이 더 효과적이랍니다!

00年生 야생마처럼 질주만 하지말고 한 번은 멈춰서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를 부려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걱정이 많은 것도 걱정이 될수 있어요. 오늘은 모든 걱정 내려놓고 휴식하세요.

53年生 다른 일이 눈에 들어오더라도 하던 일부터 마무리해야 하니 참는게 유리합니다.

65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하지요. 독단적으로 진행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77年生 아는만큼 보이고 들리는 법이지요. 오늘은 독서로 지식을 좀더 넓혀보길 바라요.

89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않도록 해보세요. 이끌어주는 사람들이 많겠어요!

01年生 욕망이 있는건 당연합니다. 그것을 절제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니 명심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까운 사람과 가벼운 일로 오해가 생길수 있으나 오래가지 않을테니 염려말아요.

54年生 평온한 하루가 될수 있지만 즉흥적인 마음에 재물이 조금 나갈 수는 있겠습니다.

66年生 내 상황이 여유롭다면 주변 사람들도 돌아보길 바랍니다. 먼저 손 내밀어보세요.

78年生 소홀히 하고 있는건 없는지 내게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순위를 정해야 한답니다!

90年生 내가 책임지게 될 수도 있으니 확인되지 않은 소문은 옮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2年生 내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나만의 스킬도 늘려갈 수 있지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히려 가까운 사람이 나를 유혹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의심해보길 바랍니다.

55年生 나를 견제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만 그냥 그려려니 넘기는게 유리합니다.

67年生 오늘은 뭐든 해도 되는 날이네요! 겁먹고 있던 일에 도전해봐도 좋은 하루에요.

79年生 겉으로 툴툴거려도 속 마음은 아닐 수 있어요.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91年生 주변에서 걸어오는 싸움에 휘말리면 피곤해지니 모른척 넘어가는게 훨 나아요!

03年生 경쟁자는 나와 같은 처지랍니다. 경쟁자와 오히려 더 각별해질 수도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표현은 하지 않지만 속으로는 엄청 애정하고 있을거에요. 조금 더 믿어보세요~!

56年生 잘못된 상황 판단으로 인해 상황이 역전될 수 있으니 주변 상황을 잘 살펴야해요.

68年生 질병이 있다면 차도가 있는 날입니다. 여러모로 운이 따라주니 즐거운 하루네요.

80年生 내 사정도 따져봐야 할 때이니 너무 남의 사정을 봐주진 않았는지 돌아보세요.

92年生 까불거리다 심기를 건드릴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점잖게 행동하는게 좋겠습니다.

04年生 내가 한 말은 지켜야죠! 약속을 미루는 일은 있더라도 깨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하기 싫은 일은 차라리 먼저 하는게 나아요. 나중에가면 더 귀찮아질 뿐이랍니다.

57年生 틀에 박힌 생각은 아닌지 돌아봐야 해요. 좀더 젊은 친구들과 소통해도 좋아요!

69年生 공사를 명확하게 구분해주세요. 지금은 어색해도 나중엔 좋게 마무리 될 거에요.

81年生 주변의 눈치 볼 필요 없답니다! 힘들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은 생각이지요!

93年生 기대한 결과가 아니더라도 지금까지 즐거웠다면 그걸로 만족하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좁혀지지 않을 것 같은 거리도 내가 먼저 양보한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58年生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답니다. 먹을 복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지금부터라도 거절하는 것을 연습하도록 하세요. 단호한 거절이 중요하군요~!

82年生 내 일에만 집중해도 모자란 시간이니 한눈 팔지 말고 목표만 바라보길 바라요.

94年生 애정에 관한 일이라면 오늘이 좋습니다. 가급적 오늘 안에 해결하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바쁘더라도 나의 취미를 잊진 말아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즐겨보길 바랍니다.

59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71年生 오늘만큼은 이기적인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항상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겠습니다.

83年生 얻으려면 포기도 해야 하지요. 하지만 적게 포기하고 많이 얻는 방법도 있어요!

95年生 주변 유행에 따라가지 말고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이 더 매력적이랍니다.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