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6월 10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6.10 07:00:26

 

쥐띠 운세

36年生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은 무시하는 것이 답이에요! 못 본척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48年生 계획에 없던 일이라면 뒤로 미루는게 좋아요. 계획이 있어야 실수도 없답니다.

60年生 여기 저기 끌려다니지 말아요. 오늘은 내가 주도권을 잡고 이끌어 가길 바라요.

 

72年生 내가 떳떳한데 무슨 문제가 잇나요? 오늘은 어디든지 솔직한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오늘은 약속보다도 가족들과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약속보다 가족이랍니다.

96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도 모두를 위한 이득이 내게 더 큰 이득을 가져다 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잠깐 손해 보는 것에 연연해 말아요. 오늘이 나중에는 큰 이득이 될 거에요.

 

49年生 똑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에 확실하게 끝내는 것이 정답입니다.

61年生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하니 아무리 혹 하더라도 충동구매는 자제하길 바라요.

73年生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자칫 소문의 근원이 될 수 있어요.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개입할 필요없으니 제 3자의 입장에서 충고만 하길 바라요.

97年生 좋은 일이 있다면 부끄럽게 숨기지 말고 동네방네 소문내어 축하받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패해도 괜찮아요! 해야만 하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도전하고 끝장을 보세요.

50年生 오늘은 운전자도 보행자도 언제 어디서든 차관련 사고를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2年生 새로운 변화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사람은 어디든 적응하는 동물이랍니다.

74年生 해방감도 적당히 즐겨야 해요. 너무 즐기면 돌아왔을 때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86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까지 신경쓰지 말아요. 내 옆사람만 챙기기에도 바쁘답니다.

98年生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 하지 말아요! 오히려 나를 발전시킬 계기가 될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큰 기대는 큰 실망만 가져온답니다. 기대되더라도 겉으로는 아닌 척 해보세요.

51年生 막히다면 잠시 쉬워보세요. 머리를 비웠을 때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답니다~!

63年生 다른 일보다는 휴식을 취하면서 꾸준한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는게 좋습니다.

75年生 헛된 노력은 없죠. 결과가 미흡하더라도 누군가는 내 노력을 감탄했을 거에요.

87年生 꼭 다이어트가 아니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지금이라도 건강을 챙겨야해요.

99年生 아무리 실수라 해도 모른체 하지 말아요. 바로 사과하면 큰 문제는 안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처음부터 불타오르면 금방 식게 된답니다. 서서히 불을 지피는 것이 유리해요.

52年生 오늘은 주저하지 말아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뭐든 이뤄낼 수 있는 날이랍니다.

64年生 동료들과 의기를 투합하여 새로운 일을 벌일 수 있으니 좀더 합심하길 바라요.

76年生 속임수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이니 승률이 작아도 정정당당하게 덤벼야 합니다.

88年生 속으로는 기쁘고 좋아도 겉으로는 티내지 않는 것이 오히려 유리할 수 있어요.

00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알고 지내던 사람이라도 조심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들의 빈말에 속지 말아요. 빈말과 진심을 구분하는 것은 내 몫이군요!

53年生 낮아진 자존감을 다시 찾아야 하는 하루네요. 책 한 권을 읽어보는 것도 좋아요.

65年生 뒤쳐진다 생각하지 말아요. 다른 사람보다 꼼꼼한 탓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7年生 너도나도 욕심내고 있을테니 오늘은 내가 먼저 양보해서 이미지를 챙겨보세요.

89年生 다수와 만나기보다 단 둘이 만난다면 더 진중하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01年生 나를 위한 지출을 너무 아까워 말아요! 그정도는 감내해야 나를 빛낼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에서 유혹이 많네요~! 오늘은 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직진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아주 가깝게 지내는 친지간일수록 서로서로에게 예의를 갖추고 존중해야 돼요.

66年生 부끄러워 말고 내 의견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78年生 한 번 기세가 꺾이면 다시 올라오기 힘들 수 있으니 차라리 조금 쉬었다 가세요.

90年生 아무리 친해도 할 말과 못할 말이 따로 있죠. 오늘은 말을 가려하는게 유리해요.

02年生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메모하면 실수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을 거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를 위한 충고에요. 기분 나쁘게 듣지 말고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55年生 느긋한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정확한 길로 가는 것이랍니다~!

67年生 피곤한 하루라도 선약이 있다면 지켜주세요. 약속으로 인해 힐링될 수 있어요.

79年生 내가 한 말에 대한 책임자는 바로 '나' 랍니다. 말 한마디도 신중하게 해보세요.

91年生 솔직한 감정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니 오늘은 거짓말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03年生 혼자 고생하는건 모두 나의 욕심이니 불평 불만은 넣어두고 집중하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오늘 새롭게 도전해보도록 해요.

56年生 혼자서 힘들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거에요.

68年生 노력이 있다면 누군가는 나를 알아봐줄테니 오늘은 완벽을 추구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욕심을 내려놓으면 오히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목적을 달리 해보세요.

92年生 공감만으로도 큰 위로를 건넬 수 있으니 거창한 말로 위로하지 않아도 좋아요.

04年生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말만 전하는 것이 오히려 기선제압에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를 스스로에게 조금 더관대해질 필요가 있어요. 조금은 쉬어가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힘차게 달려봐요.

69年生 내일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81年生 아무리 설명해도 말이 안 통한다면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93年生 집으로 들어가도 마음이 불편할 수 있으니 오늘은 외출로 마음을 풀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슬럼프가 올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는게 좋겠습니다.

58年生 어색하고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책을 찾는 편이 더 빠른 방법이랍니다.

70年生 자신감이 있으면 성공확률은 훨씬 올라갈 수 있어요. 자신감부터 충전해보세요!

82年生 나중에 가서 두번 세번 확인하려 하지 말고 처음부터 완벽을 추구하길 바라요.

94年生 엉거주춤 어영부영 하다간 기회를 빼앗길 수 있으니 눈을 또렷하게 떠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게 된답니다. 얻고 싶다면 나의 100% 노력이 필요합니다.

59年生 내가 먼저 양보하면 다툼도 없답니다! 다툼보다 양보가 덜 잃는 방법이랍니다.

71年生 내일을 미리 걱정할 필요 없어요. 오늘 마무리 되었다면 마음 편하게 보내봐요.

83年生 내 의견을 설득하기 전에 다른 의견도 들어보세요. 좋은 의견이 있을 수 있어요.

95年生 굳이 좋은 이미지를 심겨줄 필요 없어요. 더 중요한 것은 가식 없는 모습이에요.

 

                                                                                                      - 더사주 제공

최구기 서울병무청장, ‘불시 병력동원소집훈련’ 점검 및 관계자 격려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지방병무청 최구기 청장은 4월 24일 서울시 소재의 육군 제56보병사단 공병대대를 방문, 올해 서울지역 충무훈련 기간 중 불시 병역동원소집훈련에 참여한 예비군과 군 관계자를 격려했다. 충무훈련은 전시 등 유사시를 대비해 병력, 물자 동원 등 전반에 걸쳐 종합적으로 실시하는 실제 훈련으로써 민·관·군의 비상시 대응능력을 배양하고 안보태세 확립의 대단위 종합훈련이며, 불시 병력동원소집훈련은 긴급동원 병력 충원을 위해 동원 미지정 예비군을 대상으로 4일 전에 동원지정 후 소집일 1일 전까지 통지서를 교부 후 불시에 입영토록 해 동원 절차를 숙달시키는 훈련이다. 올해 훈련은 군에서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병력의 불시 소집 등 실제 훈련을 시행함에 있어 병력 외 물자동원이 동일한 시간대에 입영토록 하는 등 통합훈련을 시범 실시했고, 실제 훈련을 통한 충무계획의 보완 및 전시 동원집행 계획의 실효성을 검증하는 매우 뜻깊은 훈련이었다. 한편, 이날에는 서울시 관내 전시 병무담당을 대상으로 전시 임무 수행 능력 배양을 위해 현장 체험 교육도 추가로 진행됐다. 서울병무청 관계자는 “이번 서울시 관내 병력동원과 관련한 충무훈련은 전시상황과 유사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